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어려운 운동: 마사지 어드바이저를 위한 진지한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 사이의 균형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어려운 운동: 마사지 어드바이저를 위한 진지한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 사이의 균형

진지한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 사이의 균형과 자신의 능숙한 삶을 조정하는 방법을 추적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xat 그룹에서 마사지 전문가가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전문가의 시간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반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장과 파트너가 되는 9-5시 시간표입니다. 이것을 마사지 치료가 진정으로, 지적으로, 진심으로 요청할 수 있는 방식과 일치시키고, 자신을 위한 여유 여유의 필요성(자신을 돌보는 일과를 철저히 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진지한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 사이의 균형의 중요성에 대한 특별한 배열을 듣습니다. 자신의 삶과 능숙한 삶을 조정하는 방법을 추적하는 것은 확실히 중요합니다. 어쨌든 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개인이 하는 일이며, 한때 훌륭하다고 기억했던 이상적인 50/50 균형을 달성하는 데 덜 의존합니다.

믿거 나 말거나

진지한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 사이의 균형이 1986년에 나타났습니다.1 미국인들이 자신의 삶을 보호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은 빠르게 직업 중심의 문화로 바뀌었습니다. 유비쿼터스에서 얻은 아이디어로 모든 사람들은 개인 및 전문가 훈련에 소비하는 시간을 조정하는 방법을 추적하는 데 집중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30년을 앞당기고 재미있는 활동과 진지한 활동 사이의 균형은 더 미묘한 차이를 나타냅니다. 주로 이러한 균형을 찾는 것이 완화하려는 바로 그 스트레스를 이따금씩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그렇습니다. 새로운 연구에서 수집한 정보 보고에 따르면, 현재 미국에서 가장 큰 노동력을 다루는 미국의 최근 대학 졸업생 중 67%가 “개인 및 전문가의 삶을 감독하는 것”이 ​​가장 만연한 과제라고 생각합니다.2

펜실베니아 대학의 Wharton Work/Life Reconciliation Undertaking의 감독자인 Stewart Friedman 박사는 자신의 저서 Carrying with the Existence You Need에서 자신의 전체 존재를 “일” 연습 또는 “생활”로 구분하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 운동 충돌 및 화상: 진지한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 사이의 균형은 일과 남은 삶 사이의 연결을 다루기 위한 오프 트랙 유사성입니다. 규모의 그림은 일치의 잠재적인 결과보다 타협까지 생각하게 만듭니다. 더욱이, “일”이 삶과 경쟁할 가능성은 우리 인류의 보다 미묘한 진실을 무시합니다. 집이나 가족; 지역 또는 사회; 그리고 뇌, 신체, 정신의 기밀 영역.3

다른 테이크

4개 지역? 시카고에 기반을 둔 중역 상담 회사인 Pur*sue, Inc.의 리더인 Susan Fignar는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네 가지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수적 관심, 가족 행동, 능숙한 벤처 – 당신이 활기찬 전망을 가진 모든 것이 실제로 자신의 공간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견고한 개인은 많은 측면을 가지고 있으며 양면 척도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공정하고 명랑하고 의미있는 삶을 성취하기 위해 공정한 단계의 그림을 버리는 것을 만듭니다. 워싱턴 DC에 본사를 둔 공인 부산오피  마사지 전문가이자 My Massage Spot DC의 소유주인 Melissa Martinie Corridor는 규모가 비합리적인 그림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모든 것이 평등하다고 로비는 삶을 보다 유동적인 그림, 즉 다재다능한 그림에 비유합니다. “이렇게 많은 다양한 삶의 조각들이 섞여 있습니다. 어느 한 섹션을 제거하면 휴대용 장치가 제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결정이나 둘 중 하나는 절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가정할 때, 그것은 당신에게서 흔들리고 있습니다. 휴대용”이라고 그녀는 말한다.

전문 준비 및 교육 회사인 Live Large의 리더인 Wendy Perrotti는 휴대용 “사랑스러운” 그림을 보고 있습니다. “진지한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 사이의 균형은 일하는 동안에는 사는 것이 아니라 사는 동안에는 일에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외적으로 추론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것은 아마도 괴로운 불일치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직업을 좋아하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활기찬 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개인에게 행복하고 의미 있는 삶은 일에 필적할 수 없습니다. 삶에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휴대용처럼 각 부품은 다른 부품을 보완하고 함께라면 언제든지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피할 수 없는 진실

평화롭고 만족스러운 삶을 위한 두 번째 움직임에는 한계를 정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각 버너를 항상 높게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완전히 무질서합니다!” 페로티는 강조합니다.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비슷할 경우, 혼란은 당신이 어제 하기를 소홀히 한 일이나 내일 일어나야 할 일에 집중하게 하고, 당신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을 잊어버리게 됩니다.”

“한계”라는 단어가 구속력이 있다고 느껴질 때, Fignar는 태도를 조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에너지 경영진과 같은 제한에 대해 그렇게 큰 금액이 아니며 한계를 정의하는 현 행정부와 같은 시간이 아닙니다.”

