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가슴 마사지는 정확히 무엇이며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가슴 마사지는 정확히 무엇이며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정기적인 부산오피 마사지에는 별로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몇 가지 의학적 이점이 있습니다.

‘가슴 마사지'라는 말을 들으면 요철이 있는 가슴 자가진단을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자체 점검보다 훨씬 더 즐거운 가슴 마사지의 완전히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그러나 당신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가슴 마사지는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을 주는 행위이며 정확하고 고객의 동의가 있을 때마다 압력을 가하고 흐름을 더욱 발전시키며 고통과 가슴의 섬세함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이웃 스파의 메뉴에 없거나 일반적인 전신 마사지의 일부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히 가슴을 만지는 것이 관습적인 서양식 마사지의 “동의하는” 부분으로 간주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가슴 마사지는 Ayurvedic 관습에서 확립되었으며 임상 Ayurveda 전문가인 Alexa Berman이 이해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마사지는 Ayurveda를 훈련하는 스파에서 자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 싶어하는? 이것은 가슴 마사지 중에 발생하며, 이것이 어떻게 당신의 가슴 웰빙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지, 그리고 자신의 가슴에서 자신을 돌보는 연습을 하는 방법입니다. 여기를 확인.

가슴 마사지가 정확히 무엇인가요?

따라서 다시 한 번, 가슴 마사지는 일반적인 가슴 건강을 평가하는 데 필수적인 자체 테스트와 정확히 같은 것이 아닙니다(몇몇 조사에 따르면 여성의 25%가 자가 테스트). 가슴 자가 테스트에는 가슴 조직을 만지고 모든 지점에서 일관되게 자신을 분석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느슨해짐 과정이 정확히 암시되지는 않습니다.

가슴 마사지는 자급자족을 위한 것이라고 Berman은 말합니다. 그들은 Ayurvedic Abhyanga 마사지 또는 오일을 사용한 전신 마사지 환경에서 마무리됩니다. 당신이 Ayurvedic 전문가를 방문할 기회가 없으면, 그들은 회전 운동으로 가슴을 마사지할 것이고, 그 후에는 겨드랑이와 흉골도 움직일 것입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결정한 경우 유사한 전략을 사용하여 가슴 마사지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가슴 마사지의 의학적 이점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개인과 그들의 가슴에 의존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마사지에는 다양한 잠재적인 가슴 웰빙과 심리적 웰빙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전문가들이 가슴 마사지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하는 주요 이유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가슴 마사지에 대한 논리적인 탐구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이점 설명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가슴 마사지는 파괴적이지 않으므로 이와 관련하여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의 압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Researchgate에 따르면, 가슴 마사지는 압력을 전달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Berman은 말합니다. “마사지를 받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기름기가 많은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가슴이 푸석푸석해질 수 있습니다.” 지역을 제어하면 발달이 추가되고 지방이 발달하는 채널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그녀는 이해합니다. 지방 조직의 정체는 무해한 매듭이나 노크 형성에 추가할 수 있으며, Berman에 따르면 해당 부위에 열과 추가 흐름을 전달하면 이를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슴 마사지는 코스에 효과가 있고 모유 수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인 마사지 전문가이자 임상 침술사인 Jamie Bacharach는 가슴을 문지르는 것이 유선으로 가는 혈류를 활성화하는 데 유용하다고 말합니다. Bacharach는 “압박과 낙담을 방해하는 화학 물질인 옥시토신을 전달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가슴 부위에서 전파가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유 수유를 결정하는 새로운 산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가슴을 문지르면 모유가 혈류와 함께 가슴을 통해 이동하도록 할 수 있고 전체 주기를 더 간단하고 덜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슴 마사지는 림프 낭비를 도울 수 있습니다.

