1. Health

발 마사지의 4가지 (예상치 못한) 이점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발 마사지의 4가지 (예상치 못한) 이점

발 반죽은 지속적으로 긴장을 풀고 진정시킵니다. 돌아다니거나, 걷거나, 발로 서 있어야 하는 지친 하루를 보낸 후에는 조심스럽게 치료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긴장과 스트레스로 인해 성장할 수 있습니다.

모두 괜찮은 발 반죽에 참여합니다. 그러나 단순히 느슨하고 안심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까?

다양한 종류의 발 마사지?

옥스포드 학생들이 연구한 바와 같이 다양한 마사지 절차는 놀라운 의료 혜택을 보장합니다 . 관례적인 전략은 관절과 근육을 푸는 데 중점을 두는 반면 지압점 마사지는 지압 초점을 잘게 쪼개어 에너지 흐름을 끌어올리고 큰 웰빙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향기 기반 치료는 음악, 향유 및 일반 식물 농축액을 사용하여 즉시 수많은 기능을 시작합니다. 더욱 정기적으로 발 반사 요법은 발의 명백한 자국을 문질러 내부 장기의 기능을 연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마사지의 가장 분명한 장점은 긴장을 푸는 데 있지만 다른 놀라운 마사지도 있습니다.

성생활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반죽기름, 향초 두어개, 그리고 지극히 마음에서 우러나온 섬세한 음악, 이상적인 마음의 상태를 설정하기 위해 그 밖에 무엇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발 반죽은 공을 굴리고 공범자가 긴장을 풀도록 하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하루의 소란을 잊도록 돕는 사적이고 훌륭한 방법입니다.

발 아래의 촉각 신경이 부드러운 흥분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발은 놀라운 하이라이트로 시작하여 보다 성적인 단계로의 간단한 변화를 제공합니다. Healthline에 따르면, 발에 위치한 신장 1(KI1) 및 비장 4(SP4) 압력 초점은 혈류를 중앙 기관으로 상승시킵니다. 이들은 재생 프레임워크를 위해 기관도 기억합니다! 이러한 강한 긴장은 마찬가지로 신체에 방해가 되지 않는 에너지와 더 나은 번영의 느낌을 유발합니다.

순환 개선

우리의 근육은 일반적으로 낮 동안 단단해집니다. 우리는 다발에 익숙해지고 그들이 우리를 해치기 시작할 때까지 보지 않습니다. 마무리로, 발의 근육은 일반적으로 거의 활동하지 않아 혈류가 약해집니다. 어색하고 꽉 끼는 신발도 이러한 현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단거리 선수나 등반가일 경우, 당신의 신발이 올바른 사이즈가 아닌 경우에 불행한 배포에 훨씬 더 무력합니다.

10~20분 동안 발을 문지르는 것으로 발의 전이를 개선하기에 충분합니다. 이것은 당뇨병이 있는 개인에게 특히 유리합니다. 주변에 전문가가 없는 경우 빠른 도움을 위해 다음 팁을 따르고 셀프 발 반죽으로 흐름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부상 및 타박상 치료

발을 반죽하면 관절 통증을 치료하고 발 부상 후 회복에 도움이 되어 근육 자극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발을 문지르는 것은 확장 및 강화 활동과 결합되어 미래의 상처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발이 많이 아플 때는 선릉오피 마사지 모임이나 반사 요법 모임을 예약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적당한 혈압

고혈압은 압력이나 바람직하지 않은 식사 요법을 포함한 여러 가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발 마사지는 고혈압을 관리하는 성공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에서 일하는 개인에게 특히 유익합니다. 즉, 기질에 따라 일하면서 불안과 맥박을 줄이는 것입니다.

환상적인 발 마사지의 건강상의 이점

발 반죽은 긴장을 푸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의학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느슨한 발 반죽의 전망은 산책과 서 있는 시간을 많이 보낸 후 우리의 생각에 들어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발 부산오피 마사지가 피로를 풀고 고통을 덜어주는 이점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지만, 정기적으로 발을 주물러주는 것이 장거리 의료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당신이 그것에 대해 가장 흐릿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관습적인 발 반죽으로 장기간에 걸쳐 감사할 수 있는 모든 의학적 이점을 안내할 것입니다.

숨겨진 상처로부터 더 빠른 회복

현재의 많은 사람들은 경미한 상처를 심각하게 다루지 않고 계속해서 괴로움의 장해를 뚫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이러한 사소한 상처가 정말 오랫동안 간과될 때마다 심각한 문제로 바뀔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세 번이라도 발을 주무르면 숨겨진 상처에서 회복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근본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하지와 같이 발의 다른 부분에 영향을 미치는 상처는 표준 발 문지름을 통해 감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발에 어떤 종류의 관절이나 근육통이 발생하더라도 가까운 시일 내에 발 주물을 계획하고 그 차이를 경험하십시오.

미래에 예상되는 상처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더욱 발전된 적응력

반죽을 하면 혈액 순환이 더 잘 됩니다. 이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또한 혈액 보급이 더욱 발달함에 따라 인체의 모든 부분은 자연스럽게 적응력이 높아집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많은 노인들이 발에 혈액 순환이 부족함을 경험합니다. 이것은 결과적으로 견고함을 가져오고 부상 도박을 증가시킵니다.

그래도 몇 번 이상 지속적으로 발을 주무른다고 가정하면 발을 둘러싸고 있는 부위에 충분한 혈류가 유지됩니다. 결과적으로 기존 근육과 관절의 촉감과 견고함도 마찬가지로 감소합니다. 이렇게 하면 적응 가능한 추가 발이 생겨 문제 없이 다치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압력 버스터

우리의 발은 현실에서 우리의 시설처럼 움직입니다. 그것들은 우리의 전신 하중을 전달하며, 당신의 작업에 예측 가능한 서 있는 것과 걷는 것이 포함되는 경우에 당신의 발은 엄청난 스트레스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이 압력은 걷는 것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느낌에 대한 의미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질의 마사지 모임은 이러한 불안을 줄이는 데 있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사지 회의가 진행 중일 때 몸에서 많은 압력을 느낄 수 있으며, 몸 전체와 정신이 느슨해지고 완전히 고요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제하에 순환 긴장을 유지

고혈압은 현재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는 문제입니다. 고혈압의 원인은 무한할 수 있지만 문제의 진실은 그것이 당신의 심장에 끔찍하다는 것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맥박을 유지하기 위한 시도를 하지 않으면 극심한 관상동맥 질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우 확실하게 들리지 않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행스럽게도 일상 생활에서 발 반죽을 하는 경우 맥박을 일직선으로 유지하기 위해 실행 가능한 접근 방식을 취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현금에 대한 스트레스를 버리고 이 생활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에 공개적으로 돈을 쓰십시오.

긴장과 슬픔의 관리 지원

READ MORE

불안과 불행은 최근 점점 더 많은 개인을 괴롭히는 심리적 웰빙 문제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개인적인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것 외에도 대뇌에 장기간 합성 고르지 않은 문자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발을 자주 반죽하면 대뇌가 우리를 격려하는 엔돌핀으로 알려진 합성 물질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다양한 유형의 치료와 함께 발 마사지는 긴장과 비참함의 부작용을 감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