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전세계 마사지 봉사활동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전세계 마사지 봉사활동

자원 봉사를 통한 직업 통합

미국의 마사지 전문가들은 자원봉사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합니다. 이 기사는 지구 전역으로 가고자 하는 열망으로 자신의 소명에 대한 숭배에 효과적으로 합류한 MT가 제공하는 강력한 전 세계 노력의 개요를 설명합니다.

몰도바 선교

시애틀 마사지 전문의인 Barbara Ingram이 동유럽 국가인 몰도바를 향하여 8번의 임상 선교 여행을 다녀온 것은 모두 고난의 경험이었습니다. 흐르는 물은 한 번에 꽤 오랜 시간 동안 거부됩니다. 리프트가 동결되어 개인이 내부에 갇히게 됩니다. 울퉁불퉁한 산책로를 따라 걷는 것은 단순히 작업 중 다리를 돌리는 것입니다.

Ingram은 “이것은 창조적인 세계이며, 그들은 위안의 일부를 놓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나는 그 일에 나 자신을 맡긴 것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나는 단순히 행복을 추구하는 미식가인 것 같습니다.”

매년 Ingram은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위치한 Medical Teams International의 지원을 받아 현재 동유럽에서 가장 불행한 나라인 이 구소련 공화국으로 여행을 떠날 때 마사지 전문가, 단어 관련 전문가 및 실제 고문으로 구성된 옴니 그룹을 운전합니다. 그들은 근본적으로 젊은이들에게 회복 치료를 제공합니다.

Ingram은 “우리는 소비가 많은 젊은 성인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마사지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다른 모든 것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Ingram은 말합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신장 결석과 부러진 팔을 가진 젊은이들을 주었습니다.”

정말 오랜 시간 동안 그녀와 그녀의 반쪽인 톰은 마찬가지로 마사지 전문가로서 함께 여행을 다녔습니다. Tom은 2007년 7월에 마지막 외출을 하고 돌아온 지 10일 만에 양동이를 찼습니다. 그는 질병을 앓고 있었고 몰도바 아이들을 돕는 마지막 날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워싱턴 타코마의 마사지 전문가이자 장기 마사지 교사인 Mary Bryan은 몰도바 선교 여행 중 하나를 따라갔고, 그녀의 마음에 깊숙이 닿은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13세 소년 Pasha를 애정 어린 리뷰로 리뷰했습니다. .

“나는 그와 협력하도록 영감을 주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가 진정으로 밖에서 새를 보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그에게 그가 새이고 날 수 있는 모습을 상상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급하게 이륙하는 사진을 찍게 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다리로 밀어내고 팔을 벌리라고 조언했습니다. 그와 나는 함께 날아갔습니다!” 그녀는 말한다. “나는 그에게 자신을 위해 많은 역동적인 발전을 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나는 그의 실제 한계를 평가할 수 있었지만, 그와 진심으로 교제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었다. 나는 파샤가 아마도 나의 25년 직업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14일 여행에 참가하는 데 드는 비용은 일반적으로 $2,200–$2,400이며 고문이 알아서 처리합니다. 데이터는 부산오피  마사지 의 Medical Teams International에 문의 하십시오. 종교 협회는 24개국에 대한 임상 선교와 미국 내 선교를 지원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캄보디아로

Heart Touch는 AIDS로 동료를 물려받은 Rolfer, Shawnee Isaac Smith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다른 보디워커들이 동료와 함께 일하기를 주저하는 시점에서 그녀는 그렇게 하기로 동의했고, 인생의 마지막 단계에 누군가와 함께 일한 경험을 중요하게 추적하여 다른 사람을 선택하기 시작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협회장인 패트릭 캘러한(Patrick Callahan)은 “하지만 그녀는 개인이 멸망에 대처하는 방법에 있어 특별한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1995년 그것이 Heart Touch의 시작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15주년을 맞이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Heart Touch 자원 봉사자들은 캘리포니아 전역의 응급 진료소와 호스피스를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2006년에 태국의 한 직원은 Heart Touch 자원 봉사자가 AIDS를 경험하거나 좌초된 아이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 나라의 정서적 필요를 채울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2000년에 6,400만 명의 이 나라에서 100만 명이 넘는 젊은이들이 AIDS로 적어도 한 부모를 잃었습니다.

