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헤드 마사지에 대한 연구: 기분이 더 좋아지는 이유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헤드 마사지에 대한 연구: 기분이 더 좋아지는 이유

준비된 마사지사로부터 두피나 머리와 어깨 마사지를 받은 적이 있는 사람에게 그들이 크게 개선되었다고 가정하고 물어보십시오. 응답은 널리 퍼져 있습니다. Researchgate에 따르면 헤드 마사지는 긴장을 푸는 데 있어 이기기 어렵습니다 .

그러나 머리, 두피, 목 마사지를 받으면 우리 몸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어떻게 기능할 수 있습니까? 대뇌를 둘러싸고 있는 신체 부위를 움직이고 쓰다듬는 것이 어떤 생리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입니까, 아니면 모든 것이 진정한 의미에서 우리 마음 속에 있는 것입니까?

마사지의 목적

마사지 치료의 핵심은 누군가의 번영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목 통증, 허리 통증, 스트레스 및 긴장과 같은 특정 부작용의 원인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손을 얹는 간단한 시연을 통해 행복감과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과 생물(그리고 거의 모든 살아있는 종)은 접촉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아이들은 부모의 손길 없이는 성공하지 못할 것이며 사실 인간의 손길은 아기의 고통 부작용을 줄입니다. 불편함을 가진 도움과 접촉이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는 것 사이의 연관성을 살펴보는 데 집중하십시오.

이것이 머리 마사지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적당히 고정된 노긴에도 불구하고 머리 주변의 작은 근육들은 접촉에 잘 반응한다. 게다가 이 신체 부위는 감각을 처리하는 마음에 가장 가깝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신체 부위는 등과 다리입니다.

마사지는 아늑함과 압력을 받기 쉬운 신체 부위의 근육질 핏과 뭉침을 쉽게 도와줍니다. 두피와 머리 뒤쪽에는 몸을 움직이거나 무거운 짐을 지는 데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 아주 작은 근육이 있습니다. 그럴 수 있지만 여기에서 긴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새로운 검사는 머리에 가까운 접촉에 대한 신체의 반응이 놀라울 정도로 복잡하다는 것을 추적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머리 마사지가 번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24명의 여성 학부생을 모았습니다. 조사 결과 머리 마사지 치료가 불행한 부작용을 줄이고 피로감을 줄이며 긴장 수준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멤버들이 경험한 충만감이었다.

터치 배열

우리 피부의 민감한 부분과 수용체 조직은 접촉과 감각을 처리하고 감각 시스템을 통해 데이터를 대뇌로 보냅니다. 피부의 압력 수용체는 대뇌가 신체의 어느 부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신체 일부에는 다른 부분보다 더 많은 압력 수용기가 있습니다.

당신의 얼굴, 손가락 및 혀는 수용체의 두꺼움 덕분에 매우 섬세합니다. 대부분의 마사지 치료의 목적인 등은 촉각 수용기의 두께가 얇기 때문에 접촉을 훨씬 덜 수용합니다.

뇌신체협회

마사지의 신체적, 정신적 이점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정신 신체 치료는 뇌가 신체에 대해 무엇을 의미하는지 지속적으로 살펴보았지만 이 뇌 신체 아이디어는 오늘날 점진적으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외부 부스트에는 우리 몸에 영향을 미치는 대뇌 과학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우리의 관점이 우리의 위장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고려와 감각은 우리의 실제 모습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더욱이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적인 고통이나 불안은 정신적 긴장과 낙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헤드 마사지의 역사적 배경

우리는 부산오피  마사지 의 시작점을 추적하기 위해 우리의 초기 시조와 영장류 사촌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Prepping Conduct는 사회적 디자인을 구축하기 위한 초기 인류의 접근 방식 중 하나였습니다. 두근거림을 관리하고 압력을 완화하기 위한 이 자연스러운 전략은 언어가 개발되기 얼마 전에 일상 생활에 필수적이었을 것입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이 자신의 머리를 만지게 하려면 상당한 신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우리 조상들은 그들이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달았습니다. 마사지 트리트먼트의 포인트는 좋은 웰빙의 발전입니다. 초기 사람들은 이것을 분류하여 매일매일 적용했습니다.

유럽의 동굴 예술 작품은 독특한 구조의 마사지 트리트먼트인 “수선 접촉” 장면을 묘사합니다. 치료 마사지를 포함한 웰빙 의약품에 대해 설명하는 고대 중국인. 힌두 문자는 지속적으로 마사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Ayurvedic 관습은 마사지를 수업의 필수 부분으로 사용했습니다.

현재 아유르베다 전문가들은 서양에서 인도식 머리 마사지를 주창했습니다.

회복

현재 전문가들은 인디언 헤드 마사지의 활용과 질병 및 부상으로부터의 추가 회복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한 조사에서 인디언 헤드 마사지가 근육 압력을 감소시키고 회원을 활력 있게 하며 환자가 부정적인 정신적 만남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부상에서 회복하려면 복잡한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전문의 및 기타 임상 전문가들은 회복을 처리하는 유일한 방법이 환자에게 필요한 전부라고 환자에게 알려줄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마음가짐과 부교감 신경 감각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치료와 결합된 비간섭적 치료는 훨씬 더 실행 가능한 방법론입니다. 문제의 진실은 낙심한 사람들이 부상에서 회복하는 속도가 훨씬 더 느리다는 것입니다. 비관적인 감정은 종종 근육 조직의 막힘을 유발하는데, 이는 각 마사지 전문가와 침술사가 공감할 현실입니다.

