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종양 치료가 포함된 핫스톤 마사지: 가능성 및 금기 사항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종양 치료가 포함된 핫스톤 마사지: 가능성 및 금기 사항

우리는 뜨거운 돌 등 문지름 관리가 다른 종양학 의약품으로 제공되거나 변경될 수 있는 방법을 조사할 것입니다.

국립 암 연구소(National Cancer Institute)에 따르면 현재 미국에는 1,690만 명 이상의 질병 생존자가 있는 것으로 평가되며 그 숫자는 2030년까지 2,210만 명 이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추가 측정에 따르면 남성의 거의 절반과 남성의 33%가 미국의 여성들은 일생 동안 악성 성장 소견을 보게 될 것입니다. 종양학 인구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마사지 전문가는 조만간 질병 환자와 생존자 모두와 함께 일하게 될 것입니다.

이 떠오르는 종양학 사람들은 생명을 끌어내고 악성 성장과 싸우는 데 사용되는 종양 요법의 발전에 어느 정도 기대됩니다. 그리고 질병이 확실히 전반적인 차체 금기 사항이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일부 종양학 의약품은 특히 핫 스톤 등을 문지르는 사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오늘날 우리는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는 방법이 몇 가지 종양학 약물에 적용될 수 있고 적용되지 않는지에 대해 더 나은 학문적 인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악성 성장과의 싸움이 그것을 사랑하거나 단순히 시도할 필요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핫 스톤 백 럽에 참여하는 모든 가능성을 끝내서는 안 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종양학 전문가는 이 무방비 상태로 증가하는 인구를 위해 핫스톤 백 럽 투여가 어떻게 제공되거나 다른 종양학 의약품을 변경할 수 있는지 조사해야 합니다.

또한 완전한 부인과 함께 이 기사에서는 잘 알려진 세 가지 유형의 종양학 의약품과 함께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는 방법을 명시적으로 설명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종양학 또는 등을 문지르는 작업에 대해 전혀 다루지 않습니다.

필수 종양 치료

오늘날 질병과 싸우는 데 사용되는 세 가지 필수 유형의 종양 요법은 의료 절차, 방사선 및 화학 요법입니다. 대부분은 악성 성장 발견과 싸우기 위해 셋 중 하나 이상을 얻습니다. 우리는 이 세 가지 종양학 의약품이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는 연습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종양외과

의료 절차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발생합니다. 개선된 측면에서 조직은 대부분 절단되고 악화되며 나중에 회복됩니다. 회복 후 세심한 부위 흉터는 섬세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손상을 입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황과 작업용 돌은 피부 흉터 위에 똑바로 적용해서는 안됩니다.

감각 시스템 신경 분포는 종양학 의료 절차 중에 절단되거나 침투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의료 절차에서 중요한 신경이 조심스러운 부위에서 일시적으로 제거될 수 있으며, 이는 유형 능력의 영구적, 지연 또는 극도로 지속적인 파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주의를 기울이는 사이트 외에도 대부분의 악성 성장 생존자는 종양학 의료 절차 후 불친절한 영향 없이 핫 스톤 백 문지름을 받을 수 있는 옵션을 가져야 하며, 예를 들어 감각 시스템 손상 또는 추가 종양 요법과 같은 몇 가지 예외는 제외해야 합니다.

종양학 방사선

감각 시스템 신경 분포를 포함한 건전한 조직은 방사선 요법에서 질병 세포에 의해 자주 소멸됩니다. 수년 전에 외부 방사선을 받은 생존자들은 치료 부위의 일부 또는 전체 감각을 상실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내부 또는 외부 방사선으로 치료된 영역은 심각하게 해를 입을 수 있으며 뜨거운 돌 등 문지름에 대한 매우 내구성이 강한 인근 금기 사항입니다. 전염된 조직 위로 뜨거운 돌을 발견하거나 옮기지 마십시오.

현재 종양학 방사선 수혜자는 비범한 기계적 발전으로 인해 피해를 덜 입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전염된 조직은 방사선이 관리된 시기에 대해 거의 신경 쓰지 않고 더 주목할만한 손상의 평생 능력에 취약합니다.

