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사지에서 수분 공급이 필수적인 이유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사지에서 수분 공급이 필수적인 이유

우리 모두는 지속적으로 많은 양의 물을 마셔 수분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임상 전문가들은 평범한 개인이 하루에 8잔 정도의 물을 마시도록 권장하며, 개인이 선명한 물병 주위를 맴도는 것을 보는 것이 정상인 반면, 경쟁자들은 많은 경우에 걸쳐 전체 갤런의 물을 끌어서 마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루.

어쨌든 마사지를 받을 때 수분을 유지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기본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부산오피  마사지 트리트먼트 의 수화 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수분과 건강

물은 우리 몸의 전반적인 웰빙과 우리 몸이 수행하는 기능의 더 많은 부분에 필수적입니다. 물은 성인 신체의 60%, 혈액의 90%를 구성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우리의 현실을 구성하는 물의 양을 고려할 때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충분한 물을 마시면 갈증과 건조함을 예방할 수 있지만 신체가 체온을 관리하고 맥박을 일정하게 유지하며 액체를 다른 기관으로 운반하고 독을 배출하고 대다수의 내부 기능에 필요한 기본적인 액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을 마시는 것도 우리 장기의 많은 부분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은 우리의 혀, 목구멍, 눈을 적시게 하고 적절하게 일하게 하는 침의 생성을 지원합니다. 또한 관절에 기름을 바르고 패드를 덧대어 관절에 고통을 주거나 부상을 입을 가능성을 줄입니다.

또한 물을 마시는 것은 피부에 정말 좋습니다. 마시는 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단단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조해진 피부는 문제, 문제 및 꼬임에 더 취약합니다. 피부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접촉의 감각을 뇌에 보내는 수용체가 있는 신체에서 가장 큰 기관이며(새 탭에서 열림) 사회적 통신 및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단단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은 우리의 정신 능력에도 도움이 됩니다. 물은 대뇌와 척추를 채우고, 정신에 영양을 공급하고, 마음에서 독을 씻어내고, 도파민과 세로토닌과 같은 화학 물질과 시냅스의 발달을 돕고, 도파민과 세로토닌과 같은 시냅스 – 분위기가 좋은 화학 물질 – 그리고 이러한 화학 물질과 시냅스가 정확하게 기능하도록 보장합니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더 나은 사고 방식, 더 명확하고 더 빠른 방향, 더 나은 초점, 확장된 선명도, 놀랍게도 학업 환경에서 더 높은 테스트 점수와 연결됩니다. 따라서 낮 동안 생각하기 어렵거나 뇌가 흐릿하다고 가정하면 수분 부족을 겪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건조함은 피로, 게으름, 낙담 또는 긴장의 부작용을 일으켜 일상 업무에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휴식 능력도 수분 수준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종종 신체의 “꺼짐” 느낌은 수분 부족의 표시일 수 있습니다.

신체는 땀, 호흡, 울음, 오줌과 같은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과정을 통해 하루 중 수분을 잃습니다. 따라서 모든 것이 적절하게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손실된 것을 재충전하기 위해 하루 중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분 공급 및 마사지

xat 그룹에서 이야기하는 것은 추가 물 입장권이있는 마사지 회의를 예약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마사지를 계획하는 시점에서 미팅 후는 물론, 사전에 약속을 예상하여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권고합니다.

근육이 적절하게 수분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마사지 전에 물 섭취량을 늘려야 합니다. 수분이 공급된 근육은 더 온화하고, 더 부드러운 근육은 일반적으로 구부러지지 않는 마른 근육보다 마사지 중에 훨씬 더 유연하고 제어하기 쉽습니다. 근육을 구부리지 않으려면 마사지 중에 처리해야 하는 추가 긴장이 필요하며, 이는 잠시 후 추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후에는 예상보다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해야 합니다.

