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사지를 받는 6가지 건전한 방법은 전신에 도움이 됩니다.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사지를 받는 6가지 건전한 방법은 전신에 도움이 됩니다.

xat 그룹에서 마사지 치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도움 센터에 도움이 되고 불안을 완화하며 휴식을 더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긴장을 푸는 것과 관련하여 우리는 전체 파트너로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스파 데이, 모닥불 옆에서 쉬기, 오후 2시까지 침대에 누워 있기, 더군다나 마사지 받기. 또한 마사지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도움이 되는 이점도 있습니다.

“마사지”라는 표현 자체는 실제로 스웨덴식 마사지(가장 잘 알려진 유형)에서 게임 마사지와 유사하게 더 지정되고 분명한 이유가 있는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포함합니다. 회복을 위해 경쟁자를 지원하는 쪽으로.

종류에 관계없이 마사지의 장점은 진정으로 압력이라는 특정 요소로 귀결됩니다. “피부는 적당한 긴장 마사지를 하는 동안 움직이며, 이는 감각 시스템의 진정과 이완을 가져옵니다.”라고 College of Miami Institute of Medication의 Touch Exploration 설립 책임자인 Tiffany Field 박사는 말합니다. 게다가 감각 시스템의 완화는 맥박 감소, 순환 긴장 감소, EEG 설계(대뇌의 전기적 움직임)의 변화와 유사한 다른 생리학적 영향도 유발한다고 Field는 말합니다.

또한 이러한 영향을 확인하려면 예상보다 적은 투자가 필요합니다. “연구를 위해 20분 길이의 마사지에 대한 유익한 결과를 기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Emory Medical Services의 정신 관리 책임자인 Imprint Hyman Rapaport는 말합니다. 마사지. 이는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대부분은 일반적으로 길이가 50분에 가깝다고 알려져 있음) 압박감을 느끼므로 충분한 시간을 초과하면 이상적인 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길을 따라 스파에 가는 것을 참을 수 없다면? “마사지 전문가에게 끊임없이 갈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Field는 말합니다.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몸의 대부분의 부위에 도달할 준비가 되어 있으므로 샤워 중에 마사지 브러시를 사용하여 20분 동안 자가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테니스 공을 신체 부위에 대고 문지르면 됩니다.

따라서 생리 기간을 예약하거나 자가 마사지에 자원을 투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 다음은 알아야 할 치료의 가장 큰 장점 6가지입니다.

불안을 달래다

긴장으로 견디고 있다고 가정하면 한 리뷰에서는 부산오피  마사지가 본질적으로 부작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리뷰를 주도한 Dr. Rapaport는 “우리의 사고 과정은 긴장 혼란을 요약한 개인에게서 볼 수 있는 사려 깊은 어조를 줄이고 이러한 종류의 부교감 신경 반응을 확대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의 몸에는 사려 깊은 감각 시스템과 부교감 감각 시스템이라는 두 가지 별개의 감각 시스템이 있습니다. “당신의 사려 깊은 것은 생존입니다.” 게임 약물 뼈 및 관절 전문가이자 뉴욕의 Physio Rationale의 개척자인 Rudy Gehrman, DC는 말합니다. “당신이 사자에게 쫓기고 있다고 가정하면, 그것이 당신의 사려 깊은 감각 시스템입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어쨌든 부교감신경(또는 진정) 반응이 확장되어 불안감이 감소한다고 Rapaport 박사는 말합니다.

더군다나 마찬가지로 놀라운 정보는 무엇입니까? 긴장 완화에 대한 마사지의 영향은 정말 오래갈 수 있습니다. Rapaport 박사는 “우리는 캐주얼한 개발을 수행했으며 이 수많은 사람들이 반년에서 1년 반 사이 어딘가에서 긴장하지 않은 상태를 유지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더 충분히 쉬세요.

쉬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수면 장애의 부작용을 경험하십니까? 마사지는 진정으로 더 깊은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쉼은 감각 시스템에 얼마나 많은 움직임이 있는지와 부인할 수 없는 관계가 있습니다.”라고 Field는 말합니다. 게다가, 마사지를 받을 때, 당신의 감각 시스템 자체는 긴장으로 인해 정말로 뒤로 물러납니다.

또한, 더 많은 도움이 되는 휴식을 취하는 동안 물질 P(고통에 대한 시냅스)의 정도가 감소하여 전반적인 고통이 감소한다고 그녀는 표현합니다. 따라서 욱신거릴 때 마사지는 이중 책임을 수행합니다.

