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그네슘 로션: 마사지를 한 차원 높이는 방법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그네슘 로션: 마사지를 한 차원 높이는 방법

다중 영양소 강화제를 복용하는 경우 표시에 마그네슘이 기록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신체 내에서 네 번째로 풍부한 미네랄인 마그네슘은 웰빙을 간소화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근육 압축과 신경 동기 부여 능력을 정확하게 보장합니다. 마그네슘은 마찬가지로 포도당과 맥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여기 당신이 이 미네랄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위장이 아니라 피부를 통해 그것을 가장 잘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연고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고 이것이 다음 선릉오피  마사지 모임 에 이상적인 추가 기능인 이유를 계속 정독하세요 .

마그네슘 101: 요약 정보

마그네슘은 몸 안에 있지만 지구 전체에 존재하는 기본적인 미네랄입니다. 그것은 세계의 외부 층, 흙, 바다, 그리고 놀랍게도 우리가 먹는 식물과 생물 품목에 풍부합니다.

어떤 살아있는 동물도 마그네슘 없이는 적절하게 일할 수 없습니다. 각 유기체의 각 세포는 음식을 에너지로 바꾸기 위해 마그네슘이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마그네슘은 DNA와 RNA의 생성과 고정에 기본적인 역할을 합니다.

견과류, 야채, 통곡물, 혼합 채소, 생선 및 고기를 포함하는 단단한 식사 루틴을 통해 원하는 마그네슘의 상당 부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사지 중에 마그네슘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그네슘 로션 마사지의 장점

특히 중등 학교 과학 수업 이후로 시간이 많이 지난 경우에는 무시할 수 있는 단순한 현실이지만 피부는 신체에서 가장 큰 기관입니다. 기관으로서 그 역할 중 하나는 신체에 필요한 보충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특히 마그네슘은 경피 섭취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피부 마그네슘(모이스처라이저, 오일, 샤워 등)은 거의 100%의 유지율을 보입니다. 또한, 위장 시스템을 우회하기 때문에 구역질, 팽만감 또는 때때로 구강 강화제와 함께 오는 반대 후유증의 도박이 없습니다.

다음은 마그네슘 오일 또는 크림으로 마사지할 때 예상되는 몇 가지 이점입니다.

  • 근육이 덜 맞음
  • 강력한 기능을 작업했습니다.
  • 낮은 펄스
  • 휴식의 본질에 대한 작업
  • 비참함과 초조함의 감각 감소
  • 운동 실행에 일했습니다
  • 덜 두통 뇌성 통증
  • 악화 수준 낮추기
  • PMS의 부작용 감소
  • 확장된 에너지 수준

마그네슘이 어느 시점에서든 진정으로 신체에 이 수많은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을까요? 실제로, 그것은 할 수 있습니다! 구강 사용을 통해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피부를 통해 유지되는 마그네슘 모이스처라이저는 신체적, 정서적 웰빙을 인지할 수 있는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마사지에 마그네슘을 추가해야 하는 6가지 이유

내가 문을 열 때마다 나는 심오한 조직 마사지 모임을 즐기는 것을 완전히 좋아합니다. 의학적 이점만으로도 의심할 여지 없이 유익한 사용이 되고 사치와 필요 사이의 장벽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실 이 글을 쓰게 된 계기는 특히 기본적인 마사지를 받는 동안 xat 그룹에서 이야기를 나누면서였습니다 .

이 행사에서 나는 그 주에 운동을 하고 나서 몸이 특히 아팠고, 마찬가지로 무릎과 어깨가 약간 따끔거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에 대한 작은 기반 – 최근 몇 년 동안 내 어깨(회전근개)는 건염 에피소드에 무력했고 내가 그들에게 가장 작은 기회를 제공할 때마다 분출할 것입니다(예: 이상한 자세로 졸거나 차량의 보조 라운지로 모험을 떠나거나 기타 등등). 이러한 악화와 자극을 완화하기 위해 제가 발견한 주요 사실은 효과적인 마그네슘입니다.

더군다나 당신이 묻기 전에 멘톨 바르고 아이싱까지 하는 일을 제가 다 했어요. 결국 한 지점에서 헤어지고 코르티손 주사를 맞았습니다. 아무렇게나! 내가 무엇을 했는지에 관계없이, 그것은 바로 돌아올 것이고 나는 하루의 첫 부분에 셔츠를 입으려고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좋아요, 저와 건염에 대해서는 충분합니다. 우리가 어디 있었는지… 아, 정말 마사지 트리트먼트.

이런 식으로 나는 마사지에 탐닉할 때 마그네슘 모이스처라이저 한 병을 계속 들고 다니는 멋진 성향에 빠졌습니다. 이 성향이 대단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사지 중에 경피 마그네슘을 사용하는 것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것이 패턴이 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는 어쨌든 마사지 전문가들은 이것을 완전히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스파, 상담원, 환자 모두 이러한 장점을 알지 못하는 것 같아서 일부를 배치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따라서 다음은 마사지에 마그네슘을 통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많은 정당화 중 간단한 9가지입니다.

