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어려운 운동: 마사지 치료사의 일과 삶의 균형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어려운 운동: 마사지 치료사의 일과 삶의 균형

진지한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 사이의 균형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고 자신의 능숙한 삶을 조정하는 방법을 추적합니다.

xat 그룹에서 마사지 전문가로 이야기를 나누면 전문가의 시간표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많은 사람들이 직장과 파트너가 되는 9-5시 시간표가 아닐 수 있습니다. 이것을 마사지 치료가 진정으로, 지적으로, 진심으로 요구할 수 있는 방식과 일치시키고, 자신을 위한 여백을 조각할 필요성(자신을 돌보는 일과를 철저히 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재미있는 활동과 진지한 활동 사이의 균형의 중요성에 대한 특별한 배열을 듣습니다. 자신의 삶과 능숙한 삶을 조정하는 방법을 추적하는 것은 확실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개인이 하는 일이며, 일단 훌륭하다고 기억되면 이상적인 50/50 균형을 달성하는 데 덜 영향을 받습니다.

솔직히

재미와 진지한 활동 사이의 균형이 1986년에 나타났습니다.1 미국인들이 자신의 삶을 보호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은 빠르게 직업 중심의 문화로 바뀌었습니다. 이 아이디어가 유명해지면서 모두가 개인 및 전문가 훈련에 소요되는 시간을 조정하는 방법을 추적하는 데 집중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30년을 앞당기고 재미있는 활동과 진지한 활동 사이의 균형은 더 미묘한 차이를 나타냅니다. 주로 이러한 균형을 찾는 것이 때때로 완화하려는 바로 그 스트레스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그렇습니다. 새로운 개요 수집 정보 보고에 따르면 현재 미국에서 가장 큰 노동력을 다루는 미국의 최근 대학 졸업생 중 67%가 “개인 및 전문가의 삶을 감독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2

Pennsylvania 대학의 Wharton Work/Life Integration Project 감독자인 Stewart Friedman 박사는 자신의 저서 Leading Life You Want에서 자신의 존재 전체를 “일” 연습 또는 “생활” 연습으로 구분하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충돌 및 화상: 일과 삶의 균형은 일과 남은 삶 사이의 연결을 처리하기 위한 오프 트랙 표현입니다. 규모의 그림은 일치의 상상할 수 있는 결과보다 타협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더욱이, “일”이 삶과 경쟁할 가능성은 우리 인류의 보다 미묘한 진실을 간과합니다. 집이나 가족; 지역 또는 사회; 정신의 비밀 영역,

새로운 스핀

4칸? 시카고에 기반을 둔 이사회 상담 회사인 Pur*sue, Inc.의 리더인 Susan Fignar는 실제로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네 가지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수적 관심, 가족 행동, 능숙한 작업 – 열정적인 전망을 가진 모든 것이 실제로 자신의 공간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견고한 개인은 많은 측면을 가지고 있으며 양면 척도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합리적인 규모의 그림을 덤핑하는 것이 견고하고 행복하며 의미 있는 삶을 이루는 하나의 단계로 만듭니다. 워싱턴 DC에 기반을 둔 공인 부산오피  마사지 전문가이자 My Massage Place DC의 소유주인 Melissa Martinie Hall은 규모가 말도 안 되는 그림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Hall은 삶을 보다 유동적인 그림, 즉 다재다능한 그림에 비유합니다. “이렇게 많은 다양한 삶의 조각이 섞여 있습니다. 한 섹션을 제거하면 휴대용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결정이나 어느 쪽이든 / 아니면 절대 없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중요한 경우, 그것은 휴대용 장치에 매달려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전문 준비 및 교육 회사인 Live Big의 리더인 Wendy Perrotti는 다재다능한 “멋진” 그림으로 간주합니다. “재미있는 활동과 진지한 활동 사이의 균형은 외견상으로 일을 하는 동안에는 사는 것이 아니며, 사는 동안에는 일에 필수적일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것은 아마도 혼란스러운 불일치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직업을 좋아하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활기찬 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개인에게 행복하고 의미 있는 삶은 일이 아니라 삶에 중요합니다. 그래서 휴대용처럼 각 부품은 다른 부품을 보완합니다. 그리고 함께라면 언제든지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피할 수 없는 진실

평화롭고 만족스러운 삶을 위한 두 번째 움직임에는 한계를 정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각 버너를 항상 높게 설정할 수는 없습니다. 완전히 혼란에 빠집니다!” 페로티는 강조합니다.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비슷하다고 가정하면, 소란은 당신이 어제 하지 못한 일이나 내일 일어나야 할 일에 집중하게 하고, 당신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을 지나쳐 버립니다.”

“한계”라는 단어가 계속 유지되는 느낌이 들 경우, Fignar는 사고 방식을 조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임직원의 에너지만큼 장애요인이 많지 않다. 한계를 규정하는 현 행정부와 같은 시대가 아니다.”

