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사지 고문이 되기 위한 17가지 동기(팁 추가)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사지 고문이 되기 위한 17가지 동기(팁 추가)

개인을 도울 수 있는 기능적인 위치를 찾고 있다고 가정하면 마사지 전문가가 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 전문가가 되는 데에는 많은 동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일정을 결정하고, 다양한 직장을 탐색하고, 다른 사람의 웰빙에 강력하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이 있습니다. 특정 개인이 마사지 치료 분야에서 일하기로 선택한 이유를 알면 이것이 당신에게 적합한 직업인지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researchgate는 마사지 전문가가 되기 위한 17가지 동기를 살펴 보고, 마사지 전문가가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능력을 조사하고, 이 직업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마사지 전문가가 되기 위한 17가지 동기

다음은 마사지 전문가가 되기 위한 17가지 동기에 대한 요약입니다.

1. 직업을 빨리 시작하십시오

마사지 트리트먼트 준비 프로그램을 마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직업을 시작하십시오. 마사지 치료 프로그램은 변수에 따라 6~1년 사이에 정기적으로 지속됩니다. 이것은 귀하의 이웃 정부에 등록하거나 허가를 받는 데 있어 많은 다른 전문가 준비 프로그램보다 빠릅니다.

2. 최소한의 비용 지시 받기

다른 준비 프로그램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마사지 치료 교육을 받으십시오. 학부생들은 일반적으로 1년의 기간 내에 마사지 트리트먼트 준비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때문에 능숙하게 준비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현금을 덜 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낮은 학업 의무로 졸업하는 것과 같이 다양한 이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나만의 일정 설정

매주 몇 시간 동안 일하거나 시간을 변경해야 하는지 알아내십시오. 무료 마사지 고문으로 활동하든 사무실이나 시설에서 활동하든 정기적으로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시간을 설정하면 예를 들어 자신의 일정을 예약하거나 보육 의무를 감독하는 것과 같이 일상 생활에서 더 두드러진 적응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당신의 일의 종류를 선택하십시오

마사지 전문가가 되면 가장 적합한 비즈니스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마사지 전문가는 새로운 고객을 추적하고 할부금을 처리하는 것과 같이 비즈니스의 모든 부분을 혼자 처리하는 프로젝트 작업자 또는 자율 기업가로 기능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마사지 전문가는 스파나 시설에서 일할 수 있는 가능성의 일부 또는 전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5.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고객이 진정으로 진정으로 많이 개선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마사지 치료는 단순히 긴장을 푸는 것이든 현재의 질병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이든 고객에게 수많은 긍정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마사지 전문가들은 그들의 작업이 환자의 삶에 직접적이고 강력하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하는 방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6. 조달 가능성이 높다

마사지 전문가는 상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전문가에 대한 일반적인 보상은 매년 $72,911입니다. 스파나 시설에서 일하는 마사지 전문가도 마찬가지로 추가 보수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사지 전문가에 대한 단일 보상은 영역, 오랜 참여 기간, 작업 종류 및 인증서를 포함한 요소 범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7. 직장을 결정하라

마사지 전문가는 다양한 작업장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많은 마사지 고문은 다른 마사지 전문가 또는 에스테티션 및 스파 샤프론과 같은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가까운 센터 또는 스파에서 일합니다. 자유롭게 일하는 부산오피  마사지 전문가는 자신의 스튜디오를 운영하거나 고객의 집으로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 마사지 전문가를 위한 기타 가능한 작업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웰빙 초점
  • 얼라인먼트 전문 사업장
  • 클럽
  • 의료 클리닉
  • 셋방
  • 리조트
  • 의사 직장
  • 쇼핑 센터 스탠드 또는 소매 체인
  • 비침습적 치료 커뮤니티
  • 여행 선박
  • 에어 터미널

8. 공인 전문가로 전환

마사지 전문가가 되는 시점에서 마찬가지로 등록 또는 공인 전문가가 됩니다. 등록 및 승인된 마사지 고문은 모두 이러한 인증을 신청하기 전에 특정 학교 교육 및 준비 필수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어떤 경우든 허가를 받은 마사지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임상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9. 다양한 영역에서 생활

마사지 치료 산업은 전문가들이 수많은 도시 지역과 주에서 일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많은 지역에서 인기가 있으므로 마사지 전문가의 장점 중 하나는 거주해야 할 곳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마사지 전문가는 다른 나라에서 일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선택을 추구하기 전에 입대를 탐색하거나 마사지 치료를 위한 전제 조건을 허용하십시오.

10. 스트레스가 적은 기후의 일부가 되십시오.

마사지 전문가가 되는 것은 적당히 스트레스가 적은 일입니다. 마사지 치료의 목적은 종종 고객에게 긴장을 풀거나 치유하는 것입니다. 일부 마사지 전문가들도 이 공기가 직장으로 편안하다고 관찰합니다.

