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사지 치료가 고통을 동반한 단순 류마티스 관절 염증을 돕는 방법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사지 치료가 고통을 동반한 단순 류마티스 관절 염증을 돕는 방법

적당한 긴장 마사지는 류마티스 관절 염증 고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사지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이 치료법을 치료 계획에 추가하는 동안 무엇을 찾고 무엇을 멀리해야 하는지 알아두십시오.

단단하지만 깊지 않은 압력으로 마사지하면 RA가 고통과 견고함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부산오피  마사지는 단순히 우발적 인 사치가 아니라 일종의 류마티스 관절 통증 치료 경향이 있습니다.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Reciprocal Treatment in Clinical Practice의 2015년 10월-12월호에 배포된 연구에 따르면, 회원에 대한 집중은 류마티스 관절 통증의 영향을 받는 팔에 7일에 한 번 4번의 중압 마사지 후 고통과 탄력에서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매일의 자가 마사지로 강화되었습니다. 집에서. 그들은 마찬가지로 가벼운 접촉 마사지를 받은 사람들보다 더 기초적인 홀드와 더 주목할만한 움직임 범위를 가지고 있다고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관절의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한 온찜질 및 냉찜질

유사한 일기에 배포된 이전 연구에서는 마사지가 손의 RA 고통에 필적할만한 이점이 있음을 발견했으며 더 나아가 매주 마사지 치료와 매일의 자가 마사지를 혼합하여 우수한 기질과 더 나은 휴식을 촉발했다고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Constant Torment and 경영진의 2019년 11월호에 배포된 또 하나의 리뷰는 엉덩이의 적당한 마사지가 고통과 휴식 악화를 추가로 감소시켰다고 밝혔습니다.

마사지 치료 마스터 Tiffany Field, PhD, 개척자이자 플로리다에 있는 College of Miami Mill 운영자 Institute of Medication의 Touch Exploration Foundation 소장이 마지막 두 시험을 주도했습니다. 그녀는 팔에 RA 고통을 위해 마사지를 샅샅이 뒤진 탐험을 위해 적당한 긴장을 “피부를 움직이는 압력”으로 특징지었습니다. 이전 연구에서 그녀의 그룹은 적당한 긴장이 가벼운 긴장보다 더 강력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쨌든 모든 개인은 자신의 위안 수준이 있습니다. 모든 개인은 자신의 위안 수준이 있습니다. Field 박사는 “마사지 고문은 어디에서 고통을 느끼는지, 더 나아가 그들이 가하는 긴장이 충분한지 물어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탐험의 후유증을 모방하려면 금이 단단하지만 고통스러울 정도로 깊지 않은 곳으로 가십시오.

그러나 차체 치료는 류마티스 관절 통증이 있는 개인에게 이점이 있으며, 이러한 이점이 답이 없는 나머지 부분을 얼마나 오래 지속할 수 있는지에 대한 주제입니다. 고통과 견고함의 부작용이 돌아올 때 약을 복용하거나 조정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A. Lynn Millar, PhD, 실제 전문가이자 American School of Sports Medication의 개인 명예 명예박사는 이해했습니다. 또한, 그녀가 덧붙인 가장 좋은 점은 마사지를 RA 치료의 구성 요소로 포함하지 않는 것에 대한 훌륭한 설명이 없다는 것입니다. 관절 염증 시설은 마사지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류마티스 전문의와 상의하여 귀하의 특별한 웰빙 요구 사항에 적합한지 확인하도록 촉구합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에 대한 마사지 치료 선택의 종류

많은 종류의 마사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xat 그룹에서 RA에 대한 불편감에 대한 도움에 대한 연구 지원이 있는 것은 중간 압력 마사지와 근막 분비물 두 가지뿐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도 조사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힘을 실어줍니다. 예를 들어 Field가 2015년 11월에 Correlative Treatment Practically에 배포한 리뷰에서 탐험 그룹은 무릎에 중점을 둔 중간 압력 마사지를 받은 회원이 고통이 감소하고 움직임의 범위가 더 두드러진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불편함의 완화가 대뇌의 세로토닌 수율의 확장에 제한적일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제작자가 지적한 것은 신체의 규칙적인 악화 억제제입니다.

