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얼굴 마사지의 7단계 장점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얼굴 마사지의 7단계 장점

집에서 페이셜 퍼밍 마사지를 하기 위한 간단한 매뉴얼

희소한 차이와 꼬임의 존재를 제한하기 위한 캠페인에서 많은 사람들이 값비싼 스파 페이셜 의약품에 의존합니다. 높은 지지력의 필러 및 플라스틱 의료 시술 요법으로 이동 – 그러나 우리는 성숙한 결과의 실현 가능하고 전달 가능한 적을 위해 강력한 식물 기반의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고 싶습니다.

그들의 구성에 에너지 넘치는 빛과 우아함을 되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시도해야 하는 주요 전략은 집에서 셀프 페이셜을 하는 것입니다. 두 손과 훌륭한 페이셜 오일만 있으면 집에서 이 7가지 기본 페이셜 마사지 절차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체 규제 페이셜 마사지

Nifty 기사에 게시된 페이셜 퍼밍 마사지 는 완화되는 자가 제어 치료법입니다. 명확한 스트레인 포커스와 간단한 손가락 움직임으로 안면 근육에 초점을 맞추면 콜라겐 생성, 혈류 확장 및 림프 낭비가 진행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림프 구조는 림프 허브를 통해 독극물과 폐기물을 전달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이 프레임워크의 스며드는 애니메이션은 붓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유해한 독의 집합을 자유롭게 합니다.

당사의 퓨리스트리 페이셜 오일은 피부를 회복시키는 데 이상적인 수단입니다. 이 오일은 로즈힙, 석류 및 다크 커런트 오일의 다양한 고급 오일로 만들어졌습니다. 피부 회복 비타민 E가 결합된 이 오일은 부동성, 다용도성, 유연성 및 색조를 향상시키는 능력을 고려하여 선택되었습니다. 얼굴을 문지르는 동안 라벤더, 베르가못, 삼나무, 베티버 성분이 당신을 고요한 산속 은신처로 안내할 것입니다.

집에서 얼굴 마사지 팁

이상적인 얼굴 형 부산오피  마사지 효과를 얻으려면 가정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은 페이셜 오일을 최대한 흡수할 수 있도록 피부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샤워를 시작해야 합니다.

먼저 수분을 공급하는 페이셜 케미컬로 피부를 정화합니다.

샤워를 마치고 나올 때 피부에 플럼핑 세럼을 바릅니다.

화장실이 아직 축축하고 뜨거울 때 얼굴 마사지를 합니다. 첫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페이셜 오일을 2-3회 바릅니다.

마지막 단계는 귀하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마사지 전략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생각을 참조하십시오!

페이셜 마사지 전략 #1

관자놀이도 문질러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사원은 거의 무시할 수 있는 차이가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하는 것을 알아차리는 주요 지점입니다. 눈썹 주름의 가장 널리 알려진 이유는 햇볕에 노출되기 때문이지만, 마찬가지로 킬킬대는 주름이나 유전적 특성과 같은 강한 정상 능력에 의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이마에 오일 문질러

전략:

눈썹에서 시작하여 눈썹 위의 동일한 위치에 손가락을 놓습니다. 대체 개발 활용: 한 손으로 오르기, 한 손으로 내리기. 이 움직임은 눈썹의 평평한 선의 존재를 줄이기 위해 연삭합니다. 이러한 개발을 간략하게 수행하십시오.

페이셜 마사지 절차 #2

이마 사이의 수직선 문지르기

‘일레븐'이라는 별명이 붙은 이 라인은 20대에 이르면 서서히 올라올 수 있습니다. 우리가 중앙의 어딘가에 있을 때, 눈을 가늘게 뜨거나 눈부실 때 구조화됩니다. 이마 사이의 피부 고정이 느껴지십니까? 그 구겨진 피부는 얼굴이 느슨해지면 어떤 경우에도 나타날 장기 주름에 추가됩니다.

방법:

기본 절차는 이마 중간에 위치하는 것입니다. 압력을 이용하여 관자놀이 위로 손가락을 밉니다. 이 발달은 근육을 바깥쪽으로 당겨서 해당 부위를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 기술의 경우, 손을 받쳐주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모든 성역 위에 엄지손가락을 놓습니다. 세 손가락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눈썹을 약간 도는 움직임에 집중하십시오. 사원 사이에서 시작하여 이동하면서 위아래로 이동하십시오. 이것을 60초 동안 한다. MD David E. Bank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이 절차는 “피부가 팽팽해 보이도록 보급을 확장하고 콜라겐을 활성화하여 장기적으로 주름을 줄이고 예방합니다.”