그해 11월, 하트터치는 태국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글로벌 나들이를 떠났고, 13명의 직원이 쉼터를 방문하여 젊은이들과 함께 일하게 했습니다. 마침내 그들은 아프리카와 캄보디아로의 소풍을 지원했고, 마찬가지로 쇠약해진 젊은이들과 방랑자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우리는 전통적인 마사지를 하지 않지만, 마사지 게임을 하기 때문에 접촉을 통해 긍정적인 만남을 갖게 됩니다.”라고 Callahan은 말합니다. “그러나 의료 클리닉에서는 다양한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과 수많은 결핵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발견하기 때문에 우리의 작업은 기존 마사지와 더 유사합니다.”

Heart Touch 자원봉사자는 처음에 Heart Touch 전략에서 3일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테크닉이나 획의 배열에 불과합니다. 실제로는 진지하고 공감하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접근 방식입니다.”라고 Callahan은 말합니다. “준비는 학문적일 뿐만 아니라 경험적입니다. 생각은 개인이 진지한 존재인지, 그리고 삶의 마지막 단계에서 누군가를 존중하고 인정받고 존중받는다고 느끼게 만드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준비 비용은 $250이며 학교 수업 시간과 함께 20시간으로 계산됩니다. 매년 4회 제공됩니다. 약용으로 섬세한 영유아를 위한 마사지에 관한 2일 추가 세미나 역시 해외 여행을 위한 훌륭한 토대입니다. 14일 해외 여행 비용은 약 $3,600입니다. 데이터는 선릉오피  마사지 하트터치로 문의 하세요.

페루에 대한 열정

콜로라도 마사지 고문 Angie Parris-Raney가 페루로 2번의 직원 마사지 선교 여행에서 함께 일했던 아이들에 대해 가장 많이 본 것은 접촉에 굶주린 많은 사람들의 방식이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넘어지고 계속 잡고 있으면 손에 단단히 액화되어 고개를 끄덕일 것입니다.”라고 Massage and Bodywork 영업 사원이자 마사지 전문가인 Parris-Raney는 말합니다. 꽤 오랜만이다. “접촉이 이 아이들을 어떻게 위로하고 위로할 수 있는지가 중요했습니다.”

Parris-Raney는 매년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아시아 및 동유럽에서 4,000명 이상의 자원 봉사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뉴욕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인 Cross Cultural Solutions와 함께 2008년 페루로의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을 했습니다. 그녀는 1980년대 심리적 억압의 황량함을 경험한 먼 도시 아야쿠초로 갔다. 그녀는 와와시(wawa wasi)에 갇혔는데, 이는 극심한 빈곤 속에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탁아소인 “어린이집”을 의미합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아이들에게 기본적인 청결함을 보여주는 데 집중했고 저녁에는 장애를 가진 아이들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아일랜드 여성과 함께 일했습니다.

“나는 올무에 걸렸습니다.”라고 Parris-Raney는 말합니다. “어쨌든 정말 낙심한 후 집에 돌아왔습니다. 그 순간 귀국을 선택했습니다.”

2009년 후반에 Parris-Raney는 그녀의 후속 외출이 필요했는데, 이 기회가 Cusco로 이동했지만 다른 사무실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농촌 자원 봉사자와 인근 공범자 막시모 니벨(Maximo Nivel)은 그녀를 마더 테레사 조직의 수녀들이 운영하는 협회인 마더 테레사 데 캘커타(Madre Teresa de Calcutta)에 두었다. Parris-Raney는 아이들에게 치료와 활동을 제공한 자원 봉사 실제 전문가와 합류했습니다.

