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스웨디시 마사지: 그것이 무엇인지, 혜택과 기대할 수 있는 것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스웨디시 마사지: 그것이 무엇인지, 혜택과 기대할 수 있는 것

마사지 치료를 위해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마사지를 받은 적이 있다면 스웨디시 마사지로 알려진 절차를 많이 접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여기 수딩에서 마사지는 포함된 마사지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고객들을 위해 스웨디시 마사지를 좋아하는 한 가지 이유는 이 전략이 만들어내는 엄청난 이완 효과 때문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 전체를 풀어주기 위한 것으로 몸과 뇌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 회의에 평화로운 스웨덴식 마사지의 구성 요소를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오늘 마사지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

스웨디시 마사지란?

reserchgate의 연구에 따르면 스웨덴식 마사지는 지구상에서 가장 잘 알려 지고 널리 사용되는 마사지 유형 중 하나입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마사지를 준비하고 있다면 스웨덴식 마사지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웨디시 바디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압력을 해소하기 위해 고독한 모임에서 다양한 마사지 절차를 혼합하여 사용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트리트먼트 미팅 동안 어드바이저는 손을 사용하여 섬세한 조직과 근육을 다룰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길고 떠 있는 스트로크와 둥근 움직임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근육을 풀어주고, 당신이 직면한 발달된 압력으로부터 고통과 고통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치고, 밀리거나, 긴장된 근육이 생겼을 때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과 뇌를 소생시키는 특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마사지는 근육의 압력을 완화하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스웨덴식 치료법은 긴장을 풀고 활력을 줄 수 있습니다.

스웨덴식 마사지 기법

Effleurage: Effleurage는 마사지를 시작하는 데 사용되며 근육이 가열되도록 돕습니다. 마찬가지로 마사지가 끝날 때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이 절차는 섬세한 플로팅 및 라운드 스트로크를 통합합니다. 마사지 고문은 신체에 다양한 정도의 긴장을 가하여 근육의 장애를 완화하고 압력을 완화합니다. 전체적으로 3가지 종류의 effleurage가 있습니다. 모든 effleurage는 마사지 중에 사용되는 긴장의 정도에 따라 다릅니다. 이 클래스는 플룸 쓰다듬기, 얕은 effleurage 및 더 깊은 effleurage를 통합합니다. 적용되는 장력 수준은 특정 요구 사항 및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Petrissage: 이 절차는 플라잉 개발을 포함하며 근육으로의 깊은 진입을 포함합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섬세한 조직을 음악적 디자인으로 포장합니다. Petrissage 수행에 대한 가장 널리 알려진 접근 방식은 플라잉, 비틀기, 롤링 및 리프팅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근육이 늘어나고 느슨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해당 부위에 혈액을 보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고통을 완화하고 회복된 느낌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etrissage는 약간의 투자가 필요할 수 있는 마사지 절차입니다. 누구나 이 방법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도움이 되는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근육이 손상된 개인에게 자주 제안됩니다.

그라인딩:  엄지나 손가락을 이용하여 부산오피 마사지 부위를 문지르는 방법입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원형 교차로 지역에 긴장을 가하거나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이 닦는 것은 근육을 부드럽게 하고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이 절차는 관절 통증이 있거나 관절을 움직여야 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진동: 이 방법에는 마사지를 받고 있는 부위를 주기적으로 흔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렇게 하면 몸이 이완되고 근육이 이완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 전문가가 손바닥을 사용하여 등의 피부와 근육을 흔드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부위가 당신의 얼굴처럼 적거나 가벼우면 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동은 큰 흉터나 다발이 있는 지역의 신경을 완화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Tapotement: 드럼을 치거나 두드리는 것, 그것이 tapotement가 암시하는 것입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몸 전체의 혈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종지부를 두드리는 방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Tapotement에는 두드리는 것, 두드리는 것, 측정하기, 해킹 및 두드리는 것과 같은 활동이 포함됩니다. Tapotement는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엔돌핀 생성을 촉진합니다. 이 전략은 가까운 근육을 풀어주고 림프 낭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 동안에는 어떻게 됩니까?