1. 풀기

개인이 마사지를 받는 주된 동기는 긴장을 풀기 위한 것입니다. 더군다나 마사지가 풀리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글쎄… 당신이 진정으로 심오한 조직 작업을 끝내고 고통을 넘어서기 위해 Lamaze 호흡을 수행하는 것을 제외하고는(나에게 한 번 이상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긴장을 풀고 근육 압박을 촉진하고 압박감을 해소하며 기질을 고무시키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변수는 마그네슘의 능력과 이상적으로 동기화됩니다. 사실, 마그네슘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마음의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일상적인 일정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심각한 불행의 경우에 합리적인 치료법이라는 검토 결과가 나올 정도로 강력합니다. 1 이 훌륭한 미네랄은 비관적인 감정을 가라앉히고 죽이고 스트레스 공격을 건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신체를 더 잘 준비시키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줍니다.

2. 매듭을 풀고 경련을 완화

개인이 부산오피  마사지 치료 를 찾는 또 하나의 매우 잘 알려진 정당화는 몸 전체에 걸림돌을 풀어주는 것입니다. 그 끔찍하게 고정된 근육 다발은 우리의 웰빙과 번영에 엄청난 파멸을 불러일으키고, 우리는 계속해서 어깨를 움츠리고, 엄지손가락을 허리에 파묻고, 자리를 어색하게 움직이게 만듭니다. 스트레스, 불행한 인체 공학, 운동 등으로 인해 마그네슘은 단순한 손가락이나 팔꿈치까지 도달할 수 없는 수준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기본 수준으로 드릴다운할 기회가 없으면 세포 내부의 마그네슘 함량이 칼슘을 통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근육 조직에서 적절한 마그네슘 수치는 근육을 통제하는 것과 근육이 고유한 두뇌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 사이의 구별을 의미합니다. 경련, 쥐어짜기, 그리고 [예] 움푹 들어간 곳도 근육 세포가 칼슘을 억제하고 갑자기 수축을 일으키는 것을 막기 위해 더 많은 마그네슘이 필요하다는 표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가가 엄지와 팔꿈치를 긴장된 연골로 파고들 때 특징적인 근육 이완제를 포함하여 작업을 보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마사지를 더 제한적으로 하면 더 많은 유기농 제품을 생산할 수 있고 더 오래 마사지를 하면 훨씬 더 오래 지속되는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깊은 조직과 해독

팔꿈치를 히치에 파기 논의 – 심오한 조직 마사지를 위해 똑바로 가고 손을 들어 올리십시오. (나는 내 ​​것을 키우고 있어,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없다)

심도 있는 조직 마사지는 매우 어려울 수 있지만, 조언자와 귀하의 필요 정도에 따라 확실히 정당화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문제가 있는 다발을 분리한다는 사실 외에도 조직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일반적으로 다음날 이해되는 신체 풀림에 추가하는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해독뿐만 아니라 악화와 관련하여 마그네슘은 두 가지 모두를 가까이에 두고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효소 반응에 활력을 불어넣는 셀 수 없는 대사 주기의 일부를 담당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세포 해독과 함께 작용합니다. 이것이 바로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해 마그네슘을 사용하지만 처음에는 해독 부작용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는 이유입니다. 구강, 효과적 또는 둘 다에 상관없이 마그네슘을 사용하면 해독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사지를 직접적으로 포함하여 마그네슘을 사용하면 필요할 때 신체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여 해독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보상: 마찬가지로 마그네슘이 특징적인 신경으로 더 조용하고 진통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악화 한계를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현재 귀하의 전문가가 팔꿈치로 어깨에 힘을 가한 상태에서 과도하게 정력을 발휘하면 숨을 크게 들이쉬고 고대 광물을 가져오는 것에 대해 [저와] 매우 감사할 수 있습니다.

4. 피부염 및 여드름

마지막으로 확인하십시오. 측정값이 다양한 종류의 피부염과 피부 문제에서 엄청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관련이 있는 많은 여러분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마그네슘(더 명확하고 효과적인 마그네슘)은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피부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수천 년 동안 미네랄을 국소적으로 적용하는 시연이 완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개인은 실제로 마그네슘이 풍부한 바다에 앉기 위해 사해까지 가는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비행기를 타지 않고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마사지 트리트먼트와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5. 스포츠 부상 및 근육 회복

당신이 경쟁자 또는 웰빙 신봉자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힘든 운동 후에 몸이 아플 것 같습니까? 종아리나 어깨의 긴장을 풀기 위해 집중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 5는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

당겨진 근육과 힘줄, 집중된 관절, 상처, 정강이 버팀대, “경련” 또는 단순히 고효과 준비로 인한 광범위한 주행 거리 – 이것들은 마그네슘의 확장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규칙적인 진정, 고통 완화 및 근육 이완 특성이 제가 언급한 것입니다. 이전에. 어쨌든, 여기에 근육을 만들고 따라가기를 원하는 경쟁자들을 위한 기본 변수가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단백질 생성 유통 센터의 작업자입니다(일명 마그네슘은 신체의 단백질 결합에 사용됨).

또한 대회 중간에 마사지를 받는 분들에게는 효과적인 마그네슘이 효과적이며 몇 초의 개인 시간이 중요합니다!

6. 매일 마그네슘 복용량

우리는 잠시 동안 방금 언급한 녹음 내용 중 아무 것도 당신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상상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럴 가능성은 없습니다. 우리는 긴장을 풀고 불편함을 덜어주는 등의 일을 하고, 마사지에 마그네슘을 추가함으로써 신체가 필요로 하는 보충제를 스스로 복용하게 되는 세부 사항에 집중할 것입니다. 적절한 수준의 마그네슘을 얻을 기회가 없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경우, 이것은 마사지 고문이 스스로 할 수 없는 일을 하도록 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마그네슘을 문지르십시오. . READ MORE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