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사지 요법 접수 양식에 대한 신뢰 구축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사지 요법 접수 양식에 대한 신뢰 구축

입학 허가는 모든 마사지 전문가에게 중요하고 중요한 도구입니다 .

오래전에 교육을 시작했을 때, 입원 구조가 내 고객의 치료에 막대한 도움이 되었고 내담자와 나 사이의 신뢰를 날조했다는 사실, 그리고 결과적으로 결과에 비추어 볼 때 이 데이터가 필수적이라는 것을 즉시 발견했습니다. 내 훈련은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실험을 통해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알아야 할 사항, 현장에서 오랜 기간 참여, 다양한 조언자들과의 대화를 통해 그들이 무엇을 활용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을 기반으로 나만의 등 문지름 치료 소비 구조를 키웠습니다.

필수 입학 구조가 통합해야 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목표로 이 기사에서 자신의 입학 데스크 작업을 위한 일반적인 프레임워크를 통합했습니다.

등 문지름 치료에 대한 금기 사항을 배제하고 고객이 자신의 자유를 염두에 두며 HIPPA 선언문을 표시하고 기록할 수 있도록 하는 입원 구조를 원합니다.

귀하가 근무하는 주에서는 귀하가 모든 고객에 대한 기록을 저장하고 정상 수준에 도달해야 할 수도 있음을 예상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있는 아이다호 주에서는 전문가 규정에 따라 면허 전문가로서 치료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클라이언트로부터 신중하고 정보에 입각한 동의를 얻거나 클라이언트의 합법적인 게이트키퍼로부터 정보에 입각한 동의를 얻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언어적 표현은 트릭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웰빙에 대한 우수한 이미지를 확보하기 위한 보다 철저한 방법은 모든 고객이 업무를 마칠 수 있도록 데스크 작업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한 페이지 프로세스 또는 최대 4페이지의 데이터일 수 있습니다.

한 페이지 소비 구조는 마크 캐치, HIPAA 설명 및 잠재적으로 표시할 약간의 바디 그래프와 함께 클라이언트에 대한 필수 데이터를 제공해야 합니다. 개인 진료의 경우 가장 큰 이점은 전체 웰빙 기록 구조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소비 구조를 제공하는 온라인 조직이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것들이 내 훈련에 충분히 맞춤화되지 않았음을 관찰했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내 고객의 기록을 온라인으로 유지하고 있지만, 내 고객과의 기본 회의 후에 구성된 입학 구조를 온라인 다이어그램 작성 프레임워크로 이동합니다.

접수 양식으로 신뢰를 구축하십시오

입학 상호 작용 및 사무 업무는 등을 문지르는 것과 유사한 흐름을 가져야 합니다. 당신은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줄 등 문지름을 실제로 보여줍니다. 이 서신은 귀하가 의료 전문가로 간주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클라이언트에 대한 위탁을 날조하고 귀하가 세심하고 합법적인 필요에 부합함을 클라이언트에게 알려줍니다.

  • 초기 터치 및 프리젠테이션이 있습니다. 기본 데이터 세그먼트입니다.
  • 워밍업 전략: 그날 등을 문지르는 것에 대한 고객의 가정을 정의하십시오.
  • 조직으로 더 나아가거나 명백한 결과 필수 방법의 사용: 건강 관련 우려 및 금기.
  • 지정 부위 치료: 신체 개요 차트.
  • 위안과 고객의 성향 따라잡기: 안전 면책 조항 및 HIPAA 서명 페이지.
  • 막는 스트로크 및 마무리 접촉: 모든 요구 사항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하고 특정 결과에 대한 요청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고객의 기분을 파악하기 위해 등을 문지른 후 고객과 확인: SOAP 그래프 작성.
  • 고객과의 승인 주기를 완료하면 고객이 언급한 진정한 백 럽 스트림 및 결과 요구 사항이 자연스럽게 배치됩니다.

나는 내가 찾은 것에 대해 클라이언트와 이야기하고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에 대한 설명을 얻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액자에 넣은 선릉오피 마사지가 그날 필요한 것이냐고 물어본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그들의 가정을 가장 잘 측정할 수 있는 목표로 흐름이나 주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재스케줄링의 힘은 현재 치료 중이 아니라 치료 전 등을 문질러 고객을 산책시키는 것입니다.

이 중요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필요한 주요 선택은 치료를 위해 합법성을 요청하고 확인하는 것입니다.

