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심오한 조직 마사지 – 당신이 알고 싶은 모든 것!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심오한 조직 마사지 – 당신이 알고 싶은 모든 것!

뭐? 어떻게? 왜요? – 깊은 조직 마사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반죽 치료는 고통을 덜어주는 세계에서 가장 노련한 치료 유형으로 자주 여겨져 왔습니다. 장기적으로 그것은 헌신적인 방법으로 바뀌었고 마사지 치료의 몇 가지 다른 장점 을 드러낸 광범위하게 고려되었습니다 . 오늘날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RMT Vancouver)는 몇 가지 질병과 상태에 대해 정기적으로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많이 언급한 반죽 중 하나는 깊은 조직 문지름이며, 이는 이 기사에서 철저하게 확인할 것입니다.

문지름 치료는 몇 가지 종류와 하위 종류의 등 문지름에 대한 포괄적인 용어이며, 그 중 하나는 심오한 조직 문지름입니다.

‘깊은 조직 반죽'이라는 용어를 들으면 많은 생각이 들릴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를 스웨덴식 등 문지름과 대조하고, 어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의 악화를 잘못 판단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많은 이점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계획된 등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심도 있는 조직 반죽의 기능을 이해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깊은 조직 문지름에 대해 정말로 깨닫고 싶은 시작과 끝이 있습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 란 무엇입니까?

심오한 조직 반죽은 깊고 느린 스트로크를 통합하여 외부 근육 프레임워크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지지되고 변화하는 긴장 측정을 적용하는 등 문지름 방법입니다.

이 전략은 처음에는 다리의 운동성 상실을 치료하는 방법을 찾고 있던 캐나다의 물리치료사 Therese Pfrimmer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Pfrimmer는 더 깊은 근육과 조직에 압력을 가함으로써 운동 손실이 점차적으로 바뀌고 있음을 이해했습니다.

극도의 집중적인 사전 작업에 참여하는 개인에게는 심오한 조직 반죽이 자주 수행됩니다. 결과적으로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는 긴장, 허리 통증 또는 스포츠 관련 상처로 고객을 자주 방문합니다.

달리기, 수영, 달리기와 같이 피로한 실제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개인의 경우 격주로 심도 있는 조직 반죽을 하여 근육의 긴장과 뭉치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회의는 일반적으로 75분에서 북쪽으로 1시간 30분 동안 지속됩니다.

딥 티슈 마사지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마운틴뷰 무브먼트는 밴쿠버의 주요 등 마사지 센터입니다. 우리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해 치료법을 조정하는 데 믿음을 갖고 있으며, 고객의 단일한 고충과 우려 사항을 성공적으로 처리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Mountainview에는 매우 능숙하고 자격을 갖춘 전문가 그룹이 있습니다. 우리의 등 문지름 고문은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가장 이상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Mountainview의 RMT는 BC 마사지 요법 대학에 소속되어 있으며 CMTBC로 대표됩니다.

Mountainview에서 우리의 목표는 당신이 소중한 일을 고통 없이 그리고 예상할 수 있는 한 빨리 다시 할 수 있도록 하는 치료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우리의 관리에는 등록된 반죽 치료, 참여 바늘 치료, 등 문지름 측정 및 문지름 풀기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최고의 RMT Vancouver의 문지름 치료를 간단히 검색할 기회가 없으면 웹에서 예약하고 밴쿠버 미드타운에 있는 두 지역 중 한 곳을 방문하거나 +1 978-674-5857로 전화하십시오.

깊은 조직 마사지에서 어떤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반죽 치료를 위해 깊은 조직 문지름을 수행하기 위해 몇 가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절차의 기본 표준은 매우 유사합니다.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는 흉터 조직을 분리하고 신체의 근육 ‘뭉치' 또는 결합을 진정으로 분해하기 위해 지원되는 긴장도 측정을 변동시킬 것입니다.

그립은 근육, 인대 및 힘줄의 지속적인 근육 긴장 또는 부상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고뇌의 그룹입니다. 무리는 신체의 제한된 영역에 있는 압력입니다. 치료하지 않고 그대로 두면 유대와 다발이 전파를 방해하고 고통과 자극을 일으키며 한계점 운동성과 적응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목에 있는 저 ‘뭉치'는 정말 ‘딱딱한' 근육입니까?

