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스웨디시 전신 마사지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스웨디시 전신 마사지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는 남성을 위한 스웨디시 마사지

고객은 극도로 혼란스러운 자세를 가지고 있으며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스웨덴식 마사지를 요구하는 주요 목적 중 하나입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어깨, 목, 아킬레스 인대, 왼쪽과 오른쪽 양쪽 무릎을 쥐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의 전체 동영상을 YouTube에서 시청하세요 .

컨퍼런스 시작

스웨디시 마사지의 장점과 이것이 신체 내부의 압력으로 인한 부작용을 완화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지침이 제공됩니다. 이것은 내가 활용할 마사지 방법으로 근육을 풀어줌으로써 관절의 부담과 무게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 상담 후 나는 내담자에게 속옷을 제외한 모든 드레스를 벗고 타월로 매달린 러브 시트에 얼굴을 위로 눕혀야 함을 분명히 합니다. 나는 그가 내가 방으로 다시 들어갈 준비가 되었을 때 말해주기를 요청합니다.

치료

어깨, 팔 및 손목을 위한 Effleurage 스트로크

치료실에 다시 들어간 후 나는 고객의 무릎 아래에 보강재를 놓고 그가 편안하도록 합니다. 나는 목이 편견 없는 배열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의 머리 아래에 패드를 놓습니다. 나는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집중하기 위해 몇 번 심호흡을 합니다. 나는 마사지를 기대하며 팔을 풀었다. 나는 어깨에서 손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effleurage 스트로크로 약간의 오일을 바릅니다. 손목에서 시작하여 강한 압력을 사용하여 팔과 어깨 위로 플로팅 스트로크를 적용합니다. 나는 팔의 앞부분과 뒷부분 모두에 effleurage를 적용합니다. 세 번에서 여러 번 범위 내에서 팔에 effleurage를 수행합니다.

스트로크 조작 및 이동

나는 팔에 작업 및 이동 방법을 사용합니다. 손등을 문지르면서 손목과 중수골로 이동한 다음 손가락만 감싸고 손바닥을 마사지합니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손목을 구부리고 넓힌 다음 손목을 둘러싸는 과정을 거칩니다. 나는 팔꿈치와 어깨까지 올라갑니다. 부산오피  손끝으로 에플레라주와 깃펜으로 팔 마사지를 마무리합니다 . 나는 팔을 회복하고 반대편에서 이 그룹화를 다시 해싱합니다.

다리 마사지 – 아킬레스 인대 및 햄스트링

Petrissage 뇌졸중

왼쪽 다리를 공개합니다. 나는 오일을 발에서 엉덩이까지 긴 effleurage 스트로크로 적용하고, 이것을 3~5회 추가로 재해싱하여 스트로크를 장골 최고점까지 올리고 더 가벼운 스트로크를 두 손을 사용하여 다리 아래로 내리도록 합니다. 나는 발의 인대에 초점을 맞춘 발의 상단, 하단 및 측면에 마사지 개발을 통합합니다. 나는 각 발가락에 혐오감을 사용하기 전에 라운드 그라인딩을 적용한 다음 마사지합니다. 나는 모든 대퇴사 두근을 작동시키는 다리 아래에서 엉덩이까지 다시 petrissage 스트로크로 마사지합니다. 내 고객의 이 영역이 매우 가깝기 때문에 앞쪽 허벅지와 다리 아래쪽 근육에 비틀기 전략을 사용합니다. 이 그룹화를 3~5번 더 반복합니다. 하퇴부로 돌아가기 I dorsi/planti flexing the foot and flex/broaden the lower leg, stretch the achilles ligament and lower leg muscles, 무릎을 확장시킨 다음 무릎을 굴곡시킨 후 고관절을 굴곡하고 무릎을 뒤로 움직이기 전에 햄스트링을 확장하기 위해 확장으로. 나는 이 그룹화를 통해 훌륭한 교수형을 따라잡기 위해 특별한 고려를 합니다. 나는 그가 스트레칭을 적절하게 느끼는 것에 만족하는지 묻습니다. 나는 아래쪽 다리에서 엉덩이까지 4회 추가로 effleurage 스트로크를 수행합니다. 다리 전체에 깃털 스트로크로 마무리합니다. 나는 다리를 다시 감싸고 오른쪽 다리를 다시 한 다음, 그 지점에서 두 다리가 회복되었는지 확인하고 고객의 앞쪽 중앙으로 이동합니다.

