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어떤 이유로 누군가는 평생 마사지를 선택합니까?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어떤 이유로 누군가는 평생 마사지를 선택합니까?

평생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사지에 관한 Nifty 기사에는 압력, 부상 및 고통을 치료하기 위해 전반적으로 사용되는 탐색 시연된 치료법이 있습니다. 전문가, 코치 및 기타 웰빙 전문가들이 아픈 근육을 진정시키고 압력을 액화시키는 약물 없는 방법으로 제안하여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엄청난 수의 미국인들이 작년에 마사지를 받았고 수천 명이 더 계획하고 있습니다. 미국 작업 측정부는 마사지 고문의 공석이 향후 10년 동안 21%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당신이 물건을 가지고 있을 때, 그 분야에 들어갈 더 좋은 기회는 결코 없을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 누군가는 평생 마사지를 선택합니까?

웰빙에 열광하는 개인은 직업에 대한 결정을 많이 하는데 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선택해야 할까요? 다음과 같은 경우 마사지 치료에 감사할 것입니다.

당신은 사회적 나비입니다

마사지 치료는 도움 산업입니다. 클라이언트와 연결하는 작업 시간의 대부분을 일상적인 환경에서 소모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고객은 봉사하는 것이 즐겁지만 다른 고객은 더 많은 테스트를 받을 것입니다. 교육을 촉진하기 위해 파트너, 관리자 및 기타 사람들과 교류해야 합니다. 개인을 알아가는 것과 같은 유익한 마사지 고문은 만족스럽고 장기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확고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역동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마사지 어드바이저는 섬세한 조직을 제어하여 상처를 복원하고 불편함을 완화하며 압력의 부작용을 줄입니다. 그들은 어깨, 팔, 손으로 일하면서 하루 종일 역동적입니다. 당신은 작업 영역에 고정되지 않습니다.

건전한 사람이 되도록 도와야 합니다

스트레스와 관련된 혼란은 역병이며, 우리 성향의 일부는 해가 되었습니다. 마사지 치료는 질병을 추가하는 삶의 방식을 다루면서 정기적인 치료를 보완하는 건강을 다루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을 더 잘 돕기 위해 표준 약물의 직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마사지 전문가로 변신하는 것은 모든 것을 포괄하는 선택입니다.

마사지 전문가로서의 진척 능력

누구나 마사지 치료를 배울 수 있지만 유익한 전문가가 되려면 몇 가지 예를 들자면 확실성, 고양된 전망, 실제 지구력, 손놀림 기교 및 동정을 포함한 명시적인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 범위의 능력을 갖추면 마사지 직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Read more about Abilities for Progress as a Massage Specialist.

전문성 #1: 고양된 관점

개인과 함께 일하는 것은 흥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전문 마사지 전문가로서 방문에 영감을 주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은 궁극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고객과 일대일로 작업하여 개별화된 치료 계획을 촉진하므로 최상의 결과를 위해 고객의 참여를 원합니다. 잘 처리된 행동과 활기찬 태도는 고객을 끌어들이고 분위기를 불러일으키고 행정부에 대한 신뢰를 불러일으킵니다.

능력 2: 실제 지구력

마사지 전문가는 가슴 부위의 인체 공학을 향상시키기 위해 서서 일하고 적응합니다. 전신 부산오피  마사지는 1시간 30분 정도 지속되며, 하루에 최소 6회 정도는 할 수 있다. 훌륭한 상태에 있으면 실제 압력과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문 기술 #3: 수동 기교

마사지 고문은 긴장된 근육을 완화하기 위해 손가락을 사용하고, 긴장을 가해 집중을 시작하여 단단한 필라멘트가 풀리는 것을 돕습니다. 전략은 본질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정확히 수행되어야 합니다. 작업하면서 도움의 표시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응답을 관찰하고 마찬가지로 개발을 변경합니다. 전문 지식은 집중력, 부드러움 및 조정이 필요합니다.

능력 4: 동정

동정심은 클라이언트의 관점에 따라 사물을 보고 그들의 관점을 상상하고 요구 사항을 기대하는 능력입니다. 전문 지식은 고객이 그것을 유지하고 마사지해야 할 잠재적인 장애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고객과 긴밀한 실제 접촉에 익숙하지만 외부인의 움직임은 일부 사람들에게 어색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옷을 벗는 것에 대해 확신이 없고 조심스럽게 느끼게 하는 자기 인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회의 클라이언트는 미국인보다 마사지에 대해 다양한 가정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관심사를 예측하면 올바른 문의를 제기하고, 요구 사항에 맞게 관리를 조정하고, 문의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능력 #5: 통신 전문 지식

통신은 마사지의 기초입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웰빙 기록 및 차체와의 이전 만남을 감사하기 위해 고객을 평가해야 합니다. 생각을 표현하는 능력은 행정부의 유익한 이점을 이해하는 데 기본입니다. 명확한 서신은 가정을 설명하고 오해를 예방하며 초기 고객을 일반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중요한 친화력을 통합합니다.