11. 적응 능력 마스터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준비하고 능숙한 경험을 하는 동안 적응 가능한 정보와 능력을 배양하십시오. 적응 가능한 능력은 직업 및 벤처의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능력 및 정보 집합을 암시합니다. 이것은 나중에 직업을 바꾸거나 마사지 치료 분야에서 더 발전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마사지 치료를 특별한 기회로 만들 수 있습니다.

12. 동적 유지

마사지 치료는 일하는 동안 역동적으로 보이는 전문가에게 놀라운 분야입니다. 고객에게 마사지 치료를 제공하는 동안 마사지 전문가는 정기적으로 몇 가지 실제 개발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서기, 걷기, 팔 또는 어깨 근육 활용하기. 마사지 전문가와 같은 기능적 위치를 갖는 것은 코스 확장과 같은 실제 의료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3. 팁 얻기

마사지 전문가는 재정적 조언을 통해 예상 조달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고문은 고객에게 개별화된 유형의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수의 고객이 이러한 전문가에게 지속적으로 팁을 제공합니다. 팁으로 조달하는 금액을 늘리려면 고객에게 팁을 선택할 수 있는 범위를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4. 고객과의 연관성을 모아라

마사지 치료는 고객이 자주 받아야 하는 도움으로, 고객과 더 확실한 관계를 맺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고객들이 자신이 알고 신뢰하는 선릉오피  마사지 전문가와 함께 일해야 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만날 수 있는 열린 마음을 가질 수 있는 마사지 어드바이저를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마사지 치료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지원해야 하는 전문가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15. 인기투표 참여하기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수요가 많은 산업입니다. BLS(Department of Work Insights)에 따르면 마사지 고문의 공석은 2030년까지 3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매년 약 23,300개의 새로운 직책에 해당합니다. BLS는 이러한 발전을 어느 정도는 웰빙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행정부에 대한 관심 증가의 결과로 예상합니다.

16. 재미있는 활동과 진지한 활동의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마사지 전문가가 되면 재미있는 활동과 진지한 활동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는 일반적으로 스트레스가 적은 작업이므로 이 분야의 전문가는 전문가와 개인의 삶을 분리하여 보다 직접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진지한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 사이의 균형은 개인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고 업무 이외의 운동을 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직장에서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17. 새로운 만남을 지속적으로 감사하라

마사지 전문가가 된다는 것은 직장에서 일관되게 독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다양한 필수품, 성향, 웰빙 문제 또는 조건을 가진 고객과 자주 소통합니다. 고객의 범위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마사지 치료를 수행하거나 다른 방법을 일관되게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전문가로 변신하는 능력

다음은 마사지 전문가가 되고 싶은 욕망이 있다면 창조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능력입니다.

동정심

마사지 전문가는 웰빙 문제 또는 질병의 범위가 있는 고객과 자주 접촉합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연민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연민을 제공하고 놀라운 웰빙 요구를 이해합니다. 고객을 이해하는 것은 고객이 함께 있을 때 더 큰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우수한 마사지 트리트먼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살균 및 보안

마사지 고문은 두 사람과 고객을 견고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청결 및 살균 규칙을 알고 있습니다. 살균 주기는 모든 고객 사이에 마사지 테이블의 시트 재료를 청소하거나 교체하는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웰빙 지침과 절차를 추가로 알게 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마사지 치료를 받는 동안 고객의 근육에 안전하게 가할 수 있는 긴장의 합과 종류에 대해 알아봅니다.

일치

마사지 고문은 관계적 능력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마사지 치료 관리의 종류를 분명히 전달합니다. 여기에는 복잡한 마사지 치료 문구를 이해하거나 향상된 언어를 활용하는 아이디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고객의 웰빙 요구 사항이나 목표를 이해하기 위해 철저한 주의력을 활용합니다.

생명 구조 및 생리학 정보

마사지 전문가는 인간의 생활 시스템과 생리학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체의 다른 부분에 익숙해지면 마사지 고문이 고객의 고통스럽거나 아프거나 단단한 근육에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정보는 또한 마사지 전문가가 인체의 다양한 부분의 크기, 모양 및 품질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협회

마사지 고문은 직장에서의 다양한 의무를 효과적으로 조정하기 위해 계층적 능력을 활용합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새로운 고객의 소비 유도, 맞춤형 마사지 치료 약품 제공, 고객 할부 처리, 마사지 테이블 또는 하드웨어 청소와 같은 다양한 심부름을 매일 자주 수행합니다. 마사지 전문가가 생성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계층적 능력은 시간을 생산적으로 사용하고 작업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

실제 지구력

근무 시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의 수에 따라 마사지 전문가는 근무 시간의 대부분을 발로 지칠 수 있습니다. 마사지 고문은 실제 지구력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실행 가능한 유형의 지원을 제공하면서 광범위한 스트레칭을 지원합니다. 마사지 전문가도 실제 지구력을 활용하여 지루한 동작으로 팔, 손 또는 어깨를 움직이는 것과 같은 마사지 치료와 관련된 개발을 수행합니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