미들 마사지

배꼽과 치골의 중간까지 타월을 제거합니다. 나는 effleurage 스트로크를 여러 번 사용하여 전체 중간에 오일을 적용한 다음 그 시점에서 결장에 시계 방향으로 원형 교차로 스트로크를 적용합니다. 손을 돌려 몸의 왼편을 어깨 너머로 목까지 일관되게 큰 자세로 유지한 다음 반대편에서 반복하여 흉골에서 치골까지 중간 전체에 걸쳐 역류 스트로크를 수행하고 백업합니다. 어깨에서 목까지. 나는 목과 상부승모근 주위의 긴장에 로터리 컨택트와 딥 플로팅 스트로크를 활용합니다. 나는 긴 effleurage 스트로크로 여러 번 끝내고 나중에 고객을 중간에 다시 포장합니다.

클라이언트 이동

나는 고객이 뒤집도록 훈련합니다. 나는 그가 뒤집을 때 수건 세트를 잡고 그 시점에서 다리 뒤쪽으로 이동하여 끝까지 큰 교수형을 유지합니다. 내 고객의 다리 아래에 지지대를 설정합니다.

왼쪽 다리를 펴고 선릉오피  마사지 오일을 다리 전체에 가볍게 마사지하듯 여러 번 바릅니다. 저는 종아리와 하퇴부 부위에 집중합니다. 이 부위가 매우 가깝기 때문에 하퇴부 근육에 마사지 스트로크를 사용하고 햄스트링을 접고 짜는 전략을 따라가며 다리 전체에 에플레라지 스트로크로 마무리합니다. 다리 전체에 깃털로 가벼운 스트로크를 추가로 세 번 더 합니다. 오른쪽 다리에서 이 주기를 반복하여 긴장과 꼭 맞는지 확인하고 각 그룹화 후 다시 모든 다리를 감습니다.

마사지의 마지막 조각

나는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나는 분리된 둔부까지 등을 드러내고 등 장골 봉우리에서 어깨 너머로 목덜미까지 오일을 바르고 중앙으로 다시 내려가는 오일을 4번 더 재탕하기 위해 길고 지속적인 effleurage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반대쪽으로 이동하기 전에 척추기립근과 천골근을 포함하여 둔부 위치에서 어깨와 목까지 합사 스트로크로 빠르게 이동하고 해당 측면에서 그룹화를 다시 시작합니다. 연락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견갑골 주위를 문지르기 절차를 사용하여 여기의 긴장을 완화합니다. 나는 공동 개발을 계속하고 개발의 모든 측면을 어깨에 걸고 있습니다. 나는 등의 반대쪽으로 다시 이동하고 이 그룹화를 다시 해시합니다.

그런 다음 등 전체에 걸쳐 5회의 effleurage 스트로크로 돌아갑니다. 나는 등 전체에 팬 스트로크를 여러 번 진행한 다음 둔근 주름에서 시작하여 등으로 격자를 비틀고 어깨와 목까지 올라가서 4번 더 재시도합니다. 척추 기립근의 길이에 걸쳐 원형 접촉으로 이동하고 추가로 3회 반복합니다. 척추 전체 길이, 둔근 위, 삼각근 위로 백업, 승모근에서 후두부까지 돌보는 손으로 마무리하고 이것을 3번 더 반복합니다. 한 손은 엉치뼈에, 다른 한 손은 목 밑에 대고 5초간 유지하여 마사지를 완료합니다. 나는 내 고객을 다시 포장합니다.

나는 내담자가 그를 화나게 하지 않고 긴장을 풀 수 있는 시간을 허용하고 그 후에 그가 있을 때 옷을 준비하고 언제 방에 돌아올 수 있는지 말하라고 조언합니다. 나는 지금 방을 나간다.

애프터케어 –

나는 물 한 잔을 들고 돌아와서 애프터 케어에 대한 과거 대화를 다시 시작합니다. 차/에스프레소/주류를 멀리하고 24시간 동안 무리한 운동을 하여 디톡스를 체내로 확장합니다.

우리는 후속 준비를 예약하고 클라이언트가 비평 구조를 작성하도록 요청합니다.

끝 –

클라이언트 입력은 매우 확실했습니다. 그는 치료에 완전히 참여했고 치료 후 놀라움을 느꼈습니다. 어깨와 목에 가해지는 부담이 줄어들었다. 그는 마찬가지로 무릎과 다리가 훨씬 가볍고 느슨해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동료들에게 스웨디시 마사지를 처방할 것이 분명했습니다. 마사지의 전체 범위를 보려면 웹 사이트 를 방문하십시오 !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