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사지 치료사를 위한 개인 회사 브랜딩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사지 치료사를 위한 개인 회사 브랜딩

귀하의 개인 회사 표시는 귀하를 마사지 분야로 끌어들여 클라이언트와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인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

그 가치는 연말에 어떻게 숫자가 누적되는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창조자이자 컨설턴트이자 선구자인 Michael Ellsberg는 가치는 마음챙김의 거래에 관한 것이며, 이는 남아 있는 모든 유형의 인간 가치의 기초가 되며 모든 것의 기초가 됩니다.

“당신이 더 많은 현금을 얻는 데 중점을 둔다고 가정하면 더 많은 현금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주는 것과 더 많은 가치를 얻는 것에 중점을 둔 우연한 기회에 당신은 결국 당신의 삶 전체에서 더 많은 가치를 얻게 될 것입니다. 명시적으로 현금으로 더 가치가 있습니다. 현금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주요 문제는 존중입니다.” — 마이클 엘스버그, 페이스북 포스트

본질적으로, 선릉오피 마사지 전문가들은 우리 주변의 개인들의 존재를 돕고, 회복하고, 일하도록 이 부름에 부름받았습니다. 독립 회사 브랜드를 특징짓기 위해서는 처음에 이 분야에 입문하게 된 요인과 큰 차이를 만드는 요인을 연관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의 정체성과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특성화할 것입니다.

독립 회사 브랜딩

하고 있는 이유를 깨닫는 것이 번영의 기본입니다. 왜요? 당신이 하는 일을 진정으로 소중히 여기지 않고 그것을 철저히 신뢰하는 경우에는 당신의 가능성 있는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110% 집중하지 못할 경우, 당신의 사업은 주요 연도를 넘기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독립 벤처는 가장 기억에 남는 한 해에 실패합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당신이 깊이 회복하고 당신의 정체성과 당신을 훌륭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찾기를 정말로 원하므로 기대를 무시하고 안심해야 합니다.

무엇이 당신을 특별하고 돋보이게 합니까? 귀하의 행정부를 향상시키는 어떤 교육적 만남이 있었습니까? 당신의 인생에서 당신은 어디에있을 수 있습니까? 당신이 내일 당신의 행정부 제안을 그만두는 경우, 고객들은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일반적으로 무엇을 놓칠 수 있습니까? 이 마지막 질문은 특히 바로 답장을 하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1호 식당이 문을 닫았다면 무엇이 그리울지 생각하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내 요청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들어올 때 그들은 미소로 나를 환영합니다. 음식은 모든 경우에 훌륭하고 분위기는 아름답습니다. 최고의 식당, 바 또는 카페에서 이 활동을 해보세요.

현재 귀하의 사업을 재고하고 어떻게든 출입구를 폐쇄할 수 있다면 개인이 가장 그리워할 위치를 배치하십시오. 이 연습은 당신이 실제 가치로 제공하는 예외적인 것을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달았을 때, 당신이 그것을 이끌도록 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에서 틀림이 없어야 하며, 그 방법으로 당신의 비즈니스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을 특징짓는 것에 대해 논의할 때 현실이 되는 것은 기본입니다. 당신이 아닌 것, 또는 당신이 아닌 곳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클라이언트는 현실과 능력을 존중합니다.

Brene Brown은 다음과 같이 표현합니다. “진실은 우리가 일관되게 내려야 하는 일련의 결정입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것과 현실적이 되는 것은 결정에 관한 것입니다. 진실을 말하려는 결정입니다. 우리의 실제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결정입니다.”

새로운 학교 졸업생일 가능성이 높으면 다른 후기 학교 졸업생들 중에서 최고의 고객을 찾을 수 있으며, 이들은 귀하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늦게 임신한 것으로 가정하면, 당신은 임신의 모든 것, 그리고 그 특정 지역의 특별한 필요와 필요가 무엇인지에 대해 아마도 부산오피 전문가일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클라이언트 기반을 당신과 같은 개인으로 제한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경우에도 당신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당신이 삶의 주요 부분에 대해 솔직한 것이 당신의 특정 메시지와 개인 회사를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을 놀랍도록 특별하게 만드는 것을 활용하여 당신을 개인과 연결함으로써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어떻게 분리되어 있고 당신을 축하하는지 인식할 수 있다는 목표로 당신 자신의 독창성을 활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Spotify에서 “Fashionable person Massage Mix for PRESS”를 만들어 스튜디오에서 사용했습니다. 저는 20대 후반과 30대 중반에 특정한 종류의 음악과 에너지가 저와 고객에게 진정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가 느끼는 음악은 일반적으로 Williamsburg(내가 훈련을 시작한 NYC의 트렌디한 사람)에게 실제적이며 매혹적인 곡(Andrew Bird, José González, Mazzy Star, Antony and Johnsons, Iron 그리고 Wine)은 우리를 가이드에 올려놓았고 놀랍게도 공연자를 고객으로 끌어들였습니다. 현재 많은 고객이 Spotify 재생 목록을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정당한 자아가 되십시오. 그러면 개인이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나도 마찬가지로 척추측만증과 계속되는 등의 고통을 안고 자랐습니다. 내가 기밀 업무를 시작했을 때 나는 내 사이트에서 이것을 가지고 운전했고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많은 다른 고객들을 끌어들였습니다. 내가 그들의 고통을 깊이 이해했을 때부터 그들은 나를 믿었다.

당신의 경험을 그늘지게 한 당신의 삶에서 다른 모델을 찾아보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상처를 입었거나 질병에 걸린 친구나 가족에게 정말로 집중했거나 동반자가 그들의 삶에서 무언가를 계속하는 것을 지켜보았을 것입니다. 당신의 관점을 형성하는 만남을 가져보고 거기에서 시작하십시오.

브랜딩의 타당성

합법적이라는 설득력 있는 동기가 하나 더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경우에, 당신은 심리적 안녕을 엄청나게 방해하는 속임수에 대한 모든 차이를 만들기 위해 이중의 기회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녀의 책, 불완전함의 선물에서 Brene Brown은 우리가 모든 면에서 담배 다발에 붙어 있는 것과 같은 사전 통지 이름으로 세상에 알려져야 한다고 말합니다. , 당신은 긴장, 슬픔,식이 문제, 노예화, 분노, 잘못, 증오, 그리고 신비한 우울과 함께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되려고 하는 압력을 줄이십시오. 모든 것이 평등할 때 무엇이 ​​당신을 특별하고 빛나며 현저하게 만드는지를 특징짓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개인 회사 브랜드를 만들 것입니다.

get more info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