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바늘 치료가 넥킹 고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바늘 치료가 넥킹 고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바늘 요법은 전문의가 명시적인 바늘 요법에 바늘을 삽입하여 에너지의 진행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두는 일종의 전통적인 중국 약물입니다. 특정 개인은 목 통증에 바늘 요법을 사용하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권장하는 조사는 거의 없습니다.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한 침 치료의 활용이 일시적인 증거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목 통증에 대한 침 치료에 대한 많은 연구는 거의, 비효율적으로 계획되거나 약간의 개선만 보여줍니다. 결과적으로 바늘 요법은 일종의 옵션 및 해당 약물로 남아 있습니다.

더 많은 탐구는 바늘 요법이 어떻게 기능하는지 밝혀내고, 그것이 얼마나 실행 가능한지 보여주고, 그것이 언제 활용되어야 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목의 통증을 바늘 요법으로 치료해야 하는 개인에게 가장 안전한 선택은 이를 1차 의약품과 가까운 상호 치료로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개인이 목 통증뿐만 아니라 후유증, 위험에 대해 바늘 요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목 통증에 대한 침 치료 포함

3,0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통적인 한의학 전문가들은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바늘 요법을 사용해 왔습니다.

바늘 치료 바늘을 삽입하면 사용 가능한 확장, 자극 감소 및 도파민 및 세로토닌과 같은 신경 화학 물질의 도착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고통을 완화하고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목의 통증에 대한 바늘 요법 치료 중에 전문가는 개인의 부작용, 웰빙 이력 및 이전 바늘 요법 회의에서 기반을 얻었는지 여부를 고려하여 어느 부분에 중점을 두어야 하는지 파악합니다.

몇몇 전문가들은 바늘 치료를 다른 약과 통합합니다. 여기에는 부산오피 마사지, 향기 기반 트리트먼트 및 긴장을 푸는 방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바늘은 피부의 외부 층에 막 들어가므로 일반적으로 어렵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동합니까?

목 통증에 대한 바늘 요법이 실행 가능할 수 있다는 증거가 제시됩니다.

2020년 메타 조사에서는 목 통증에 바늘 요법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간 정도의 증거를 추적했습니다. 이 검사에는 6가지 무작위 통제 예비가 포함되었으며, 모두 가짜 치료 및 무치료와 대조되는 목 통증의 감소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검사는 바늘 치료의 증상을 거의 추적하지 못했지만 결과를 밝히는 조사 사이의 불규칙성이 심각한 장애였습니다. 이런 식으로 치료가 고통을 완화할 수 있는 기회와 방법을 알기가 어렵습니다.

2021년 논문에는 바늘 요법 과 건식 니들링 및 측정과 같은 기타 통합 선릉오피 치료법에 대한 초기 탐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각각이 장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추론했습니다.

고의적인 감사라고 하는 것 중 하나가 여러 가지 고뇌에서 확인되었습니다. 바늘 치료 회원은 치료를 받지 않은 것과 대조적으로 더 낮은 고통력, 장애 및 작업을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쨌든 침 치료와 가짜 치료의 구분은 거의 없거나 아예 없었다.

이것은 어쨌든 바늘 요법의 장점 중 일부가 자기 영향을 받은 결과 때문일 수 있음을 권장합니다.

척추판에 영향을 미치는 퇴행성 질환인 경추증은 일반적으로 목 통증의 원천입니다. 최근 보고서는 상태의 치료를 위한 바늘 요법을 평가했습니다. 회원들은 상당한 시간 동안 강화, 얕은 또는 가짜 치료 바늘 요법을 받았습니다.

리뷰가 끝나갈 무렵, 강화된 바늘 요법을 받은 회원은 얕고 가짜 모임에 있는 회원보다 불편함을 더 많이 완화했습니다. 4개월 후, 모임 사이에는 정말 엄청난 대조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바늘 요법이 척추증의 목 고통을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영향이 가짜 치료 때문만이 아니라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농담” 바늘 요법이 정기적으로 자기 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며 이 훈련이 상당 부분 무시된다는 점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12년 한 대규모 연구에서 유효한 바늘 요법과 희극 바늘 요법의 차이점을 평가하고 진정한 바늘 요법이 자기 영향을 받은 결과보다 더 설득력이 있다고 추론했습니다. 바늘 요법이 지속적인 고통을 치료하는 데 강력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2차 효과

바늘 요법의 2차 효과는 대체로 온화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부종
  • 회의 중 괴로움
  • 추가 사이트의 진미
  • 사망
  • 현기증
  • 현기증
  • 뇌성 통증
  • 기회

바늘 요법은 대부분 일반적으로 안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웰빙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약간 있습니다.

이것은 바늘 치료 전문가가 더러운 바늘이나 잘못된 방법을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거의 확실합니다. 공인 침술사는 일회용 바늘을 사용해야 하며 바늘을 재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정맥을 포함한 주변 부위의 손상
  • 과도한 죽음
  • 오염
  • 혈액 매개 감염의 전염
  • 합성 물질에 대한 과민 반응
  • 따라서 신뢰할 수 있고 공인된 바늘 치료 전문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READ MORE

또한 바늘 요법이 임상적 고려를 대체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의 통증을 임상적 방향을 찾지 않고 바늘 요법으로만 치료하는 개인은 심각한 결과를 놓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이것은 심각한 손상과 부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선택은 결정을 위해 전문가에게 문의하는 것입니다. 개인이 바늘 치료를 시도하려는 욕구가 있는 경우 전문가가 제안하는 치료 선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 반죽

마사지와 바늘 요법은 다양한 구성 요소를 통해 작동합니다. 마사지하는 동안 전문가가 손상된 조직을 활성화하여 고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목 통증에 대한 마사지 치료에 대한 Researchgate 는 일반적으로 현재 순간에 이점이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것은 마사지가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불편함의 완화가 지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진행중인 검사는 목 통증에 대한 바늘 요법과 문지름을 직접적으로 대조하지 않습니다.

비용

대체로 바늘 요법 치료 회의 비용은 $50에서 $150 사이입니다. 침치료 비용은 근본적으로 부위에 따라 변한다.

때때로 개인의 의료 보험이 바늘 치료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회의에 대한 사전 승인을 요구하거나 상환을 위해 보증인에게 청구서를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개요

바늘 요법은 목의 통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지만 개인은 1차 의약품에도 불구하고 관련 치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떠오르는 연구에서는 바늘 요법이 성공적일 수 있다고 권고하지만 효과가 있다는 것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바늘 치료를 시도해야 하는 개인은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다양한 약물과 함께 이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합법적이고 승인된 전문가를 선택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