능력 6: 온전한 주의력

집중적인 관심은 회복적인 방법이며, 임상 전문가는 통신을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냅니다. 목표는 내담자가 생각하는 것을 밝혀내는 언어적 신호와 비언어적 의사소통을 평가하고, 내재된 이야기를 파악함으로써 내담자가 말하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방해 요소를 처리해야 하므로 토론에 집중할 수 있고 의견을 계속 공유하도록 촉구하는 비판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철저한 관심은 귀하와 귀하의 고객이 완전히 동의함을 보장합니다.

능력 #7: 훌륭한 개인 배려 성향

마사지 전문가는 고객의 피부에 접촉하므로 개인의 청결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요구 사항입니다. 오염을 일으킬 수 있는 미생물은 접촉을 통해 효과적으로 퍼집니다. 전문의 및 의료인과 마찬가지로 마사지 고문도 건전한 청결 성향이 필요합니다.

전문 학교 준비 프로그램은 손 씻기부터 하드웨어 소독까지 질병 통제 연습을 다룹니다. 이것은 마사지 치료 리허설을 검토하고 허용하는 주에서 안전 관행의 기본이자 기본입니다.

능력 #8: 비판적 사고 능력

문제는 마스크의 열린 문입니다. 고객에게는 다양한 필수품이 있으며 예약 준비를 방해하는 요소를 더 많이 조사할수록 더 만족스러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이 있는 고객의 예약을 방해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용
  • 계획
  • 장애인 개방성
  • 마사지 전문가가 거의 없다.
  • 제한된 종류의 마사지 광고
  • 임상적 고찰

제한을 제공하거나, 시간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방법을 학습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마사지 전문가는 더 많은 고객과 더 높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문성 #9: 오래 지속되는 학습에 대한 약속

약물과 마찬가지로 신체 구조가 발전합니다. 마사지 전문가를 허용하는 많은 주 중 대부분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전략과 장비가 작동하기 때문에 학교를 계속 진행했다는 증거가 필요합니다. 최고의 마사지 전문가는 훈련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각 능력을 마스터하면 제공할 수 있는 또 다른 도움이 됩니다.

전문성 #10: 시간 활용 능력

시간은 현금입니다. 계획된 교육을 위해 일하든 독립적으로 고용하든 상관없이 소득 창출이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7일 동안 마사지를 더 많이 할수록 더 많이 할수록 금전적 성취를 위한 기본 레시피입니다.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전화를 받고 물품을 요청하는 것부터 하드웨어 청소 및 회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일이 있습니다. 따라잡기 위한 방법은 약속 사이에 개인 시간을 활용하는 것이므로 고객에게 거절을 표명하거나 직장에서 잠재적인 문제를 처리하는 데 에너지를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을 생산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적절한 비즈니스 전문 지식일 뿐만 아니라 추가로 자신의 전문 지식을 돌보는 것입니다.

전문성 #11: 통화 관리 능력

많은 신생 기업들이 부실한 통화 관리로 인해 연초에 폭격을 당하고 많은 기업들이 단 2년 만에 퇴사합니다. 독립적으로 고용된 마사지 전문가는 돈을 버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회계사 는 평가와 같은 복잡한 문제를 지원할 수 있지만 선릉오피  마사지 고문은 계획, 급여 및 비용 준수, 정보에 입각한 지출 선택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가족 재정 계획을 처리하고 수표책을 조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많은 실수는 스트리밍에 대해 두 번 생각할 수 있으며 청구서를 처리할 수 있는 옵션을 갖기 전에 재정적인 막다른 골목에 도달하게 됩니다.

능력 #12: 능력 향상

쇼케이스는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판매하는 기술입니다. 클라이언트는 항목 및 관리 이상을 필요로 하며, 특히 개별 유형의 지원을 제공하는 조직과의 위탁 협회가 필요합니다.

현재로서는 홍보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긍정적인 만남을 공유하는 관습적인 클라이언트의 웹 기반 로컬 영역을 조작하려고 합니다. 비공식 교환은 리드를 생성합니다. 대다수는 헤어 케어 및 마사지 트리트먼트와 같은 관리를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하므로 가상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고객과 연결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기본적인 전문 지식입니다.

전문성 #13: 고객 지원 능력

훌륭한 고객 지원은 마사지 전문가가 없이는 성공할 수 없는 유일한 능력입니다. 안타까운 만남으로 10명 중 1명의 고객을 잃는 것은 근본적으로 수입을 떨어뜨린다. 왜요? 이행된 장거리 고객은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아마도 사랑하는 사람을 언급할 것입니다. 반면에 혼자 실망한 고객은 당신의 지위를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표준은 클라이언트가 모든 경우에 옳다는 것입니다.

품질 지원은 무엇으로 구성됩니까? 클라이언트는 개인화된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목록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둡니다. 자신이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적절한 서신, 도움이 되는 시간 및 할부 선택의 결정이 중요합니다. 쇼핑객의 가장 큰 성가심은 잘못된 홍보와 충격 요금입니다. 가치 있는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