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전방 골반경사 조사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전방 골반경사 조사

요골반 통증은 일반적으로 수많은 표준 요통 악화 약물로 도움이 되지 않는 전형적인 항의입니다. 일부 개인에게는 몇 가지 약이 유용했지만 그 상태는 실제로 지속됩니다. 가능한 한 자주, 근본적인 자세나 일차적인 일탈이 예상대로 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비추어 고통 문제가 존재합니다. 고려될 수 있는 그러한 자세 문제 중 하나는 전방 골반 경사이며, 이는 다양한 방식으로 요추골반 통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직립 자세와 앞으로 나아가는 자세는 골반에 생체역학적 균형에 어려움을 줍니다. 가슴 부위의 무게와 힘은 골반을 통해 가장 낮은 두 지점으로 전달되고 순환됩니다. 골반이 예상대로 조정되지 않는 시점에서 다양한 생체 역학 문제가 발생하여 극심한 고통을 일으키고 불구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앞쪽에 있는 골반 경사, 그 불편한 충격의 일부를 구성하는 요소 와 그것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마사지 대오피 를 조사해야 합니다.

기반

이 대화에서 골반은 무명이라고 불리는 두 개의 개별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경향이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무명자는 서로 자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자세 절단은 피하는 부분과 오른쪽 부분이 유사한 베어링의 배열과 관련하여 둘 다 있을 때 발생합니다.

최전방 골반 경사는 골반이 시상면에서 앞쪽으로 회전할 때 발생합니다. 천골은 두 명의 무명 사이에 단단히 끼워져 있어 골반이 ​​앞쪽으로 기울어지면 천골도 함께 움직입니다. 천골은 의심할 여지 없이 척추를 연결하는 L5 척추에 단단히 묶여 있습니다. 천골이 앞으로 기울어지는 지점에서 아래쪽 요추는 이 선을 따라 앞으로 이동하여 요추 전만을 동시에 확장합니다.

정상적인 발달과 충격 동화에 중요한 골반에는 특징적인 수준의 전방 경사가 있습니다. 경사 수준이 과도할 때마다 최전방 경사가 파손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니오미터 없이 전면 경사의 특정 수준을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은 번거로운 일입니다. 따라서 많은 임상의가 부정확한 배열 참조를 사용하여 경사가 과도한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어쨌든 전면 경사를 특징짓기 위한 것이므로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문지름 전문가 가 정확한 각도계 추정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 골반 경사가 고객의 고통에 기여하는 구성 요소가 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시각적 평가로 기울기를 평가하는 한 가지 방법은 측면에서 고객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한 손가락은 뒤쪽 우세 장골극(PSIS)에, 다른 손가락은 최전방 장골극(ASIS)에 놓습니다. ASIS가 0.5인치 이상 낮다고 가정하면(여성의 경우 약간 더 높음), 이는 쓸모없는 전면 경사로 간주됩니다(그림 1).

방해 효과

척추에서 적절한 충격 동화를 위해서는 요추 부위의 전만 형태의 수준이 중요합니다. 그렇더라도 과도한 양의 전만은 다양한 문제를 야기합니다. 전만(lordosis)이 확장됨에 따라 척추의 측면 관절에 확장된 변형이 있습니다(그림 2). 확장된 측면 관절 압력은 고통, 성가심 및 놀랍게도 척추의 초기 인대 변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전만은 요추 신근 근육의 극도의 과긴장성으로 인해 가능한 한 자주 발생합니다. 이 근육 무리의 포근함은 과장된 전면 경사의 이유이자 영향입니다. 요추 신근은 하부 교차 증후군으로 알려진 자세의 예에서 장요근과 관련하여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Chaitow, Delany vol 1, 2000). 근육의 안락함과 자세의 비틀림의 끝없는 루프는 근육의 안락함이 최전방 경사에 추가되고 자세의 예로서 끝없이 구축된다는 근거에 따릅니다. 요추 신근에 있는 근막 방아쇠 초점은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아늑함 때문에 생성되기 쉽습니다.

확장된 전만은 마찬가지로 근처의 신경근 압력을 유발할 수 있는 추간공의 시작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신경 뿌리 압력의 도박은 잘못 표현된 전만과 함께 신경을 침해하는 구멍의 가장자리를 따라 뼈 스파이크 또는 다른 억제 요소가 있을 가능성이 있는 오프 기회에 확장됩니다.

