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aming

표준 홀덤에 대해 진지해야 하는 이유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포커 온라인 포커는 2000 년대 초반부터 인기가 급증했습니다.게임을 하는 것을 상상하지 못한 사람들은 지역 카지노나 인터넷 포커룸에서 동료들로부터 돈을 훔치려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게임은 도박꾼들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여지는 카드와 공개 카드의 조합을 사용하여 승리하는 손을 만들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승리 손을 만들 수 있도록,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으로 상대를 이길 수 있도록 충분히 베팅해야합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변형으로 플레이되지만 가장 잘 알려진 것은 텍사스 홀덤입니다.

홀덤의 손을 플레이할 때,각 플레이어는 얼굴을 아래로 두 장의 카드를 받습니다.홀 카드라고도 불립니다. 그 다음에는 모든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세 개의 커뮤니티 카드가 있습니다. 5 장의 카드 핸드가 최우수상입니다. 선수들은 계급과 슈트에 따라 평가됩니다. 예를 들어,10 초 한 풀 하우스는 에이스와 잭보다 크다. 넥타이는 키커에 의해 깨집니다.키커는 쌍의 상위 카드입니다. 플레이어는 확인(도박을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거절),다른 플레이어의 베팅을 호출하거나 인상 할 수 있습니다. 증가는 이전 플레이어의 베팅 금액 또는 그 이상의 금액과 같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왼쪽에있는 사람이 한 번의 베팅으로 베팅을 늘리면 두 번의 베팅(초기 베팅과 다른 베팅)을 올릴 필요가 있습니다. 온라인 홀덤 추천을 파악해야하는 사람들을 위해,그들은이 사이트를 방문해야합니다.

자신의 연주 능력을 향상과 선수를 돕기 위해 설계 교육 과정의 다양한 제공하는 몇 가지 온라인 포커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포커 레슨 비디오,엘리트 플레이어가 등장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및 기본 전략을 제공하는 대화 형 도구가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 중 일부는 심지어 상대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여 더 정확한 방식으로 도박을하고 플롭 후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홀덤 게임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료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 이동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하루 24 시간 열려 있으며 다양한 토너먼트 및 현금 게임을 포함합니다. 규칙에 대한 지식을 얻기 위해 그들을 활용하는 많은 인터넷 포커 플레이어가 있으며 실제 돈으로 테이블로 이동하기 전에 어떻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까? 홀덤 게임 및 기타 세부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사람은이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선수를위한 최고의 팁 중 하나는 계속 베팅을 마스터하는 것입니다,그것은 당신이 프리 플롭을 제기 한 후 배치 베팅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상대가 당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한,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매우 강한 위치를 숨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이 전략은 강에 얇은 호출을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이 방법을 사용하는 동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왜냐하면 상대가 강한 선수라면 역효과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