모든 마사지 전문가는 마사지를 제공하는 고유한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스웨디시 마사지를 하는 동안 통찰력을 갖게 될 몇 가지 일반적인 주기입니다. 우선 전문가가 마사지 오일이나 모이스처라이저로 피부에 기름을 발라 압력을 가할 때 더 부드럽고 편안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당신의 고문은 다양한 마사지를 할 것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스트로크는 대체로 길고 훑어보는 동작으로, 특정 원형 교차로 발달의 경우 대부분 심장을 향한 혈류를 향합니다. 이러한 발달은 근육 조직이 가열되도록 하고, 이는 긴장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고 더 나아가 근육 “히치(hitch)”를 분리합니다. 이를 결합이라고 합니다.

최고의 마사지 통찰력을 얻기 위해 Soothe는 지속적으로 훌륭한 클라이언트-어드바이저 서신을 활성화합니다. 마사지가 시작되기 전에 전문가는 개인이 알아야 하는 상처나 다양한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을 것입니다. 소리를 지르며 마사지 전문가에게 자신의 느낌을 정확히 말하십시오. 예를 들어, 어떤 지역이 해를 끼치거나 어렵거나 긴장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려야 합니다. 민감하신 분이나 임신 중이신 분은 반드시 말씀해 주십시오.

당신은 마찬가지로 마사지 고문에게 당신의 압력 성향을 말해야 합니다. 압력은 가벼우거나, 보통이거나, 단단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는 아마도 가장 이상적인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질문의 진행 상황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서신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수딩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가정을 충족시키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당신이 마사지 고문에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히 알린다고 가정하면, 그 사람은 그들이 그 약속을 이행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의 시작

스웨디시 마사지는 매혹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스웨덴식 마사지와 운동 기반 회복은 1800년대 중반 스톡홀름 대학교의 스웨덴 생리학자가 주도했습니다. 그의 이름은 Per Henrik Ling이었습니다.

1900년 중반에 그는 전문가가 수행한 개발을 포함하는 “임상 체조”라는 프레임워크를 육성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유럽에서 “스웨덴식 발전”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1858년 마침내 미국에 왔을 때 “스웨덴 운동 치료”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스웨덴식 마사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 ​​한 가지 더: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포츠 마사지, 딥티슈 마사지, 향기로운 힐링 마사지, 전신 마사지 등 다양한 서양식 마사지의 선릉오피 마사지로 여러 번 활용되고 있습니다.

의료 이점

스웨디시 마사지의 의학적 이점을 이해하는 수많은 조사와 연구가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 것의 한 가지 장점은 이 전략이 림프 구조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림프 구조의 기능은 보충 채워진 액체와 노폐물을 몸 주위로 흐르게 하는 것입니다. 근육이 이완되는 시점에서 이러한 액체는 몸 전체를 더욱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주기는 추가로 혈류를 증가시키고 몸 전체를 흐르는 흐름을 돕습니다.

일반적으로 단단한 긴장을 싫어한다고 가정하면 스웨디시 마사지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근육을 풀어주는 작업을 할 때 림프액이 근육에서 대사 폐기물을 씻어낼 수 있도록 하여 더 빠르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극심한 통증을 동반하는 관절 문제의 부작용을 경험하는 개인을 위한 치료법으로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마사지는 조직의 다양성, 적응성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ernandez-Reif, M., Field, T., Krasnegor, J., Theakston, H., Hossain, Z. 및 Burman, I.가 2000년 Journal of Bodywork and Movement Therapies에 발표한 리뷰입니다. 고혈압과 그와 관련된 부작용이 마사지 치료를 통해 감소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긴장을 푸는 데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유형으로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해소에 사용하는 근본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오일이나 크림을 사용하여 근육의 가장 높은 층에 길고, 훑어보고, 플라잉 스트로크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압력은 가벼움, 보통, 단단함에서 변동합니다. 팔과 다리의 조절 및 확장과 자주 결합되는 스웨디시 마사지는 근육의 압력을 완화하고, 파종을 더욱 발달시키며, 에너지를 증가시키며, 신체 문제 후 회복을 도울 수 있습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스웨디시 마사지의 단독 모임은 순환 긴장과 수분 유지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 화학적 아르기닌-바소프레신의 엄청난 감소를 가져오고 저항성 프레임워크에 결정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Read more about Swedish Massage.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