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지원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지원

문지름 고문이 풀림을 작동시키는 터치에 익숙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확실히 일부 개인에게는 프로그래밍된 반응이 아닙니다. 일부가 차체에서 책임을 지는 것을 제한하는 신뢰 문제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하는 전문가의 의무로 인해 기분이 나아질 수 있습니다.

격렬한 터치 처리를 옆으로 설정하면 대부분의 차체에는 고객에게 연락하는 전문가가 포함됩니다. 손, 팔꿈치, 아래팔, 심지어 발 접촉으로 회복 절차를 적용하는 것이 정상임에도 불구하고 전문가의 손길에 대한 개인의 반응은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접촉에 대한 반응은 변덕스러울 수 있으므로 고객과 믿음의 실제 유대를 만들기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이는 문지름 전문가는 수선 경험이 필요한 개인을 도울 의무가 있습니다.

5개 중 1개

일부는 재능있는 보디 워커의 손에 의해 즉시 액화되는 반면, 다른 마사지 수혜자 는 프로그램된 방어 모드에서 긴장합니다. 개인이 긴장을 풀고 차체를 감상할 수 없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집에 가까운 과거의 흉터가 가장 큰 이유입니다.

유해한 이력에 대한 전문가 또는 대체 고객의 의식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엄청난 정도의 차체 수혜자가 일종의 터치 침해를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전문가가 보는 고객 5명 중 1명은 부상이나 남용으로 가득 찬 과거가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부상이나 오용이 차체 고객에게 의미할 수 있는 것에 대한 혐오감을 요청합니다. 현실은 마찬가지로 클라이언트의 신뢰를 등록하기 위해 안전에 중점을 둔 터치 루틴을 마련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 방법론을 통해 선릉오피 마사지 전문가는 도덕적 복잡성을 피하고 영향을 받는 고객이 회복할 수 있는 접촉을 초대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친밀감과 감도

차체를 주고 받는 것은 사적인 주기이므로 손상을 입힌 경우가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장 전문적인 환경에서도 친밀함은 약점을 드러내어 어색하거나 비정상적인 상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Ethics of Touch에서 임상의인 Melissa Soalt는 차체를 받는 생존자들에게 정상적인 문제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몸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생존자들에게 양면적인 거래입니다. 한편으로 몸을 관리하는 것은 부상에 생기를 불어넣고 당혹스럽거나 놀라운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사람이 더 근거를 갖고 있다는 느낌을 갖게 되며 결과적으로 더 안전하고 더 책임감을 갖게 됩니다.”

문지름 전문가는 그러한 고객을 지시하기 위해 노력할 가능성이 없어 전문가의 한계를 넘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역학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 전문가의 응답성이 향상됩니다. 접촉에 대한 가까운 사람의 반응에 대한 보디 워커의 공감은 안전한 분위기를 만듭니다. 수혜자와 보호자 간의 신뢰에 중점을 둔 교육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보호 성향은 고객이 옳다고 느끼는 응답을 하도록 촉구합니다.

사람이 조종하는 생존자에 대한 차체의 영향은 등 문지름 전문가가 독점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설 가능성이 있습니다. 집요하고 끔찍한 회상, 현실 세계로부터의 도피, 성격 재발 또는 발전하는 슬픔으로 자주 이해할 수 있는 전문가는 감정적 웰빙 전문가의 안내를 받아야 할 때를 인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일상적인 고려 사항

연락을 받는 것과 관련하여 신뢰 문제가 있을 수 있는 사람을 예측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에 가깝기 때문에 모든 것이 좋다는 수혜자의 확신을 포용하는 법선을 배치하는 것이 보디워커의 웰빙입니다. 일반 고객도 터치 동기 부여에 대한 두려움으로 충격을 받을 수 있으므로 안전에 중점을 둔 터치 일정의 구성 요소를 나른하게 여기거나 흐트러뜨리지 마십시오. 회의 때마다 기억해야 할 몇 가지 묵상이나 마음챙김에 다른 것이 없는 경우:

  • 고객이 회의 시작부터 귀하와 대화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여 고객의 위안이 귀하의 필요임을 보증하십시오.
  • 가장 중요한 수준의 전문가 교수형 원칙을 고수하여 기대에 대한 의심을 피하십시오.
  • 고객이 회의에 입을 옷이 있다면 무엇을 고를지 결정하는 힘을 제공하십시오.
  • 회의 전과 회의 중(중요한 경우) 회의 중에 전문가의 한계를 명확히 하여 회의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십시오.
  • 예상할 수 있는 만큼, 고객이 지속적으로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는 목표를 가지고 회의 중에 연락을 유지하십시오.
  • 고객이 집으로 배달하는 일에 임박한 기회가 있을 때에도 근거를 갖고 현재에 있고 안정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일단 손을 대면 긴장을 푸는 고객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접촉은 그러한 광범위한 반응을 불법으로 만들 수 있으므로 반죽 전문가는 정상적인 스트레스 능력 한계와 고객 웰빙을 갖춘 부상 생존자에게 맡겨야 합니다. 고객의 삶은 중요할 때 가이드의 도움을 등록할 준비가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신뢰 문제를 의식하고 거부하는 전문가에 의해 바뀔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합함으로써 가장 부상당한 고객도 회복하는 연락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급성 통증에 대한 스트레인 카운터 스트레인