금기 사항, 등을 문지르는 방법이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과 고객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방법, 오늘 고객을 처리하는 것이 좋다는 가정 하에 문의 사항을 통합해야 합니다.

접수 양식에 대한 페이지별 페이지 가이드

1. 페이지 또는 섹션 1: 일반 정보 및 연락처 데이터. 이 페이지는 이름, 이메일, 주소 및 실제 위치와 같은 기본 데이터를 통합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오늘 백 러빙 회의에서 어떤 결과가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와 같은 가정 질문이 추가로 포함됩니다.

2. 페이지 또는 섹션 2: 건강 관련 질문 및 금기 사항. 이 페이지를 통해 귀하는 명시적인 질문으로 고객을 도발하여 오늘 등을 문지르는 것이 고객을 위한 보호된 유형의 치료임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가장 큰 세 가지 사항은 물론, 피부 및 발열입니다.

모델 클래스: 심한 악화, 뼈 및 관절 붕괴, 신경 문제 및 충돌, 면역 체계 요인, 명백한 불만 영역, 임신 착란, 혈액 덩어리, 전이된 질병, 오염, 과민성, 감염성 질환(박테리아/바이러스 감염) 또는 귀하가 겪고 있는 모든 것 전파될 수 있거나 신체 접촉을 통해 귀하에게 전파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변수는 고객의 신체에 적용할 수 있는 항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병리학 또는 생리학 금기 사항을 파악하고 실행 가능한 치료를 결정해야 합니다.

3. 페이지 또는 섹션 3: 바디 차트. 고객의 신체 요구 사항에 대한 시각적 묘사를 통합합니다. X는 지점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어깨 통증에 대한 귀하의 개념과 클라이언트의 어깨 개념이 독특할 수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중요합니다.

4. 페이지 또는 섹션 4: 등을 문지르고 면책 조항에 대한 동의.

이 영역은 웰빙 치료로서 등 문지름 치료의 정도를 평이한 언어로 고객에게 알려줍니다.

문질러서 제안하지 않는 것; 카이로프랙틱이 아닌 성적인 접촉이 아닙니다. 이 세그먼트에는 클라이언트의 표시와 날짜를 위한 공간이 추가로 포함됩니다.

 5. 페이지 또는 섹션 5: 이 부분은 HIPPA 설명을 통합해야 합니다. 이 페이지는 귀하가 자신의 데이터나 실제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클라이언트에게 알려줍니다. 이것은 클라이언트의 권한과 자신의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이 주장은 의료 서비스 프레임워크 또는 누군가에게 치료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데 필수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정표법(HIPAA)은 1996년에 통과되어 2001년에 규정이 되었습니다.

 6. 페이지 또는 섹션 6: 모든 회의에 대한 치료 진행 메모 또는 SOAP(정서적, 객관적, 평가, 계획) 메모를 여기에 통합해야 합니다.

SOAP 노트는 모든 개인, 성향 및 효과적인 방법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긴장을 풀거나 도움이 되는 치료를 위해 개인과 협력하는 동안 어떤 경우에도 귀하의 책임의 한 측면입니다.

나는 모든 회의에 대해 사전 및 사후 고통 수준의 메모를 통합합니다. 나에게 성공적인 치료는 고통이 4점 감소해야 합니다(10점 척도 활용).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치료 기록을 활용하여 다음 회의를 위한 방법론을 변경합니다.

4점 쇠퇴의 원인을 찾은 시점에서 내가 한 치료가 유익했음을 깨닫습니다. 그것이 바로 이 사람과의 만남이자 방법이다.

지난 회의에서 한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 자신과 고객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기록하는 것은 함께 일하는 모든 개별 고객을 돕는 방법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마사지 실습을 위한 필수 평가 도구

등 문지름 치료 소비 구조를 사용하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문이 열립니다. 백 문지름 스트림과 디자인을 재설계하는 방법과 이유를 안내합니다. 회의에서 긍정적인 변화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기대에 따라 귀하의 능력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라이언트의 세부 사항에 대한 모든 회의 구성을 시작할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합니다.

위의 모든 데이터를 갖춘 소비 구조와 메모는 유익한 연습을 실행하려는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교육자로서, 나는 당신이 학교를 떠나고 더 이상 당신을 지시하기 위해 거기에 있지 않으면 이러한 구조가 당신의 강사로 변할 것이라는 것을 내 후배들에게 알립니다.

등 문지름 치료 소비 구조는 치료 관계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입학 구조를 사용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은 필요한 등 전문가가 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찾고 있는 긍정적인 변화가 될 수 있습니다.

read more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