머리 마사지 및 모발 발달

모발 재성장은 헤드 마사지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 뒤에 숨겨진 과학은 무엇입니까? 어느 시점에서든 모낭이 두피에 가해지는 힘으로부터 회복될 수 있습니까?

이상하게 보일 수 있는 모든 것을 고려할 때 두피 마사지의 영향과 같은 “확장력”의 임상 예비 단계에서 모발 재성장의 증거가 있습니다. 2018년 리뷰에 따르면 남성에 대한 정규화된 두피 마사지 테스트 후 모발 두께가 본질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남성 모발의 희박함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은 남성 성 화학 물질인 DHT 입자입니다. 화학물질에 의해 생긴 숱이 많은 윗부분은 두피나 머리 선릉오피  마사지로 돌이킬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피를 문질러서 두피로 확장된 혈류는 모낭을 강화하고 더 이상의 탈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두피는 심장에서 멀리 떨어진 머리의 가장 높은 지점에 있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혈류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희박한 남성의 한 지지자는 모낭으로의 혈류 감소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우리 자신의 성격을 만들 수 있지만 확실한 것은 탈모에 대한 예상되는 유익한 결과를 제외하고는 두피 마사지로 인한 비관적 영향이 없다는 것입니다(현재로서는 불확실함).

머리 마사지 및 모발 발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메모리 업그레이드?

대뇌 마사지와 같은 놀라운 개념도 있습니다. 전기 또는 매력적인 심장 박동을 활용하여 마음의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치료입니다. 아직은 초기 단계이지만 검사 그룹은 다양한 지역에서 웰빙 업그레이드의 가능성을 발견했으며 그 중 하나는 기억력 향상입니다.

분석가들은 알츠하이머 환자를 돕기 위해 공개를 활용하기를 원합니다.

“대뇌 마사지”의 또 다른 유형은 바이노럴 비트의 아이디어입니다. 이것은 인기 래퍼들의 이어폰 아이템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려 깊은 임팩트를 시작하고 고정 및 기억력을 더욱 발전시키는 일종의 사운드 혁신에 대한 논리적 용어입니다.

소규모 모임(25명)에 대한 테스트에서 바이노럴 비트와 마사지 치료를 받은 후 정신적 피로감이 감소하는 유망한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분석가들은 마음 마사지를 사용한 후 지지 고려, 언어적 현재 순간 및 장기 기억 및 비언어적 장기 기억이 진정으로 본질적으로 확장되었음을 관찰했습니다.

근본적으로 대뇌를 반죽하는 아이디어는 집중력, 기억력, 준비성 및 정신 능력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그것은 우리가 더 잘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SMR

아마도 이름이 자연스럽지 않을 신경학적 용어는 ASMR(Independent Tangible Meridian Reaction)입니다. 어쨌든 우리가 “head climax”라는 표현을 알아차린다고 가정하면 종소리가 울리거나 다른 어떤 것도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가 두피를 마사지할 때 느끼는 떨림과 기분 좋은 느낌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이 ASMR이 프롬프트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가장 놀라운 웰빙 방법 중 하나로 불렀습니다. 머리 마사지가 놀라운 만남이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간단히 시도하십시오. 그러나 ASMR은 예를 들어 소리와 부진한 발달을 유발하여 전율을 일으키는 또 다른 촉각 특성입니다.

ASMR을 경험할 때 어떤 느낌이 드나요?

‘머리 절정'이라는 표현은 멤버들의 전형적인 반응이다. 그렇더라도 손에서 벗어나서는 안 됩니다. 모든 사람이 행복감을 느끼는 것은 아닙니다. 대체로 사고 방식에 미치는 영향은 긍정적이며, 5명 중 4명은 기질을 고양시키는 느낌을 줄 수 있다고 보장합니다(잠시 동안). 분석가들은 치료가 일반 회원보다 슬픔을 경험하는 개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ASMR 감각은 머리 뒤쪽으로 느낄 수 있으며 등 위쪽과 아래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멤버들은 자신을 중심으로 시작하는 것이 ‘그때를 살고 있다'고 믿는 심리 상태인 ‘스트림'과 조우하게 된다.

현재로서는 이러한 상황을 유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본 도구가 모호합니다. 반응을 일으키는 것은 많은 회원들에게 재현 가능하지만 그것이 잘 되는 이유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우리가 아는 것은 AMSR이 제공하는 마음 상태 업그레이드가 기존 연구자들에게 더 많은 검사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만들고자 하는 지침은 ASMR 또는 “머리 절정” 마사지가 웹에서 가장 최신의 바이럴일 수 있지만 숨겨진 기준은 도움이 되는 터치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구조로든 머리 마사지는 웰빙 시스템에 중요해야 합니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