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수동 림프 치료의 8가지 이점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수동 림프 치료의 8가지 이점

도움 림프 프레임워크 능숙도를 다루는 수동 방법은 지속적으로 아픈 환자를 돕기 위해 의료 클리닉 및 임상 환경에서 기둥이 되었습니다. 광범위한 환자가 종양학, 면역 체계 및 기타 지속적인 질병 환자를 포함한 수동 림프 요법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수 림프계 약물의 8가지 주요 이점을 찾으십시오.

다양한 유형의 림프관 접근법 간의 자격

림프계의 발달을 촉진하는 수동 치료는 국가를 변화시킵니다. “림프 침출”과 “림프 백 문지름”이라는 표현은 전반적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림프계 폐기물에는 Vodder 전략과 유사한 절차가 포함되며, 이는 피부를 당기고 확장하여 림프액이 얕은 림프관을 통해 이동하도록 합니다.

림프 마사지는 일반적 으로 얕은 림프관 발달에 활력을 주기 위해 가벼운 청소 삼출 스트로크를 포함합니다. 이 브랜드의 등 문지름의 목표는 근육을 거의 강조하지 않고 림프액 흐름을 업그레이드한 후 집중하는 것입니다.

고객이 림프 치료를 요구할 때 수동 림프 약품에 대한 가정에서 고객에게 혼란을 피하고 고객 가정을 충족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고객이 응급 클리닉 환경에서 수동 림프 폐기물을 얻은 경우 이 개인은 일반적인 등을 문지르는 것과 완전히 다른 모양과 느낌을 주는 Vodder 또는 이와 유사한 작업 스타일을 얻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완전한 충혈 완화 요법(CDT)

준비를 시작한 후, 림프 폐기물 또는 잠재적으로 림프 마사지에 관한 고문은 완전한 충혈 완화 요법(CDT)을 배우기 위해 점진적인 준비를 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임파부종의 최첨단 단계에 있는 고객을 돕기 위해 수동 림프 어드바이저를 추가로 안내하기 위한 압력 스와딩 및 하드웨어 사용에 대한 위에서 아래로의 준비가 포함됩니다.

동급 최고의 준비는 다음 협회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클로제 트레이닝 림프부종 인증
  • 림프 연구 연구소
  • Norton 림프 요법 학교
  • 혁신적인 림프 연구의 브레넌 학교
  • 림프 치료의 역사

오늘날 볼 수 있는 수동 림프계 약물은 20세기 중반 100년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Frederick Millard는 이전에 1925년 현재 약물 내에서 “림프 폐기물”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여 신체를 통한 림프 경로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수동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10년 후, Emil Vodder 박사와 그의 반쪽인 Estrid는 림프 폐기물에 대한 Vodder 기법을 고안했으며, 이는 지속적으로 아픈 환자를 성공적으로 치료한 것으로 임상 지역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Bruno Chickly 박사는 1980년대부터 미국에서 림프계 치료제로 조상을 소개하고 발전시키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림프부종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컨벤션과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질병 및 HIV 환자를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지속적으로 아픈 환자를 돕기 위해 공식적인 수동 림프 준비를 제공하는 몇 가지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고객이 수동 림프 치료를 받은 후 이러한 8가지 이점을 보고합니다.

수동 림프 약을 복용하는 고객은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래된 흉터와 새로운 흉터의 존재를 모두 줄일 수 있습니다. 회복 의료 절차를 수행할 때 약물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피부 발진 및 주사비와 같은 피부 상태를 퇴치하십시오.

산모의 수유 및 부종 감소를 돕기 위해 산후 관리를 지원합니다. 특히 여성이 가슴을 만지거나 유선 도관을 방해할 때 모유 수유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장기 웰빙과 운동 요법을 돕기 위한 해독 노력에 도움.

신진대사 폐기물 배출 및 자극 감소에 도움이 되는 사후 의료 절차의 수선 속도를 높입니다.

두개 부비동 내부의 막힘으로 인한 부비동 및 비교 편두통 감소.

월경 후 상태(PMS) 부작용의 완화 및 마음의 균형 상태.

수동 림프 약이 섬세하고 진정되기 때문에 긴장을 푸는 것이 더욱 발전되었습니다.

금기 사항

환자가 림프절이나 선릉오피 마사지를 받기 전에 고려해야 할 금기 사항이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완전히 수동 작업을 수행하지 않아야 함을 의미하고 나머지는 상대적이므로 현재 수동 치료 작업을 변경하려면 중요 알림을 고려해야 합니다.

