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핫 스톤 마사지와 차크라? 함께 일하는 방법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핫 스톤 마사지와 차크라? 함께 일하는 방법

발바닥에 뜨거운 돌을 짜 넣으면 기분이 훨씬 좋아지고 내분비 기관의 균형이 잡히고 차크라가 맑아질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나는 믿을 수 없었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핫 스톤 부산오피  마사지 를 갔을 때 정확히 일어난 일 이었습니다.

흥미로운 것을 선택하는 시점에서 잠재적인 결과에 대해 스스로를 자유롭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통제에 대한 요구는 우리를 꼼짝 못하게 하고 앞으로 나아가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못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통제에 대한 요구는 창을 무디게 합니다.

새로운 만남을 시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추가 기회가 있습니까? 가정을 포기하고 다른 경험에 흠뻑 빠져보시겠습니까? 이것이 사실이라고 가정하고, 핫 스톤 마사지가 무엇인지, 에너지가 집중하는 방법이 내분비 기관과 관련되어 있는지, 그리고 이런 방식으로 차크라를 여는 것이 어떻게 정신, 신체, 그리고 영혼.

나는 이 새로운 스파 트리트먼트에 대한 나의 경험, 내가 결코 알지 못했던 핫 스톤 마사지에 대해 배운 것, 긴장을 푸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일상의 일정을 내려놓고 나 자신을 위해 여유를 두는 방법 등을 전하고 싶습니다. 나는 개인적인 건강 경험을 열어 내 차크라를 심화시키기 위해 내 몸에서 움직이는 에너지를 상상했습니다. 하루 동안 1마일의 긴 계획을 가지고 있는 내 친족 점유 숙녀 여러분,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핫스톤 마사지란?

핫스톤 마사지가 궁금하시다면 따뜻한 물에 데운 부드러운 스톤으로 마무리하는 전신 마사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조언자는 근육을 이완하기 위해 긴 스트로크로 작업한 다음, 그 시점에서 긴장을 완화하고 코스를 더 발전시키고 림프 막힘을 줄이고 열정적으로 뇌와 신체의 균형을 잡고 차단을 해제하기 위해 신체의 필수 위치에 따뜻한 돌을 놓습니다. 차크라. 핫 스톤 마사지의 역사에 대해 ss-blogs에 게시되었습니다 .

차크라와 내분비 기관

일부 마사지 고문은 차크라의 기능을 내분비 기관과 연결합니다. 예를 들어, 따뜻한 돌을 머리에 얹으면 뇌하수체와 송과체 기관에 활력을 줄 수 있습니다. 뇌하수체는 수많은 다른 내분비 기관의 기능을 제어하는 ​​전문가 기관이며 크라운 차크라와 관련이 있습니다. 송과체 기관은 나머지 디자인을 관리하는 멜라토닌을 생성하며 제3의 눈 차크라와 연결됩니다.

따뜻하게 데운 돌을 목에 대면 갑상선 기관과 소화의 균형을 잡아주고 차크라를 말하는 듯한 소리를 내는데 도움을 줍니다. 심장 위에 놓인 돌은 흉선 기관, 감수성 및 심장 차크라를 활성화합니다. 신체의 태양 지향 신경총 영역 위에 위치한 이들은 화학적 생성 췌장 기관 및 태양 기반 신경총 차크라와 함께 작동합니다. 위 부분에 배열된 돌은 천골 차크라를 청소하고 난소와 고환 기관의 평형을 유지합니다. 또한 뿌리 차크라 가까이에 위치한 돌은 관절에 가까운 뼈, 인대 및 근육 사이의 발달을 담당하는 부르사를 여는 데 사용됩니다. 부르사는 실제로 장기가 아니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여기에 기록했습니다.

중요한 중요 포인트

나는 불안감을 느꼈다. 전선이 짧았고, 회의 전날 밤에 제대로 쉬지 못했고, 마음을 가라앉히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런 식으로 마사지 준비를 마친 후에도 돌이 책임을 지게 할 정도로 긴장을 푸는 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전문가는 먼저 내 다리를 문지르기 시작한 다음 그 시점에서 내 팔로 옮겼습니다. 그녀가 내 오른손 아래에 뜨거운 돌을 놓고 내 오른쪽 어깨 아래 지점에 하나를 더 놓을 때 나는 실제로 거기에 있는지 몰랐던 깊은 상처를 느꼈습니다. 손끝까지 느껴졌다. 그러나 그것은 나를 놀라게 했지만, 나는 그 감각에 집중할 때 내 시간표에 있는 모든 것이 사라지고 더 이상 아무런 차이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경험에 몰두하는 동안 그날의 계획은 틀에 박혀 있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진정으로 지연되었을 때 어떤 경우에도 정신을 안정시킬 수 없다고 느끼십니까? 이것이 사실이라면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시간에 몸을 흠뻑 적시십시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거나 곧장 무슨 일이 일어날지 추측하려고 하지 말고 몸의 감각을 중심으로 하십시오.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감각 위에 완전히 현존함으로써 당신은 긴장을 풀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고 더 가능성이 있는 것은 재정립된 긴박감으로 당신의 존재로 돌아갈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예상 시간 이전에 표시 – 늦게까지 유지