페이셜 마사지 절차 #3

눈가 부분 문지르기

관자놀이 라인이 빨리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눈 밑 주름이 줄어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연약한 눈 아래 피부를 휴지처럼 생각하고 같은 방식으로 처리하십시오. 이 영역은 거의 식별할 수 없는 차이 및 꼬임과 같은 성숙 징후에 대해 특히 무력합니다.

눈 밑 문지름

방법:

손가락에 페이셜 오일이나 아이 크림을 많이 발라서 눈 주위 피부를 당기거나 당기지 않도록 합니다. 이 영역은 매우 섬세하기 때문에 우리는 손가락 끝이 피부를 쉽게 스치도록 하고 싶습니다.

눈의 안쪽 모서리에서 시작하여 가벼운 텐션으로 바깥쪽 모서리까지 섬세하게 돌립니다. 눈 옆에 다시 올 때까지 이마 뼈까지 계속하십시오. 이 발달은 눈 주위의 붓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이 경로를 향해 손가락을 움직이면 근처에 있는 과잉 액체를 고갈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개발의 합계를 여러 번 다시 해시하고 초기 회전이 많지 않은 후 약간의 압력을 증가시킵니다. 붓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침과 저녁 모두 가능해야 합니다.

페이셜 마사지 전략 #4

까마귀 발 반죽하기

성가신 까마귀 발은 성숙의 주요 눈에 띄는 징후에 대한 또 다른 유죄 당사자입니다. 우리의 역동적인 모습은 미소 짓거나 얼굴을 이리저리 움직이는 것을 자제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선이 나타나지 않도록 합니다. 우리는 또 다른 옵션을 선호합니다. 섬세하고 탄력 있는 선릉오피  마사지로 깊음과 까마귀 발의 존재감을 없애줍니다.

방법:

한 손으로 관자놀이 부위를 부드럽게 들어올려 피부를 팽팽하게 합니다. 검지를 이용하여 까마귀 발이 보이는 부위에 작은 원을 그리며 마사지합니다. 양쪽 눈에 약 30초 동안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때부터 손가락 끝을 이용하여 섬세하게 쓰다듬어 주고 양쪽 눈을 30초 동안 서로 교환합니다.

페이셜 마사지 절차 #5

뺨을 문지르고

광대뼈의 상태를 특성화하고 강화하기 위해 성형에만 의존하기보다는 이 낮은 지지 방식을 시도하십시오. 마사지 작업을 통해 볼 근육을 단련할 수 있으며, 볼을 깎아서 더 매끈하게 들어올리는 간단한 마사지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오일을 뺨에 바르기

방법:

처음 두 손가락을 사용하여 광대뼈 바로 아래 영역을 추적합니다. 손가락을 코 쪽으로 가져옵니다. 그 지점부터 볼의 근육을 움직이지 않게 밀어 올리면서 각 볼의 아래쪽을 따라 턱에 도달할 때까지 진행합니다. 이것은 광대뼈에 보다 특징적인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며 근육 조직의 액체 발달을 고갈시켜 붓기를 추가합니다.

페이셜 마사지 전략 #6

입꼬리 문지르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또 하나의 피할 수 없는 단계는 입가가 하강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공간의 근육이 힘을 잃을 때 발생합니다. 안면 마사지의 장점을 등록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퍼밍 마사지 전략을 사용하여 근육을 성형하여 입 주변 부위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전략:

모서리에 가까운 입의 한쪽 또는 반대쪽에 포인터를 놓습니다. 여기를 약간 원을 그리며 움직이지 않게 마사지하되, 수직으로 움직일 때 장력이 가해지도록 하십시오. 입술 옆으로 피부와 근육을 당기지 마십시오.

페이셜 마사지 절차 #7

문질러서 기절시키는

이 놀라운 Do-It-Yourself 페이셜 퍼밍 마사지는 두 손과 페이셜 오일을 집중적으로 사용하여 수행하는 것이 정말 간단합니다. 이러한 재택 마사지 기술을 지속적으로 또는 매주 두 번 수행하면 일반적으로 견고함을 추가하여 피부에 엄청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삶의 방식을 망치는 Do-It-Yourself 피부로 완전히 전환 했습니까? 우리는 얼굴 활동과 놀랍게도 얼굴 요가가 더 단단하고 유연한 피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피부를 당기거나 당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얼굴 마사지를 할 때 많은 양의 페이셜 오일이나 크림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행복한 스포일러! Read more about facial massage.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