승인된 마사지 전문가이자 미시간 주 오케노스에 있는 Holistic Butterfly Studio의 소유주인 Beverly V. Bates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제한 시간에 대한 최고의 존중을 완벽하게 끝내는 데 확고한 신봉자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의 여러 부분에 이름을 붙이는 것을 심각하게 싫어합니다. 그래서 Bates는 상황에서 “일”을 제거합니다. “그것이 모든 삶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Bates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고객과 함께 있습니다. 그녀는 “일”하지 않고 “고객과” 있습니다. 그녀의 성명서 결정은 그녀의 직업 결정이 단순히 현금을 가져오기 위해 펀치를 날리는 것이 아닌 방식을 반영합니다. 그녀의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른 모델에서 Bates는 심오한 웰빙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는 것을 소중히 여깁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입니까, 삶입니까? 그녀는 당신의 반응에 따라 결과를 조정하고 진지한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 사이의 미끄러운 균형을 없애버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긴장이 많네!” 베이츠는 강조합니다. “그것이 나에게 기쁨을 주고 성취감을 준다면 그것은 내 삶에 자리를 잡고 시간을 갖게 됩니다. 얼마나 오래 변할지 모르지만, 나는 결코 멋진 균형을 찾지 않기 때문에 결코 또는 결정.”

전략적 스케줄링

Corridor는 한계를 정의하는 것이 기본적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비록 그녀가 자기 공개로 진보를 제한한다는 점을 강조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예를 들어, 그녀가 원래 아주 오래전에 선릉오피  마사지 전문가로 전향했을 때 일요일을 쉬고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정말 관습적인 시간에 일했습니다. Hall은 “정기적인 에너지 주기가 이른 아침의 권위 있는 일, 가족 간부들, 그리고 운동 센터에 가는 것과 같이 자신을 돌보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분류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오전 시간을 비우고 이른 오후와 오후 8시 사이에 고객을 만났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Hall은 그녀의 신체적, 정서적 건강이 하루의 자유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것을 추가로 이해했습니다. “오랜 기간의 실험 끝에 한계가 생겼습니다. 기분이 훨씬 나아지고,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조달하고, 식탁에 앉았을 때 내가 있어야 할 자리에 있었습니다. 나는 시계를 보지 않습니다.”

자동 조종 장치 끄기

Hall이 한 것은 Perrotti가 이해하는 삶이 자주 우리에게 주는 기본 설정을 다시 실행하는 것입니다. “기본 설정은 배타적이지 않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입니다. 당신이 일을 중심으로 하는 경우에 당신은 ‘끔찍한 엄마'입니다. 직장에 머무르는 것과 대조적으로 가족과 식사를 하는 경우에 당신은 ‘숙련된 실망'입니다. “지난 40시간입니다. 귀하의 신원에 따라 두 기본 설정이 모두 매우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설정을 수정해야 합니다. 중요하고 쾌활한 삶을 특징짓는 방법을 반영하는 한계를 정의하기로 결정해야 합니다.”

대체로 자신을 돌보는 것은 자신의 정체성을 기념하는 일이며, 모든 사람이 고유하기 때문에 시간을 감독하는 데 만능인 방법은 없습니다. Perrotti는 “30분을 투자하든 3일을 투자하든 시간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품질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그 시간에 얼마나 오래 약혼하고 양질의 시간을 전달하든,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변화를 수용하다

인생의 한계를 정의하는 열쇠 중 하나는 포기할 때를 아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삶을 얼마나 조심스럽게 묶는지는 나에게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발생하고 변화가 필요합니다.”라고 Fignar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기분이 좋지 않은 경우 실제 웰빙이 주요 관심사여야 합니다. 귀하가 교육 과정을 진행 중이고 귀하의 집단이 수업 후 에스프레소에 대한 특별한 토론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에는 운동 센터를 둘러보고 귀하의 학문적 건강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을 대하는 것은 필요 변화를 의미합니다. 상황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Fignar는 덧붙입니다.

Hall은 일반적으로 왔다가 사라지는 요구 사항도 있다고 말합니다. “저는 유연한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하드웨어, 전략 및 교육을 준비하기 위한 프로그래밍에 대한 인식을 유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무언가를 찾으면 시간을 변경하여 시험을 치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최근에 다른 테이블을 샀다. 내가 가지고 있는 기구가 내 몸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었고 이 새 테이블은 악화를 완화했다. 테이블을 탐색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는 내 실제 웰빙에 집중할 것으로 기대했다.”

삶에서 균형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으므로 피곤하고 집중하기보다는 만족스럽고 놀라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은 논리적으로 다양한 요인에 의존할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은 일상적으로 자신의 필요를 재검토하고 삶의 다양한 부분에 얼마나 많은 무게(또는 상당한 투자)를 줄 것인지를 바꿀 것이라고 기대할 것입니다. Read more about massage therapy.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