대부분의 심오한 조직 문지름은 목과 허리와 같은 중요한 근육 집합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물리 치료는 어깨, 목, 엉덩이와 같은 ‘스트레스를 받는' 부위를 대상으로 합니다. RMT Vancouver는 실제로 부상에 무방비 상태이거나 긴장이 발달된 관절과 인대를 평가하고 깊은 조직 문지름에 있는 관절과 인대에 집중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등 문지르기 전문가는 가벼운 긴장을 사용하여 근육을 가열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다발과 결합을 줄이기 위해 사용되는 압력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깊은 조직 문지름과 스웨덴식 등 문지름을 대조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깊은 조직 문지름 치료에 가해지는 텐션은 대부분 더 높은 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깊은 조직 등을 문지르면 극심한 고통을 느낄 수 없습니다. 등 문지름 전문가는 근육 조직, 인대 및 벨트의 가장 깊은 층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만큼 거의 충분한 힘을 가하여 수선과 흐름을 진행하는 동시에 개인이 고통을 겪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스웨디시 등을 문지르는 데 활용되는 개인의 경우 지속적인 힘의 확장이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긴장이 당신을 고통스럽게 하는지 여부를 전문가에게 알리는 것이 기본적인 이유입니다. 기본 워밍업은 스트리핑, 접촉 등과 같은 몇 가지 절차에 의해 추적될 수 있습니다.

긴장이 당신의 가장자리에 도달하여 고통을 받거나 초과한다고 가정하면 결과적으로 몸이 미래에 걱정하게 되어 전체 치료가 무의미해질 것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와 가까운 곳에서 작업하십시오. 긴장이 당신의 방위를 능가할 때 일어나십시오. 긴장을 깊이 받아들이고 호흡을 멈추거나 근육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긴장에 맞서 싸우지 마십시오.

마사지 시작 전:

선릉오피 마사지를 시작 하기 전에 전체 상호 작용을 보다 쾌적하고 생산적으로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분명히 있습니다.

수화 시키다:

등을 문지르면 다른 활동과 마찬가지로 근육이 활성화됩니다. 그 결과, 오랫동안 등을 문지른 후 건조해지는 자신을 자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상쾌한 등을 문지르는 동안의 전형적인 구성 요소는 예를 들어 심오한 조직이 당신이 지속적으로 변소에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등록된 반죽 전문가가 근육에 활력을 주어 해로운 독을 풀어줄 것이라는 근거 때문입니다. 그들에게 영원히 초점을 맞추려면 진정으로 변소에 가야 합니다.

주치의를 방문하십시오:

등 문지름이 시작되기 전에 등 문지름 전문가는 필수 고려 사항 의사와 만날 계획을 제안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관절 염증, 골다공증 또는 기타 유형의 퇴행성 뼈 질환이 있는 개인은 의사와의 회의를 계획하기 위해 처방됩니다.

임산부는 메시지 수신에 대해 생각하는 경우 산부인과 의사에게 확인해야 합니다. 심오한 조직 주무르기(또는 심각한 긴장을 사용하는 유사한 등 문지름)는 임신 중에 멀리해야 하지만, 담당 PCP는 임신 중에 준비된 등 문지름 전문가에게 모든 고려 사항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위험에는 의료 절차, 화학 요법 또는 방사선 요법을 늦게 받은 경우가 있습니다.

통증 역치를 결정하십시오:

심오한 조직 등을 문지르는 것은 그러한 심각한 등 문지름에 대해 궁금해하는 개인에게 극심한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등 문지름 치료 일정을 잡는 개인은 RMT가 제안한 등 문지름의 종류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개인은 등을 문지르기 전에 악화 한계를 이해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등을 문지르는 동안 고통으로 인해 걱정하거나 움츠리는 것은 몸이 독을 전달하는 것을 억제할 것입니다.

마사지:

깊은 조직 문지름은 일반적으로 75분에서 1시간 30분 사이에 지속됩니다. 물리 치료사는 근육이 고통을 받지 않도록 충분히 자유롭게 유지하기 위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깊은 조직 반죽을 예약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다음은 깊은 조직 문지름 동안 발생하는 모든 것을 무시한 것입니다.

일치:

등 문지르기 전문가가 문제 부위를 평가하기 위해 신중한 평가를 지시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은 어느 부위가 더 긴장되고 경직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것입니다.

현재, 심오한 조직 등을 문지르는 것은 전신 또는 명시적인 부위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영역은 실제 활동 중에 스트레스를 받은 초월적인 스트레스 베어링 영역입니다.

시트 아래에서 등이나 배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접근합니다. 편안하게 앉아 휴식을 취하세요. 어색하다고 생각하고 옷을 완전히 벗을 필요는 없습니다. 여기의 목적은 등을 문지르기 전에 고통을 완화하는 기능을 포함하는 모든 용량에서 근육을 느슨하게 하는 것입니다.

전문가가 등을 문지르면서 환자에게 언제 압력을 가할 것인지 알려줄 것입니다.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가 긴장이 도달할 수 있는 힘에 대해 궁금한 신규 이민자를 위해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등을 문지르는 동안 모든 것을 전달해야 하고 등을 문지르는 전문가에게 긴장이 당신에게 많이 필요할 때 알려야 합니다.

워밍업:

근육 계획이라고도 하는 워밍업은 RMT Vancouver가 신체가 그들의 활동을 실제로 알게 되는 지점입니다.