전투 피로

우리는 모두 거기에 있었습니다. 당신은 저녁 내내 몸부림쳤고, 일은 완전히 고갈되었고, 당신은 완전히 숨을 쉴 시간이 5분도 남지 않았다고 느낍니다. Rapaport 박사는 “충분히 휴식을 취하지 않아 피로를 느끼는 사람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몇 가지 유기 요소로 인해 지쳐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약점의 이유가 무엇이든 관계없이 하나의 간단한 배열은 (당신은 그것을 얻었습니다) 마사지입니다. 2018년 한 리뷰는 사실 Dr.가 주도했습니다. Rapaport는 매주 스웨덴식 마사지를 받은 악성 성장 생존자들이 피로감이 감소하고 특히 질병의 영향이 약해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Dr. Rapaport의 리뷰에 비추어 매주 한 번씩 마사지를 받으십시오.

특정 질병에 도움

당신의 몸에는 Th1과 Th2라는 두 가지 안전한 반응이 있으며 저항 프레임워크가 이상적으로 작동하려면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Th2가 Th1 프레임워크의 과잉에 도달하는 경우 면역 체계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마사지를 하는 동안 이 평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배압 화학 물질을 다이얼링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천식, 1형 당뇨병 또는 피부염과 같은 면역 체계 상태를 고통이나 피로감 감소와 같은 것을 통해 보다 합리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원 센터

모임에 10분 이상 남아 있거나 자기 전에 책을 읽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마사지의 영향은 당신의 배려와 중심에 대한 능력을 기르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최상의 집중을 위해서는 맥박을 낮춰야 한다는 근거입니다. “내가 집중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내 맥박이 상승했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라고 Field는 말합니다. “게다가, 맥박이 떨어지면 더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마사지는 감각 시스템을 편안하게 해주기 때문에 맥박도 진정됩니다. 마사지하는 동안 긴장 수용체는 심장을 포함한 신체의 몇 가지 뚜렷한 부분을 자극하는 대뇌의 신경에서 오는 미주신경 운동을 활성화한다고 Field는 말합니다. 따라서 마사지를 받는 동안 맥박도 감소할 수 있으며 결국 집중력에 도움이 됩니다.

부상 회복

Gehrman은 신체적 문제 또는 관절 고통을 경험하는 경우(특히 문제가 장기간 또는 지속적이라고 가정), 마찬가지로 뭉치거나 고통의 장소를 유발하는 섬세한 조직 제한이 있다고 말합니다. “마사지 고문은 섬세한 조직의 한계를 없애고 보급을 확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러한 제한은 장기적으로 관절 썩음 또는 기타 힘줄 문제와 같은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이러한 섬세한 조직 제한을 효과적으로 제거함으로써 진행 중인 신체적 문제를 도우면서도 너무 멀지 않은 다른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신체적인 문제로 선릉오피 마사지를 받는 동안 중요한 것은 부상당한  환자에게 폭넓게 관여하는 유능하고 공인된 마사지 전문가에게 가는 것입니다.

Gehrman은 “미세한 조직 작업 때문에 기본적으로 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너무 심도 있게 작업하는 경우 해당 개인은 해당 치료에서 고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제대로 된 공인 마사지 전문가는 부상 주변에서 마사지가 필요한 부위와 멀리하는 것이 이상적인 부위를 실제로 평가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Read more massage tips before getting massage.

마사지 기회가 있습니까?

마사지의 위험이 입증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심혈관 질환, 악성 성장 또는 당뇨병과 같은 임상 병력이 있다고 가정하면 마사지 전문가가 이를 염두에 두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고문에게 가야 합니다. 특정 문제에 대한 통찰력이 있습니다.

임신한 여성도 마찬가지로 임신 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찾아야 합니다. “임신 여성의 경우 상황에 대해 엄청나게 조심해야 합니다.”라고 Gehrman은 말합니다.

골다공증이 있는 사람도 이에 대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찾아야 합니다. Gehrman은 “개인이 매우 골다공증이 있을 경우 뼈나 갈비뼈가 부러질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믿을 수 있는 마사지 전문가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가장 좋은(그리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까운 마사지 치료 학교나 미국 마사지 치료 제휴에 전화하세요.”라고 Field는 말합니다. 특히 마사지 치료 학교는 마사지 전문가가 집중적으로 준비하도록 하므로 귀하가 받을 조언자가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Gehrman은 “매우 광범위한 준비입니다. “생명 시스템에서 예외적으로 철저합니다.” 마사지 전문가가 먼저 귀하의 나이, 지속적인 웰빙 상태 및 과거의 임상 병력을 관찰한다고 가정하면 귀하가 (실제 의미에서) 안전하고 건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