공인 마사지 전문가이자 미시간 주 오케노스에 있는 Comprehensive Butterfly Studio의 소유주인 Beverly V. Bates는 시간을 생산적으로 사용하고 시간 제한을 최대한 준수하는 데 열성적인 헌신적인 사람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의 다양한 부분을 표시하는 것을 정말 싫어합니다. 그래서 Bates는 상황에서 “일”을 제거합니다. “그것이 모든 삶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Bates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고객과 함께 있습니다. 그녀는 “일”하지 않고 “고객과” 있습니다. 그녀의 성명서 결정은 그녀의 직업 결정이 단순히 현금을 가져오기 위해 펀치를 날리는 것이 아닌 방식을 반영합니다. 그녀의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른 모델에서 Bates는 집에 가까운 웰빙에 대한 기사 작성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묘사합니다. 어쨌든 그것은 일인가 인생인가? 그녀는 당신의 반응에 따라 결과를 주도하고 재미와 진지한 활동 사이의 까다로운 균형을 없애버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긴장 과잉이야!” 베이츠는 강조합니다. “그것이 나에게 기쁨을 주고 성취감을 준다면 그것은 내 삶에 자리를 잡고 시간을 가져옵니다. 얼마나 오래 변할 수 있지만 나는 놀라운 균형을 결코 추구하지 않기 때문에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또는 결정.”

전략적 스케줄링

Corridor는 한계를 정의하는 것이 기본적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비록 그녀가 자기 공개로 진보를 제한한다는 사실을 강조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예를 들어, 아주 오래전에 선릉오피  마사지 전문가로 변신했을 때 그녀는 일요일을 쉬고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정말 평범한 시간에 일했습니다. 로비는 “정기적인 에너지 주기가 이른 아침 경영일, 가족 간부들, 그리고 운동장에 가는 것과 같이 자신을 돌보는 일에 가장 적합하다고 분류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오전 시간을 비우고 이른 오후와 오후 8시 사이에 고객을 만났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Corridor도 마찬가지로 그녀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해서는 휴가가 하루 더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오랜 기간의 실험 끝에 한계가 생겼습니다. 기분이 좋아지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되며, 식탁에 앉았을 때 내가 있어야 할 자리에 있습니다. 저는 시계를 보지 않습니다.” Learn more.

자동 조종 장치 끄기

Corridor가 한 일은 Perrotti가 이해하는 삶에서 자주 우리에게 주어지는 기본 설정을 다시 실행하는 것입니다. “기본 설정은 배타적이지 않은 신중한 결정입니다. 당신은 일에 집중하는 경우 ‘끔찍한 엄마'입니다. 당신은 집에 머무르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할 기회에 ‘숙련된 실망'입니다. “필요한 것보다 더 오래 일하십시오. 귀하의 정체성에 따라 두 기본 설정이 모두 매우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설정을 다시 실행해야 합니다. 중요하고 행복한 삶을 특징짓는 방법을 반영하는 한계를 정의하기로 결정해야 합니다.”

대체로, 자신을 돌보는 것은 당신의 정체성을 기념하는 것이며, 모든 사람은 독특하기 때문에 시간을 감독하는 데에 만능인 방법은 없습니다. Perrotti는 “어떤 일에 30분을 투자하든 3일을 투자하든 시간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품질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그 시간에 약혼하고 양질의 시간을 전달하는 것은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변화를 수용하다

인생의 한계를 정의하는 열쇠 중 하나는 포기할 때를 아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삶을 얼마나 조심스럽게 묶는지는 나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발생하고 변화가 필요합니다.”라고 Fignar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기분이 좋지 않은 경우 실제 웰빙이 가장 먼저 우려되어야 합니다. 교육 과정을 진행 중이고 학교 친구들이 방과 후에 에스프레소에 대한 특별한 토론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에는 운동 센터를 둘러보고 학문적 건강에 주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을 다루는 것은 필요 변화에 관한 것을 의미합니다. 상황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Fignar는 덧붙입니다.

Lobby는 일반적으로 변동하는 요구 사항도 있다고 말합니다. “저는 유연한 사고 방식을 유지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장비, 절차 및 훈련을 준비하기 위한 프로그래밍에 대한 인식을 유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무언가를 찾으면 시간을 변경하여 탐색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최근에 다른 테이블을 샀다. 내가 가지고 있는 장치가 내 몸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었고 이 새 테이블은 악화를 완화했습니다. 테이블을 탐색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렇긴 해도 정말 많은 시간을 들인 시간이었다. 나는 내 실제 웰빙에 집중할 것으로 기대했다”고 말했다.

삶에서 균형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으므로 지치고 힘들기보다는 만족스럽고 놀랍습니다. 그러나 이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은 당신이 일상적으로 당신의 필요를 재고하고 당신이 삶의 다양한 부분에 얼마나 많은 무게(또는 상당한 투자)를 줄 것인지를 바꿀 것이라고 기대할 것입니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