Parris-Raney는 “나에게 중요한 것은 다시 한 번 이 아이들에게 터치가 너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자매들은 아이들을 사랑하고, 주변에서 보살핌을 받고 정말 집중하고 있어요. 어쨌든 그들은 모든 면에서 부족합니다. 우리는 12에 맞추려고 했기 때문에 테스트였습니다. 1시간 30분 만에 아이들을 데려갔고 모두가 굶주려 있었습니다. 불완전한 시각 장애와 정신적 균형을 잃은 한 젊은 여성이 있었습니다. 낮.”

그녀의 레퍼토리에 이러한 두 번의 외출이 추가되면서 Parris-Raney는 이것을 평범한, 아마도 매년 수행하는 임무로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계속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지금 당장은 1년 후에 돌아올 계획이 있습니다. 안데스의 더 멀리 떨어진 마을의 일부와 함께 일하기를 열망하는 현지 에스코트인 동반자가 있습니다.”

To look into Cross Cultural Solutions, For data about volunteer choices accessible through Rustic Volunteer, and Maximo Nivel can be reached through click here.

우즈베키스탄으로 가는 내내

1991년 우즈베키스탄 개인들이 소련으로부터 자유를 얻었을 때 가장 약한 시민이 가장 많이 경험했다.

유라시아 프로그램의 Shukhrat Arifdjanev는 “병약자, 노인 거주자, 젊은이들. 소련의 오랜 기간 동안 모든 것이 공권력을 통해 주어졌습니다. MTI(Medical Teams International) 감독이자 우즈베키스탄 현지인. “소련 붕괴 후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오늘날 마사지 전문가, 실제 고문, 단어 관련 전문가 및 임상 전문가를 포함하여 MTI의 자원 봉사자는 수도 타슈켄트에 있는 320명의 중간 주택을 정기적으로 방문합니다. Arifdjanev는 “그 중 많은 부분(75%)이 기본적으로 통화 상황 때문에 버려진 상태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많은 수의 이 젊은이들이 장애가 있습니다.”

뇌성마비, 척추 기형, 정신적 무능력, 화학적 불균형을 가진 수많은 젊은이들이 일반적으로 창고에 보관되었습니다. 보호자 1명당 45명의 청소년 비율로 보호소에서 제공되는 재활 관리 방법은 최소한이었습니다.

그러나 2006년경부터 자원 봉사자들은 비밀 관행에서 시간을 내어 우즈베키스탄으로 가서 이 아이들을 도왔습니다.

Arifdjanev는 “젊은이들이 깨어나고 더 좋아졌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관점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가 그들과 함께 회복할 때, 우리는 임상적인 부분에 대해 걱정하지만 사회적인 부분도 걱정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엉망으로 만듭니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 과외 운동을 합니다.”

노동자 전문가들도 마찬가지로 보호자와 함께 일하기 시작했고, 그들이 발견되면 아이들의 보호자와 함께 재활 절차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이 프로그램의 결과로 언젠가 보호자가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올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Arifdjanev는 말합니다. “그 중간 집에 아이들이 남아 있지 않다고 가정하면 우리의 목표는 만족할 것입니다.”

Ingram의 몰도바 여행을 지원하는 바로 그 협회인 MTI는 매년 소수의 노동자 그룹을 남쪽으로 아프가니스탄과 접하고 있는 2,700만 인구(일반적으로 캘리포니아 크기)인 우즈베키스탄으로 보냅니다. 2008년에 이 모임은 여행 경비를 지원하기 위해 마사지 요법 재단으로부터 $5,000 지역 관리 상을 받았습니다.

우즈베키스탄의 이동 비용은 정기적으로 $1,500-$1,700입니다. $300 미만의 일반 국가에서 14일 체류 비용. “따라서 $2,000이면 한 사람이 많은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라고 Arifdjanev는 말합니다.

중간 보조금은 금전적 필요가 있는 고문에게 제공됩니다.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