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신입생에서 엘리트 육상 마사지 전문가로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신입생에서 엘리트 육상 마사지 전문가로

많은 마사지 고문은 프로 운동 선수 그룹과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지만 정확히 무엇을 해야 도착할 수 있습니까?

능숙한 경쟁자들과 함께 일하면 아마도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경쟁자들과 여행을 하고 함께 일할 수 있고 다른 섬세한 조직 치료 고문들을 만나고 팀을 이룰 수 있습니다.

xat group에서 최근 스포츠 마사지 전문가 Richard Lomeli가 2008년 마사지 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초심자를 위한 준비 사무실인 EXOS(구 Competitors Execution)에서 근무하고 있는 어드바이저인 Elizabeth Hulst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잠시 들락거렸다는 이야기를 듣고,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 위치한 팁 탑 및 전문 경쟁자.

Hulst는 NFL, Significant Association Baseball 및 Public Hockey Association 선수를 비롯한 능숙한 경쟁자들과 협력합니다. 그녀는 일반적으로 최근 NFL 선수와 함께 게임 마사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 동기

Richard Lomeli: [스포츠 마사지] 선택한 분야에서 일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 특별한 순간이나 개인이 있습니까?

엘리자베스 헐스트: 네! 그녀는 Andria Hassler를 지납니다. 그녀는 세계적 수준의 경쟁자와 평범한 개인과 함께 일했습니다. 무엇보다도 경쟁자와의 작업에 집중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제가 하고 싶은 치료였습니다. 나는 문제의 원인이 된 것을 정리하고 몸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했습니다. Andria가 작업하는 방식은 저를 그런 방향으로 나아가게 했고, 그녀는 우연히 수많은 경쟁자들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Read more about sports massage.

RL: 두 분은 어떻게 만났습니까?

EH: 제 소중한 사람이 자동차 충돌 사고를 당해 센터에 갔습니다. 그녀는 그의 허리 통증을 도와준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내 허리 문제에 대해 그녀를 만나러 가자고 제안했습니다. 안드리아와 나는 대화를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주부였고 다시 일터로 돌아가야 했지만, 8시 5분 일을 계속하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것입니다. 나는 아이들과 함께 있어야 했기 때문에 그녀는 마사지 학교에 가자고 제안했습니다.

장애 및 어려움

RL: 직업을 시작하면서 직면한 장애물이 있었나요? 명시적으로, 현재 수준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 움직임이 있습니까?

EH: Andria는 학교 밖에서 Competitors Execution에서 새로운 일을 찾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나는 즉시 [스포츠 마사지] 세계에 빠져들었다. 그것은 극도로 낮아지는 만남이었고 동시에 불안했습니다. 내 비밀 방에 있는 것이 싫다. 나는 6년 이상 사업을 하고 나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경쟁자들을 깎아내리는 4명의 다른 전문가들과 한 방에 있었다. 그들은 비판적 사고 능력과 관련하여 신체에 대한 이해력이 뛰어났습니다.

나는 내 삶의 체계를 알고, 내 어려운 설계를 알고 있었지만, 정신을 조정해야 하는 임상 환경에 실제로 배치할 때 “좋아, 이 방법이지만 어떻게 이렇게 될 수 있고, 나는 어디로 갈까?” 그런 관점에서 보면 나는 엄청난 불행을 겪었다. 번거로웠고, 친한 친구들과 친한 경쟁자들과 일할 때 두려움이 적었습니다. 나는 너무 평화로웠다. 경쟁자가 내게 준 별명 중 하나가 “조용한 수지”였다.

RL: “조용한 수지”? 진짜로 무슨 일이야?

EH: 확신이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안다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할 수 있다.

RL: 재미있네요. 이 분야에서 더 많은 동료를 만날수록, 저는 우리 전체가 우리 직업에서 바로 이와 비슷한 경험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부산오피  마사지 학원을 나와 “좋아, 안녕, 준비 다 됐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당신은 이 분위기를 소개받고 이 분야에서 준비된 누군가를 만나서 “아, 나는 준비가 안됐어.”

에: 맞아!

RL: 처음에는 이 기후가 매우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동의할 수 있습니까?

EH: 일반적으로 전체와 접촉하지 않는 일반 개인과 자신의 신체를 아는 개인과 작업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무섭습니다. 경쟁자들이 와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나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신체를 활용하고 신체와 접촉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백만 달러짜리 계약을 맺고 당신이 그들의 몸을 다루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선릉오피 마사지 학원 의 시설에서 일하는 것과 대조적으로 그 수준을 다루는 것은  마사지에 20달러만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그곳에 있는 누군가와 함께 일하는 곳인 두 곳의 매우 놀라운 전쟁터입니다. 이것은 내가 할 수 있는 한 앞으로 나아가도록 이끌었습니다.

고급 게임 마사지 준비

RL: 당신의 능력과 임상적 관점을 추진하기 위해 준비한 동급 최고의 준비는 무엇이었습니까?

EH: 나는 즉시 근막 스트레칭 치료인 Stretch to Win을 조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년 정도 해당 분야에 있어야 하는 필수 과목이 당시에 있어서 대체 과정을 밟아야 한다는 이유로 거절했습니다. 신경근 치료에 더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사업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최근에 학교에서 엄청난 학점을 받았습니다.

신경근 치료 과정을 이수하고 [비디오 테이프]를 모두 가지고 있는 동반자가 있었기 때문에 그때부터 신경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생겼습니다. 2년이 되었을 때, 나는 근막 스트레칭 치료를 위해 모든 레벨을 취했습니다. 나는 나보다 더 뛰어난 사람들로 나를 둘러싸려고 노력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 방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고 가정하면, 당신은 발전할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

RL: 당신이 지금 Stretch to Win을 위해 교육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모든 것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EH: 완벽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Ann과 Chris [Frederick]은 Stretch to Win 종족 그룹에 대한 가족적인 느낌을 개발하는 데 정말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저를 정직하게 유지하고 코스를 보여주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계속 배우고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의 보급을 위한 안내

RL: 함께 일해야 하는 사람, 경쟁자, 그리고 추가로 치료를 원하는 개인에게 어떤 조언을 해주실 수 있습니까?

EH: 학교 공부. 나는 끊임없이 배우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제 추천은 비판적 사고 능력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비슷한 이유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욱신거리는 통증이 있을 수 있지만 그 이유는 매우 놀랄 수 있습니다. [성공은] 문제가 시작되는 위치를 해석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확인하고 계속 획득하십시오. Ann [Frederick]은 일반적으로 “배고프고 겸손한” 상태를 유지한 덕분에 자신의 번영을 인정한 그녀의 NFL 고객 한 명을 중심으로 학급의 후배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저는 그 말씀을 듣고 그 말씀대로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열심과 겸손을 유지하십시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