문지름 전문가는 고장난 근육을 느슨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트레인 카운터스트레인의 섬세하고 실행 가능한 전략은 아마도 단축된 조직이 스트레칭하도록 설득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차체 작업자가 자주 잊어버리는 SCS(스트레인 카운터 스트레인)는 강렬하고 강한 고통에 직면한 고객과 함께 작업하는 동안 중요한 위치 전달 방법입니다. 몇 가지 부름이 SCS를 수용했으며, 가장 초기의 응용 전문가가 움직임의 범위가 제한된 매우 섬세한 영역을 가진 사람을 도우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물리 치료사 및 PT 보조자를 위한 ADVANCE의 2009년 1월 26일 버전에서 Tom Dalonzo-Baker, PT는 이 위치 전달 전략이 고객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설명합니다. 달론조-베이커(Dalonzo-Baker)에 따르면 4일 만에 판 탈출증 의료 시술을 받기 위해 예약된 환자가 역으로 뒤틀린 상태로 끔찍한 등 고통을 받으며 자신의 시설에 들어왔습니다. 그는 몸을 구부려 그녀의 몸이 긴장을 풀도록 허용했고, 반대로 무릎을 꿇었습니다. 그녀를 가장 잘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는 동안 그는 그 여자의 자세가 느슨한 것을 보았습니다. 몇 분 후, 그 여성은 3주 동안 전례 없이 똑바로 서 있었습니다.

Dalonzo-Baker는 그녀의 몸을 한계에 더 많이 위치시키면 그녀가 일어설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한계에서 벗어나는 것은 척추 로프에서 전달되는 변종 구심성 동기를 감소시키고 변형 반대 변형 방법의 가치를 묘사하는 것으로 기억됩니다.

SCS 소개

스트레인 카운터 스트레인(Strain counterstrain)은 외부 근육의 핏과 고통을 완화하기 위한 수동 부산오피 마사지 전략입니다. 체위 전달 전략인 SCS는 1981년 정골의학 의사인 Dr. Lawrence Jones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섬세하고 안전한 전략은 영향을 받는 근육 부위를 잠복적으로 단축시켜 척추 또는 기타 관절의 고통을 완화합니다.

둔하거나 강렬한 긴장은 고통스러운 약점의 개선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Jones 박사는 비정상적인 반사 또는 부자연스러운 발달의 결과로 가장 널리 알려진 섬세한 초점을 구별했습니다. SCS는 고객의 위안을 추적하고 고객의 섬세함이 줄어들 때를 결정하여 이상한 신경근 반사를 치료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SCS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내담자가 약 90초 동안 위안의 자리를 잡게 하는 것
  •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내담자는 이 위치에서 다시 서서히 내려와 신체가 근육을 정상적인 긴장 상태로 재설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 SCS는 수혜자의 제한된 경계를 역전시키고 가장 주목할만한 위안의 장소로 수혜자를 위치시키는 것을 근거로 모든 주변을 견딘다.

설명

여러 연구자들이 SCS가 실행 가능한 이유에 대한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1970년대에 쓰여진 Irwin Korr의 근간 및 부분 작업은 SCS에 대한 강력한 정당성을 제공합니다. Korr에 따르면 카운터 스트레인 포인트는 응력이 가해지거나 예기치 않게 확장된 조인트의 반대쪽에 있으며 과도하게 축약된 쪽이라고도 합니다. 이 쪽에서 실제로 발생하는 생리학은 예상치 못한 단축 후 정상적인 길이로 빠르게 돌아가는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쪽에서 근간은 빠르게 늘어나는 근육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등록되어 즉각적인 반사 철수를 만듭니다. 이 근육은 실질적으로 축약된 방식으로 세워질 수 있습니다.

SCS 회의 중에 전문가는 고장력 근육 구조와 연결된 역동적이고 섬세한 초점을 인식하기 위해 만집니다. SCS 동안 피팅 위치를 유지하는 지점에서 근육은 힘을 얻고 섬세함은 감소합니다. 고유수용기 신경은 근육 대신에 진행을 기록하고 전문가가 가한 힘이 제거되었을 때 어떤 경우에도 이 편견 없는 위치에 머물도록 힘을 줍니다.

애플리케이션

스트레인 카운터스트레인은 운동 범위를 재설정할 뿐만 아니라 근육과 관절의 고통과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에 대해 SCS를 고려해야 하는 몇 가지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부상 후 고통
  • 편달
  • 고통받는 젊은이 또는 노인을 위해
  • 목과 허리 통증
  • 섬유근육통

스트레인 카운터 스트레인 방법을 배우면 반죽 전문가가 고객이 다양한 유형의 고통을 극복할 수 있도록 더 잘 준비할 수 있습니다. 깨진 강력한 예를 들고 끔찍하게 유발된 변이 반사 변화를 해결하기 위한 SCS는 엄청난 불편을 관리하기 위한 환상적인 최상의 옵션입니다. 요통이 있는 Dalonzo-Baker의 클라이언트에서 볼 수 있듯이, 누군가의 가장 기분 좋은 위치를 찾는 것은 그들이 찾고자 하는 고급 완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read more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