치료는 작고 가볍고 섬세한 스트로크로 시작됩니다. 그 다음, RMT는 변화하는 긴장 측정을 적용하여 더 심오한 조작 및 쓰다듬어 움직임으로 통증 지점을 파악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벗기기:

엄지손가락, 너클, 아래팔, 팔꿈치를 이용하여 적용하는 시술입니다. 이 단계에서 근육의 필라멘트를 따라 엄청난 긴장을 느낄 것입니다.

마찰:

여기에서 근육의 결을 가로질러 장력이 가해져 조직 가닥을 재정렬하고 고통을 유발하는 그립(조직이 구부러지지 않는 부분)을 전달합니다.

약간의 불편함:

등을 문지르는 동안 개인이 어느 정도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전적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불편함은 근육의 압력이 분리되고, 결합과 다발이 벌어지고, 흉터 조직이 악화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등을 문지르면 끝나갈수록 느슨하고 가벼운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몸이 괴로움과 고단함과 피곤함의 도움을 받을 때 내면의 고요함을 가져다준다. 그것은 우리의 대뇌에 옥시토신 화학 물질의 정도를 만들어 우리를 격려합니다.

마사지 후:

쉬다:

등 마사지 전문의는 조직을 충분히 반죽한 후 다음 운동을 하기 전에 12시간 정도 휴식을 취하도록 처방할 것입니다. 개인은 회의 후에 종종 통증을 느끼므로 등을 문지른 후에는 어려운 활동을 하지 말라고 권고합니다.

심오한 조직 등을 문지르면 신체에서 엄청난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활동과 같으며 실제로 근육에 부담을 줍니다.

얼음 적용:

당신의 조언자로부터 가장 큰 부담을 받은 부위에 얼음을 대면 어떤 확대와 고통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통증이 사라지지 않는 경우:

깊은 조직 부산오피 마사지 의 이점이 시작되기 전에 자극과 특정 정도의 견고함은 정상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통이 일반적으로 사그라들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깊은 조직 마사지 요법의 장점:

의료 이점:

심오한 조직 반죽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의학적 이점으로 인해 유명해졌습니다.

  • 관절 염증
  • 좌골신경통
  • 이상근 증후군
  • 테니스 엘보
  • 세동
  • 스포츠 부상
  • 섬유근육통
  • 족저근막염
  • 고혈압
  • 불행한 폐 기능

심부 조직 반죽의 의학적 이점의 전체 효과를 평가하기 위한 몇 가지 검사가 있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59명의 회원이 지속적인 요통을 겪은 후 위안을 되찾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은 조직을 강하게 주무르는 것뿐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 완화:

반죽 치료는 처음에는 압력을 낮추는 치료로 시작되었습니다. 스트레스는 다른 것들 외에도 수면 부족, 고통, 고통, 불안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불안을 ​​느낄 때 우리 몸은 화학적 코르티솔을 방출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문지름 치료는 이러한 압력 화학 물질의 수치를 낮추고 옥시토신, 도파민, 세로토닌 및 유사한 ‘기분 좋은' 화학 물질의 흥분을 촉진합니다. 당신은 실제로 저녁 시간에 더 즐겁고 더 느슨하고 더 나은 휴식을 느끼며 하루를 보내고 싶을 것입니다.

추가 개발된 체중 감소:

몸매 관리를 위한 강력한 방법을 찾고 있는 과체중 개인에게는 심오한 조직 문지름이 강력하게 제안되었습니다. 이 등을 문지르면 운동처럼 근육이 활성화됩니다. 짧은 시간(약 12시간 지속) 후에는 더 생산적이고 길고 덜 어려운 운동에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자세를 더욱 발전시킵니다.

개인은 일반적으로 계속되는 고통에 대해 징징거리는 RMT Vancouver의 시설에 들어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악화의 근본적인 이유는 일반적으로 끔찍한 자세입니다. 깊은 조직 문지름은 특징적이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자세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중요한 장치입니다.

해독:

독이 흉터 조직에서 배출되고 각 변종이 생길 때마다 다발이 발생하며, 그 후 새로운 혈액이 해당 부위에 조정됩니다. 새로운 산소가 공급된 혈액의 진행은 몸에서 독을 제거합니다.

마찬가지로, 깊은 조직 반죽은 근육 피로와 근육 촉각의 필수 동인인 수유기 형태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젖산의 자유는 깊은 조직 문지름이 종종 과로하는 경쟁자들에게 유명한 이유 뒤에 있는 중요한 동기입니다.

끝:

끝으로, 깊은 조직 반죽은 많은 이점이 있는 심각한 긴장, 근육 강화 등을 문지르는 것입니다. 오늘 밴쿠버에서 RMT를 요청하고 심오한 조직 문지름 일정을 잡으십시오!

get more info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