우리의 근육 세포는 대사 폐기물(세포의 정상적인 기능에서 사용되지 않고 독으로 변하는 여분의 입자)을 만들고 저장합니다. 이 폐기물은 림프계에 의해 우리 몸에서 제거됩니다. 메시지를 받은 시점에서 근육의 제어는 림프계를 활성화하여 신체가 사용하는 것보다 더 빠르게 이러한 독을 전달하고 처리하도록 합니다. 근육 자극을 유발하거나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후 물을 마시는 것은 이러한 독극물을 더욱 빠르게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마사지 후 느끼는 방식에 따라 엄청난 개선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신체에 필요한 물의 양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마사지를 받을 때 수분 공급 루틴에 추가해야 할 물의 양을 모르는 경우 마사지 전문가나 필수 고려 사항 공급업체와 먼저 상담하십시오. 당신의 준비.

세심한 터치는 전신 건강을 관리합니다.

Mindful Touch Massage에서 우리는 전신 웰빙을 증진하는 데 열정적입니다. 특별한 수화 루틴과 함께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맞추는 것은 몸이 어느 시점에서나 개선된 느낌과 함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선릉오피 마사지 세션(새 탭에서 열림)을 예약  하여 몸과 영혼을 되살리세요.

물과 마사지 요법의 중요성

내가 정기적으로 고객에게 제기하는 문의. 당신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물을 마십니까?? 일반적으로 대답은 “충분히 그렇지 않다” 또는 “나는 차를 많이 마신다” 또는 “에스프레소가 중요합니까?”입니다. 응답은 “아니오”입니다.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야 합니다. 에스프레소는 이뇨제이므로,

더 많은 물이 몸에서 배출됩니다.

물과 건강

물 한 잔이 먼저입니다. 쉬는 동안 몸이 바짝 말랐으니 멋진 표본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소화에 도움이 됩니다. 물은 웰빙, 발달 및 개선을 위한 주요 보충제이며 신체에서 가장 풍부한 보충제입니다. 물은 전분과 지방과 마찬가지로 에너지를 제공하지 않지만 에너지 변화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은 모든 에너지 반응이 일어나는 매체입니다. 물은 마찬가지로 관절의 기름기를 돕습니다. 관절 사이에 윤활액을 바르는 윤활액의 화장품을 고정하는 것입니다. 어쨌든 짧은 기간 동안 신체가 건조해지면 이 영역을 보호하기 위해 접근할 수 있는 액체가 줄어듭니다. 근육은 70%가 수분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85%가 물입니다. 신체의 물 공급을 다시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낮 동안 얼마나 지치고 피곤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수분을 섭취하면 신체의 웰빙에 차이가 있음을 느끼고 볼 수 있습니다.

건조함과 마사지

수분 부족의 가장 널리 알려진 징후 중 하나는 안색 결핍이나 자유로이 구겨진 피부를 포함합니다. 당신의 몸을 통과하는 적절한 양의 물이 없다면 단순히 당신의 피가 얼마나 진해졌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현재 당신의 근육 필라멘트가 고갈되고 식어버린 스파게티처럼 함께 유지되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모든 것을 이해했습니까? 그렇다면 근육 필라멘트가 “끈적끈적”하고 혈액이 두꺼워질 때 근육과 신체가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신체의 독이 근육 조직에 걸리게 만들고 거기에 머물면서 욱신거리는 고통, 편두통 등을 유발합니다.

갈증은 일반적으로 건조함의 주요 부작용이나 주요 부작용이 아닙니다. 수분 부족의 다양한 부작용에는 피로, 편두통, 구강 건조, 혼란, 결점, 빠른 심장 박동, 건조한 피부 홍조, 근육 경련 및 근막 고통이 포함됩니다.

몸이 완전히 수분을 섭취하는 시점에서 혈액은 더 가늘어지고 능숙하게 움직이며 근육 조직을 제거하고 진정으로 필요한 보충제를 얻습니다. 현재 근육 필라멘트는 분리되어 있으며 수분 공급이 더 많고 가장 높은 능력을 발휘하므로 피로감이나 욱신거리는 통증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마사지 후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 가지 설명은 물이 신장과 여러 장기가 신체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동하는 다양한 물질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며 마사지 치료 후에 엄청난 양의 독이 전달되므로 이를 씻어내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마사지 전에 물을 마시면 마사지 전문가가 보다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근육에 수분을 공급하여 심도 있는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Read more about massage.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