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 게임은 오늘날 우리가 당구 게임으로 인식하는 것을 의미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당구라고 불렸습니다. 먹튀검증 그들은 오늘날의 위치에 몇 가지 놀라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프롬프트 게임은 처음에 1400년대(15세기) 동안 북유럽과 프랑스에서 생겨난 크로켓으로 시작되었고 기뻐했습니다. 처음에는 베일과 여름 동안 야외에서 정말 푸르고 깨끗하고 잘 손질된 마당에서 연주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은 내부 게임으로 형성되었고 처음에 크로케를 치던 풀처럼 보이도록 녹색으로 덮인 나무 테이블에서 재생되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게임에 대한 7가지 규칙이 깨져야 합니다.
여기에 공을 치지 않고(고로케처럼) 나무 막대기를 이용해 밀게 된 것이다. 스틱은 메이스라고 불리며 오늘날까지 그 이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당구'라는 이름은 크로켓을 치는 데 사용되는 나무 막대기의 이름을 붙인 프랑스어 ‘billart'와 게임에 사용되는 공의 ‘bille'에서 따온 것입니다.
처음에 당구는 사회의 상류 사회, 특히 저명함과 존경의 대상이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전에는 1800년대에 귀족의 당구 라운드라고 불렸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의 문서와 참고 문헌은 비 왕족과 일반 사람들이이 게임을 추가로 수행했음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셰익스피어는 1600년대에 쓰여진 그의 유명한 연대기 “클레오파트라와 안토니오”에서 그것을 언급합니다.
온라인 스포츠 게임이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7가지 확실한 방법
또한 크로켓에 사용되는 철퇴가 당구 라운드를 위해 부피가 커지는 거대한 머리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프롬프트 스틱이 등장한 것도 이 시기에 가까웠습니다. 신호는 ‘꼬리'를 의미하는 ‘라인'에서 가져옵니다. 신호의 가느다란 끝은 당구 게임에서 공을 치는 데 사용됩니다. 여자들은 당구대의 덮개를 찢을 것으로 예상되어 처음에는 신호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남성이 프롬프트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는 동안에도 철퇴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이후에 달라졌고 오늘날에는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표지판을 사용하여 당구를 하며 결과적으로 당구 게임에서 철퇴가 무효화되었습니다.
마침내, 테이블은 레일처럼 돌아다니는 똑바른 칸막이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공이 당구대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디바이더는 시냇물 은행처럼 보였고 이후에 은행으로 명명되었습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공이 이 뱅크를 건너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 ‘뱅크 샷'이 만들어졌습니다. 공을 다시 튕겨내는 데 사용되는 패드를 사용하여 슛을 했습니다. 이것은 공이 테이블에서 굴러 떨어지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 copy right 2022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