매주 또는 가능한 한 더 자주 마사지 치료를 받으면 RA 치료 계획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 네 가지 마사지 결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 근막 전달 이것은 단단한 결합 조직을 분리하기 위해 신체의 특정 부위에 더 긴 장력을 포함하는 관련 치료 스타일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오랫동안 매주 세 번씩 적용되는 이러한 스타일의 치료가 고통 및 기타 RA 부작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험의 특징으로, 근막 퇴원 실제 전문가, Song Davis, EdD, College of Miami Mill 운영자 Institute of Medication의 운동 기반 회복 명예 교사는 류마티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황의 치료에서 근막 퇴원의 활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관절 통증. 그녀는 신체의 지정된 부위에 가해지는 압력(3분 이상)이 결합 조직의 기본 구조를 변경하고 고통을 더할 수 있는 근본적인 변화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녀는 근막 전달이 혈류를 활성화하고 신체의 정상적인 완화 활동을 시작함으로써 강력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상 예비 연구에서는 아직 이를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전략인 스웨디시 마사지는 긴장을 풀어주는 긴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근육을 이완하고 풀어줍니다. 탐색 연구에서와 같은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이 스타일의 중간 압력 변형을 원할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을 사용하는 마사지 고문은 회의 중에 연고나 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핫 스톤 마사지 이 마사지 스타일은 근육을 풀어줄 수 있는 핫 스톤을 사용하여 뭉친 근육을 치료하고 단순하게 고통을 줍니다. 핫스톤 마사지는 어떤 경우에는 스파에서 제공됩니다. Millar 박사는 열이 악화될 수 있으므로 열에 주의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 딥티슈 마사지 딥티슈 마사지는 극도의 긴장과 조직 조절을 활용하여 탄력과 자극을 해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긴장이 과도하게 완벽해 보일 수 있으므로 이러한 스타일의 마사지를 계속하지 마십시오.

올바른 마사지 전문가 찾기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마사지 치료를 받으려면 다음 절차를 시도하십시오.

참조를 요청하십시오. 임상 그룹, 실제 전문가 또는 류마티스 관절 통증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 상담하여 마사지 전문가에 대한 제안을 받으십시오.

숙련된 소속으로 확인하세요. American Massage Treatment Affiliation 및 관련 차체 마사지 전문가는 귀하의 공간에서 이름과 능력 및 인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정안마 및 차체공공확인위원회는 안마전문가의 확보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RA에 대한 경험을 찾으십시오.  Millar는 “류마티스 관절염 감염 과정을 이해 하는 선릉오피 마사지 전문가 가 필요합니다 .

당신의 목표와 관련하여 공기를 맑게하십시오. 집단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함께 달성하고자 하는 바를 검토하십시오.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

당신의 고통을 이해하십시오. 아프게 하는 관절과 아픈 정도를 명시합니다. 예를 들어, 적당한 압력의 마사지가 유용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Millar는 효과적으로 점화되는 관절에 가해지는 깊은 긴장이나 높은 강도가 실제로 고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고통을 느낄 때마다 안마사에게 반드시 알리십시오.

건조함을 피하기 위해 수분을 공급하십시오. Davis 박사는 긴장의 정도에 관계없이 마사지가 몸의 물줄기에 영향을 미치고 수분이 매우 많다고 가정할 때 더 강력할 것이라는 점을 이해했습니다. “체중의 일부를 물 1온스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체중이 150파운드라고 가정하면 건조를 방지하기 위해 매일 물을 삼가십시오. Read more about massage treatment.

RA를 사용한 자가 마사지를 위한 DIY 팁 및 지침

자체 마사지는 마사지 치료 회의 중간에 혼자 하든 상관없이 고통을 완화하고 발전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공인 마사지 전문가이자 콜로라도주 Colorado Springs에 있는 Favorable to Dynamic Massage Treatment의 소유주인 Sway McAtee는 말합니다. 이러한 아이디어:

  • 적당한 긴장은 빛보다 강력하다. 될 수 있지만 너무 깊게 밀어 넣지 마십시오. 염증이 생긴 관절을 악화시키지 않으려고 고통스럽다고 생각하면 멈추거나 안정을 취하십시오.
  • 짧은 정확한 압력과 반대로 더 긴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당신의 요점은 특정 관절에 대한 명시적인 긴장보다는 조직을 활성화하고 전체 영역을 워밍업하는 것입니다.
  • 필요한 경우 조직을 가열한 후 마사지를 마칠 때까지 약간 직접적으로 적당한 힘을 주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 영역에서 한번에 15초에서 30초 정도만 하십시오. 그 길이는 어렵지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호의적이어야 합니다.
  • 임의의 장소에 임의의 시간에 5~10분 이상 절대 마사지하십시오.
  • 손과 손가락의 RA가 마사지를 귀찮게 한다고 가정하고, 한 손 손바닥을 허벅지에 대고 아래팔을 이용하여 손바닥을 마사지한다. 손바닥을 아래로 뒤집고 아래쪽 팔로 등을 마사지합니다. 다른 지역을 위한 소형 소형 마사지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효과적인 진통제로 해당 부위를 섬세하게 따뜻하게 합니다. (McAtee는 Cryoderm Intensity를 좋아합니다.)
  • 일반적으로 마사지를 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에 잠에서 깰 때 몸이 단단한 느낌이 들 때와 밤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