가슴은 림프 구조(겨드랑이도 마찬가지)에 필수적이며, 특히 가슴이나 가슴 부위에 의료 시술을 받은 경우 막혀 막힐 수 있습니다. 가슴 부위의 침체를 반죽하고 전달하는 것은 림프 구조를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비동에서 전달되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잠시 후 코를 청소하고 싶을 수 있다고 Berman은 말합니다. 예상치 못한 분만을 위해 특히 림프 허브가 집중된 겨드랑이에서 일하거나 전문가가 작업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Berman은 덧붙입니다. (가슴이나 가슴 부위에 시술을 받았다고 가정하고 먼저 가슴 마사지에 대해 주치의와 상의하세요.)

가슴 마사지는 확대에서 완화를 줄 수 있습니다.

월경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이라고 가정할 때 가슴이 욱신거리고 아픈 가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Berman은 아유르베다 가슴 마사지의 완벽한 점은 오일을 사용하고 그 후에 열(샤워, 샤워, 사우나 또는 뜨거운 수건)로 마사지를 닦아내면 모공이 열리고 오일(이 , 스파에서 일반적으로 향신료와 혼합) 피부를 포화시키고 조직 깊숙이 침투시킵니다. Berman은 “당신이 섬세하거나 팽창할 기회가 없을 때, 이 오일 도포 후 오일이 더 깊숙이 누출되도록 하는 샤워 또는 샤워는 고통과 자극을 도울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가슴 마사지는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반사적이어야 하며 특히 민감한 부위에 대한 마사지입니다. Berman은 “연애와 공감으로 접촉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손에 쥔 목표는 감각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며 긍정적인 회복 에너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안절부절 못하거나 격렬한 생각을 하며 마사지 쪽으로 움직이지 않는 동안에는 놀라운 압력 완화제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슴 마사지를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아유르베다 스파에 가는 것보다 집에서 직접 가슴 마사지를 연습하는 것이 더 편안할 것 같은 기회에 쉬울 수 있습니다.

분명히, 신중한 정신 공간에서 시작하여 고요하고 조용한 실제 공간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erman은 천연 해바라기 또는 참기름과 유사한 기본적으로 데워진 기름을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이라고 제안합니다. 유륜에서 가슴 너머로 이동하면서 원형으로 각 가슴을 반죽하는 것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Bacharach는 특히 자극을 느끼기 시작할 경우에 많은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각 가슴을 차례로 깎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입니다.

그런 다음 겨드랑이와 가슴의 바깥쪽 가장자리로 이동하여 어깨 관절을 향해 수직으로 이동하여 림프 허브를 해독하고 파이프를 막히도록 돕습니다. 가슴뼈로 이동하기 전에 쇄골, 어깨 및 목 양쪽에 약간의 숭배를 가하십시오. 천천히 시계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흉골의 초점을 마사지로 마무리합니다.

마사지가 끝날 무렵, Berman은 오일이 모공 속으로 스며들 수 있도록 문지르거나 샤워를 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녀는 오일이 피부를 정화하기 위한 것이라는 사실에 비추어 클렌저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샤워를 해야 하는 경우 따뜻한 수건으로 몸을 약간 감쌀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오일이 피부를 적셔줍니다.

대체로 모유 수유 여부에 관계없이 가슴 선릉오피  마사지를 리허설하는 것이 보호됩니다. Bacharach는 모유 수유를 힘들게 하거나 아프게 하는 상태가 있다고 가정하고 먼저 주치의와 상담하십시오. 최근에 유방 절제술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상적으로는 가슴 마사지를 하기 2~3주 전에 기다렸다가 섬세하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해당 지역에 연락하는 것에 대해 주치의와 상의하여 그렇게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쨌든 고정 장치를 풀었을 때 가슴 마사지는 수술 후 치유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돌보는 연습도 아끼고 풀어주는 것입니다. 아유르베다 가슴 마사지는 자연스럽게 성적인 것이 될 계획은 아니지만, 몸에 손을 뻗는 것은 중요하며, 마사지를 통해 즐거움을 얻는 것은 이점을 높일 뿐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