나는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내가 스파 의약품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나 자신을 망치는 것을 소중히 여겼고, 어린 시절의 초기 시절은 실물 크기의 모델의 머리에 화장품을 바르고 반복해서 그녀의 머리를 다듬는 데 보냈습니다. 네일 클린 – 확실히, 그게 내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등 학교를 졸업하고 모든 것을 고려한 미생물 과학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용사 시절을 잠시 포기했습니다.

어린 아이들의 엄마가 되고 스파 약품을 풀 수 있는 옵션이 있는 동안 연구실에서 직업을 찾는 것은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한 가지가 아니라 다른 것이었습니다. 언제든지 관련이 있습니까? 삶의 수많은 특징을 섞으려고 시도하면서 소명을 쫓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자신을 망치기가 어렵습니까? 또한 그럴 때 긴장을 풀고 감사하기가 어렵습니까?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좋은 회사에 있는 것입니다. 특히 우리가 가장 집중하고 필요할 때 배터리에 다시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도록 마음을 끄는 것은 어렵습니다!

잠시 멈추고 생각해 보십시오. 핫 스톤 마사지를 예약할 때 경험에 참여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내 의미가 조금 더 명확해질 수 있습니다. 멈추는 것이 문제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고 준비하십시오. 주차 공간을 찾을 수 있는 추가 기회를 허용합니다. 예약 시간 최소 15분 전에 체크인을 시도하고, 물이나 차를 가져다주고, 테이블에 오르기 전에 조각의 압력을 줄이도록 하십시오. 작업을 마친 후에는 옷을 갈아입고, 차를 한 잔 더 마시고, 스파에서 테이블로 가져오는 음식을 마시고, 입구에서 그들이 판매하는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구경하기 위해 기다리십시오. 예상보다 빨리 나타나고 늦게 남아 몸의 세포에서 긴장을 푸는 경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너'선릉오피 massage.

결과 구상

나는 당신이 개인이 좌뇌형이거나 우뇌형이라는 가설에 대해 알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분명히! 당신의 왼쪽이 당신의 오른쪽보다 더 열정적으로 우세한 경우, 당신은 여성다움, 수용성, 체념의 특징을 더 많이 보여줄 것입니다. 또한 오른쪽이 더 활발하게 우세한 경우 더 자신감 있고 전진하며 공격적입니다.

차크라를 정화하기 위해 핫 스톤 마사지를 받는 것과 어떻게 연결될 수 있습니까? 실제로 뜨거운 돌을 네 발에 올려놓을 때 몸은 왼쪽에서 끝없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에너지를 조절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또한 에너지 개발을 동시에 구상하여 스트리밍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믿거 나 말거나. 내면의 발전을 느끼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마음챙김이 몸을 통해 움직이는 섬세한 발달을 따라가도록 하세요. 이것은 몇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첫째, 긴장을 가라앉히고 루트 차크라를 조정하여 더 확고한 느낌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더 많은 압력과 스트레스가 몸을 떠날 수 있도록 훨씬 더 느슨해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통합

치료로 내분비 기관이 영향을 받았다고 의심할 여지 없이 말할 수는 없습니다. 몸이 막히는 것을 느꼈고, 불안감이 근본적으로 줄어들었으며, 회의 후 뇌가 더 고요해졌습니다. , 내 에너지 장과 차크라가 더 조정되었습니다.

마사지를 예약하기 전에 치료의 금기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이 웹사이트에 따르면 “고혈압, 당뇨병, 관상 동맥 질환, 정맥류, 두통, 류마티스성 관절 염증, 고통 인식 감소, 후기 부상, 쇠약하거나 불붙은 피부 부위, 암, 금속 삽입물이 있는 사람에게는 핫스톤 치료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 진행 중인 화학 요법, 방사선 또는 의학적 시술을 받고 있거나 혈액을 감소시키는 약물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귀하가 임신했다고 가정하고 귀하의 고문에게 알려주십시오.

차크라에 봉사하기 위해 핫 스톤 마사지를 시도하든, 흥미롭게 시도하든, 아니면 이미 그것에 대해 잘 알고 있든, 몸, 마음, 내분비 기관 및 차크라를 조정하는 동시에 깊은 풀림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의 차크라와 당신이 막힌 곳이 어디인지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제 차크라 테스트를 받는 것을 환영합니다 . 그것은 당신의 가장 접지된 차크라와 가장 연약한 차크라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당신의 차크라가 당신의 삶에 대해 무엇을 깨닫게 하는지 알아낼 것입니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