최전방 경사의 또 다른 부정적인 영향은 천골(SI) 관절에서 발생합니다. SI 조인트에는 약간의 개발 수준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관절은 견고하게 결속되어 있어 양측의 천골과 장골이 거의 맞닿아 있다. 전방 골반 경사는 SI 관절의 동력 부하를 수정하고 SI 관절의 고통과 골절의 끊임없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잠재적인 영향의 대다수는 상당히 자명하지만 정확히 명확하지 않은 또 다른 것은 햄스트링 긴장의 확대된 도박입니다. 골반이 앞쪽으로 기울어지는 지점에서 좌골 결절이 우세한 방향으로 올라가서 햄스트링 근육 무리에 더 두드러진 유연한 무게를 가합니다. 증가된 연성 부담은 특히 역동적인 사람들에서 햄스트링 긴장의 확장된 빈도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치료

어쨌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지름 치료에 대한 작업이 있습니까? 섬세한 조직 치료를 위한 작업이 있지만 가장 적합한 치료 계획을 개발하는 데 있어 마찬가지로 논쟁과 오해가 있습니다.

아마도 임상의가 전방 골반 경사 치료를 시도할 때 저지르는 가장 큰 오류는 치료 방법론을 왜곡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정면이 잘못 표현된 측면에서 개인을 훑어본다고 가정하면, 분명히 요추 신근은 단단하고 복근은 약하고 확장되어 있습니다. 이는 유효합니다. 상황에서 유연하게 발을 고정한 상태에서 수행하는 윗몸 일으키기 또는 크런치와 같은 표준적인 복부 근육 연습으로 복근을 강화함으로써 이러한 굽힘을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데 오류가 발생합니다.

윗몸 일으키기 운동을 위해 발을 유연하게 설정하지 않은 지점에서 폐쇄 활성 체인 운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극적으로 닫힌 활성 사슬 자세에서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 장요근이 강조됩니다. 장요근의 아늑함이 이 상태에 기여하는 요소이기 때문에 추가 강화는 예상되는 치료 목표에 반합니다.

최전방 골반 경사 치료 시스템의 중요한 목표는 요추 신근과 장요근의 편안함을 줄이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힘이 없고 지나치게 확장된 것처럼 보이는 복근은 적절한 활동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연약하지 않지만 단단한 요추 신근(그들의 주요 적)에 의해 신경학적으로 구속되기 때문에 오히려 약합니다. 요추 신근의 편안함이 감소하면 복근이 전형적인 정도의 장력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등 문지름 전략 의 구색은 요추 신근의 긴장을 줄이기 위해 간단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아마도 문지르기 전문가가 가장 앞선 골반 경사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면서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는 근육의 편안함을 줄이면 정상적인 골반 위치를 다시 확립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섬세한 조직 치료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슬프게도 그런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가장 앞선 골반 경사와 같은 자세 뒤틀림은 지속적이고 지속적인 지지로 인해 생성되었습니다. 이 근육에 대해 훌륭한 등을 문지르는 작업을 수행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개인은 특정 일상적인 예가 없는 경향이 있는 오프 기회에 한 번 더 빠르게 자세 절단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부러진 자세의 예는 새롭고 보다 올바른 자세 변형을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변경되어야 합니다. Alexander Technique, 요가 또는 Feldenkrais와 같은 특정 치료 프레임워크는 자세와 자세에 대한 의식을 더욱 발전시켜 자세를 변경하고 부러진 자세를 줄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어쨌든 클라이언트가 이러한 관행 중 하나를 취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기본이 아닙니다.

어떤 경우에는 새로운 자세 위치를 돕고 내담자가 자신의 자세 위치에 대해 알고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한 그러한 변화를 지지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만큼 기본적으로 매우 간단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가정 및 직장 운동의 인체 공학을 조사하도록 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그들의 책임에 대해 설정하면 작업 영역에서 처진 위치가 발생합니까? 그들은 몇 톤이나 서 있습니까? 그들은 어느 시점에서 작은 정사각형에 한 발을 놓을 수 있습니까? 그들은 어느 시점에서 연장에 대해 더 많은 유예를 누리고 훌륭한 연장 마련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임상의로서 우리는 모든 개인의 생체역학적 스트레스를 전반적으로 매우 잘 파악 하여 도움이 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부산오피 치료 기술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전방 골반 경사가 있다고 해서 위의 불친절한 결과가 보장되는 것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최전선의 성향을 가진 개인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골반 경사가 내담자의 악화에 기여하는 요소가 될 수 있는 경우를 결정하려면 추론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대구오피 부산오피 오피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