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사지 학교 장학금을 받는 9가지 방법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사지 학교 장학금을 받는 9가지 방법

문지름 치료는 적응 가능한 일상적인 연습과 엄청난 보상이 포함된 멋진 직업입니다. 혹자는 어찌보면 주무르기 치료에서 시작된 구도의 방해가 학교 교육비를 들이고 있기도 하다. 상황이 이렇다면 언제든지 마사지 학교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까? 또한 방과 후 전문의가 지불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등 문지름 학교 보조금을 어디에서 검색합니까?

반죽 치료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전적 지원을 위해 몇 가지 자산을 통합했습니다. 각 백 럽 학교 보조금 프로그램은 고유하므로 승인은 프로그램 전제 조건, 주 및 학교에 따라 다릅니다.

반죽 학교 장학금 및 보조금 자원

1. 정부 자금 지원

분업

미국 노동부의 무료 교부금 검색 도구는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학교 교부금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트리플렛 프로그램(TRIO)

연방 TRIO 프로그램(TRIO)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단의 사람들을 위해 유형의 지원을 제공하는 연방 정부의 노력 및 연구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쓰리썸은 저임금, 학부생, 장애인을 돕는 8개의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쓰리섬은 보상을 해주기 때문에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작업, 지역 또는 기타 명시적인 용어를 볼 수 있습니다. 예외적인 필수품과 같은 다양한 결과도 대다수가 이용할 수 있는 보조금이 있습니다.

미국 교육부

미국 교육부 사이트는 또 다른 훌륭한 자산입니다. 마찬가지로 학자금 대출이 평가에서 어떻게 공제될 수 있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찾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노동력투자법

거주 지역과 가입한 프로그램에 따라 인력 투자법 프로그램의 품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상 자금 조달은 일자리를 준비하거나 노동력을 반환해야 하는 실직 노동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TAA/무역 조정 지원.

이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진행 중인 수입 확대 또는 변경으로 인해 직위를 잃은 영향을 받는 근로자를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더 많은 데이터를 보려면 TAA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실직의 영향을 받고 다른 일자리를 준비할 계획이라면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GI 빌

언제든지 GI BILL을 악용할 수 있습니까? 재향 군인 업무부에 연락하십시오: 1-888-GIBILL-1로 전화하거나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FASFA 마무리

사교육으로 반죽 비용을 지원하는 또 다른 선택은 FASA를 활용하여 연방 학생 지원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FASFA 사이트로 이동하여 FAFSA(연방 학자금 지원을 위한 무료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IRS 세금 면제

American Opportunity Credit은 현금 기반 교육 비용에 대해 최대 $2500의 연방 세금 감면입니다. 대구오피 를 방문 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거나 부기장에게 전화하십시오.

2. 고등학교 카운슬러

아직 중학교에 다니나요? 중학교 교사와 대화하십시오. 종종 그들은 당신의 학교와 이웃을 위한 자산을 알고 있습니다.

3. 상상 장학금

평생 반죽을 추구하는 중학교 3학년생이라니 사실인가요? Imagine Scholarships의 효과적인 후보자는 $1,000 직업 교육 보조금을 받게 되며, 이는 학교 보조금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4. 주정부 기관

많은 주에서 훈련에 대한 상을 위해 무료 자산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주에서 반죽 치료 학교에 활용할 수 있는 전문 학교에 대한 특별한 교육 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등을 문지르는 학교 보조금과 같이 상환에 신경 쓸 필요가 없는 상을 상당히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 라이브러리의 참조 섹션

모든 웹 기반 자산으로 인해 이웃 도서관을 방문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도서관에는 수상 및 보조금에 대한 데이터가 있는 놀라운 자산 영역이 있습니다. 방문하여 학교 보조금 참조 랙이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그런 다음 등을 문지르는 학교 보조금 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찾으십시오.

6. 지역 단체, 종교, 지역 기업, 재단 또는 시민 단체

지역적으로 어떤 협회가 학교 교육과 개선을 발전시키는지 숙고하십시오. 교육 보조금을 지원하는 귀하의 종교 또는 이웃 협회를 통한 프로젝트가 있습니까? 훈련 및 학교 보조금을 위한 자산을 위해 인근 모임의 촉진자로서.

7. 마사지 요법 재단 장학금

American Massage Therapy Foundation은 몇 가지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공간에서 하나를 위해 품질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연락하십시오.

8. 신원 기반 조직

당신은 정체성의 관점에서 도움을 제공하는 지역에 어떤 협회를 알고 있습니까? 이것이 사실이라면 방문하거나 방문하여 문지름 치료 학교에 어떤 종류의 보조금이나 상을 제공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9. 귀하의 고용주 또는 부모님의 고용주

당신은 그들의 상사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숫자에 놀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조직에서 교육 및 지속적인 학습을 지원합니다. 당신의 상사는 또한 반죽 치료 학교를 위해 활용할 수 있는 교부금이나 유익한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학교 장학금을받을 수 없습니까? 대출을 시도합니다.

방금 언급한 선택 중 아무 것도 작동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지속적으로 문지름 학교에 진학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등 문지름 치료 급여에 대한 즐거운 점은 합리적인 기간 내에 등 문지름 학교 교육 비용의 근본적인 모험을 상환하는 지점까지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 은행 대출

대부분의 은행에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가까운 은행에 확인 후 그 시점에서 웰빙율을 찾아보세요.

신용협동조합

가까운 신용 협회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예비 후보자에게 훌륭한 개별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마사지 치료를 위한 초봉

주무르기 치료에 대한 초기 보상은 거주 지역, 문지름 치료(시설 사무실, 스파, 비밀 진료)를 시행하는 곳, 제공하는 부산오피 등 문지름 유형 및 주당 근무에 필요한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미국에서 문지름 고문 보상 범위는 $14,000-$68,000이며 지역과 전문가의 기능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 보상이나 시간당 요금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는 반죽 팁으로 많은 현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의 목적을 위해 이것은 시간당 $5-$20의 추가로 등 문지름 치료 보상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더 많이 벌 수도 있습니다!

스파를 가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듯 쾌적한 스파 관리는 비용이 많이 든다. 랩, 청소 및 뜨거운 돌 등 문지름은 대부분 시간당 $100 이상입니다. 전반적인.

지금 시작하세요!

학교 보조금을 받기 위한 기준은 변동이 있지만 상호 작용은 일반적으로 본질적으로 매우 유사합니다. 관리 작업을 마무리하는 동안 미묘함에 대한 신중한 사려와 함께 훌륭한 검토가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상호작용을 시작하기 전에 참조인에게 연락하는 것이 정말 현명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현명한 생각은 요청이 필요한 보조금의 개요를 작성하고 그 후에 주요 보조금을 먼저 처리하는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다? 보조금 신청에 대한 데이터는 오늘 American Massage and Bodywork Institute의 재정 지원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선릉오피 서울오피 출장오피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