6 절대 금기 사항

부상이나 질병이 시작되는 주요 7일 스트레치 내부의 발적, 강도 및 확대로 묘사되는 강렬한 자극. 림프계 노력은 고정 및 감염 예방의 강렬한 단계에서 합성 주기를 지나치게 빠르게 촉진할 수 있습니다.

정맥의 자극인 강렬한 정맥염. 너무 일찍 수행될 때 림프계 노력은 이러한 자극을 강화하고 혈관 구조를 평가합니다.

전화기가 불안정하거나 전이 세포로 반복되는 유해한 암. 림프계 노력은 영향을 받는 지역에 존재하는 도발적인 반응과 부종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강렬한 졸중, 군집 배열이 색전증(정맥 내부의 이동 가능한 덩어리)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림프계의 노력은 덩어리를 풀어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응고(색전)가 이동하는 대부분의 정상적인 영역은 폐와 마음입니다.

심장이 역동적으로 쇠약해지는 울혈성 심장 문제. 더 많은 림프액을 흡입하면 심혈관 체계에 영향을 주어 쇠약하거나 연약한 고객의 심장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화학 요법은 백혈소판 수의 정상적인 확장으로 세포를 파괴하는 화학 요법의 예상 목표를 상쇄합니다.

8 상대적 금기 사항

임신 첫 삼 분기에는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조산 또는 임신의 산모 이력은 미국 의학 협회의 규범에 따라 “하이 갬블”로 간주됩니다.

과기능 또는 기능저하가 신진대사를 어렵게 하고 림프관 구조가 작동하는 방식을 변경하기 때문에 갑상선 손상.

면역 체계 감염 환자는 백혈구 수가 크게 증가하는 경우 림프계 약물의 범위에 걸쳐 발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장병, 처분을 내놓는 것이 더욱 절실히 요구된다.

예를 들어, 물 관리를 유발하는 코르티손 및 프레드니손과 같은 처방.

왁싱 단계(발진) 동안의 면역 체계 질환. 조직 수선 및 해독을 돕기 위해 감기 단계까지 기다리십시오.

특정 사람들의 림프계 약물로 인해 심장이 더 열심히 일할 수 있기 때문에 고혈압 또는 저혈압.

저항성 프레임워크로서의 당뇨병은 특정 사람들에게 림프계 약물 후에 예측할 수 없는 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림프 치료 접근 방식이 암을 퍼뜨릴까요?

수많은 웰빙 전문가들이 가지고 있던 일반적인 우려 중 하나는 부산오피 등을 문지르거나 혈액과 림프의 보급을 확대하기 위한 수동 노력이 악성 성장 세포를 퍼뜨릴 것이라는 확신이었습니다.

혈액학 및 종양학 분야 Dana Farber CancerCare Fellowship Program의 Dr. Ann LaCasce는 이러한 우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종종 근본적인 질병은 림프관과 혈액을 통과하여 신체의 모든 공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조직을 통제한다고 암세포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질병 세포 내부의 대사 구성 요소는 외부 힘보다 악성 성장의 발달 및 이동에서 더 두드러진 결정 요인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내부 세포 시스템은 오늘날 종양 전문의에 의해 집중되어 있는 반면 악성 성장 운동의 이러한 내부 동인과 싸우기 위해 약물이 만들어집니다. 임파선 발달 노력이 포함될 수 있는 면역 요법 및 상관 요법은 신체를 통해 위협적인 세포를 퍼뜨리는 도박 없이 질병과 싸우기 위한 필수적인 수단입니다.

치료 빈도에 대한 제안

다양한 웰빙 전문가들은 수동 림프계 약물의 재발이 기본적으로 환자의 실제 강도에 달려 있음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림프계 수업에서 제가 제시하는 기본 원칙입니다.

  • 합병증 없이 빠르게 회복하는 환자의 경우 주 1~2회(1시간) 회의가 유리하다.
  • 점진적으로 회복 중이고 추가로 얽힘(예: 혈액 장애, 압박된 저항 프레임워크, 간 손상 또는 신장, 비장 또는 폐 기능이 좋지 않음)이 발생하는 환자의 경우 한 달에 1-2회(1시간) 회의만 하면 됩니다. .
  • 수동 림프 치료의 본질적인 목표는 낭비 퇴학을 가속화하고 민감하지 않은 반응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내담자는 감기 및 인플루엔자와 같은 부작용에 직면할 수 있으며 이는 전문가가 내담자를 밝히는 데 중요합니다. 이러한 부작용이 흩어지고 나면 내담자는 웰빙, 권력 및 명령의 활력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check here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