일부 방사선 고객은 외부 방사선이 사용된 위치를 보여주는 아주 작은 dab 문신을 합니다. 전문가들은 조직의 마지막 부분까지 멀리할 수 있다고 100% 확신하는 경우 방출된 조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을 위해 더 시원한 석재 샤워를 포함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종양학 화학 요법

새로운 부분의 화학 요법을 받은 종양 내과 고객은 확실히 핫 스톤 백 문지름에 대한 적절한 경쟁자가 아닙니다. 전문가는 추천하는 종양 전문의의 명시적인 승인 없이 화학 요법의 조직 소화 동안 온열 치료 수동 과정을 진행해서는 안 됩니다.

기능하는 화학 요법 악성 성장 환자는 마찬가지로 포트 또는 하나 이상의 외부 장치가 신체에 연결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연결된 모든 신체 장치는 상황 및 작업 돌 모두에 대한 가까운 금기 사항입니다.

화학 요법 약을 마친 악성 성장 생존자는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는 데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단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안한 감각을 잃은 개인. 화학 요법은 신체 전체의 신경 세포에 해를 끼칠 수 있으며, 이는 신경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핫스톤 마사지와 신경계

모든 핫스톤 선릉오피 마사지 수혜자는 돌의 강도를 경험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그칠 가능성을 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감각 시스템의 유형적 능력은 흠이 없고 완전히 작동해야 합니다. 전문가들은 주변 금기로 감각을 잃은 부위를 멀리하고, 온 몸의 불안한 감각을 방해할 수 있는 오프 기회에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종양 치료를 통한 진정

수많은 종양학 의약품으로 인해 고객이 감기에 걸릴 수 있습니다.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는 따뜻한 치료 효과는 신체에 대한 나머지 생각이 있는 경향이 있는 냉담한 고객에게 치유가 될 수 있습니다.

종양학 의료 절차, 방사선 및 화학 요법 요법에 대한 기타 핫 스톤 백 문지름 고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림프절 및 부종

종양 요법은 전이성 질환의 전형적인 영역이기 때문에 림프 허브를 중심으로 자주 이루어집니다. 림프 허브 악성 성장 약물은 제한된 치료 영역에서 비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확대되는 부위에 뜨거운 돌이나 등을 문지르지 마십시오.

• 약점과 나약함

종양학 의약품은 엄청난 약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약들은 마찬가지로 피부, 근육, 뼈 또는 이 세 가지가 혼합되어 무너지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종양 내과 고객이 불필요하게 허약해 보이거나 골리앗 낮잠이 필요한 것처럼 보이는 경우 지속적인 구두 통신이 필요하지 않고 돌의 단단한 표면보다는 손만 사용하는 차체의 핫스톤 지지대를 교체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연약하고 지친 종양학 고객은 일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휴식을 취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며, 오른쪽 등을 문지르면 두 배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 추가 부작용

실질적으로 모든 질병 생존자는 종양학 치료로부터 뿌리 깊은 영향을 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존자는 일반적으로 질병과 효과적으로 싸우고 있는 개인보다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는 데 더 나은 경쟁자입니다.

동적 종양학 치료 수혜자는 입 상처, 무적 상태 감소 또는 수족 장애와 같이 생각할 수 있는 2차 효과에 대한 광범위한 개요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모두 추가 종양학 차체를 고려하게 만듭니다. 때때로 이러한 2차 효과는 원인이 된 종양 치료보다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대부분의 생존자들에게 심각성은 감소합니다.

종양 치료를 위한 핫스톤 마사지 변경

감사에서 우리는 이 세 가지 필수 종양학 의약품이 주로 가까운 금기 목적지를 전신이나 등의 뜨거운 돌담에 대한 절대 지원 금기보다 더 많이 만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이웃 금기 사항에 대해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는 방법을 숙고하십시오. 예를 들어, 팔과 다리는 인체 표면 영역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종양 내과 고객의 한계에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는 것은 머리, 가슴 또는 장기 부위에 주변 금기 사항이 있을 때 대부분의 신체를 작동시키는 데 특별한 변화입니다. 실제로, 응용 프로그램을 변경하더라도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는 따뜻한 치료 효과는 고통을 겪고 있거나 추위를 느끼거나 단순히 일상 생활에서 독특한 화산 휴식이 필요한 종양학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항암제에 대한 임상적 고찰이 셀 수 없이 많기 때문에 여기나 어디에서나 상상할 수 있는 단일 런다운을 넘어 다양한 요인에 비추어 상황에 따라 반신욕 또는 전신 핫스톤 등을 문지르면 된다. 열, 역류성 역류, 질병, 하늘이 한계와 같은 모든 광범위한 핫 스톤 및 종양학 차체 금기 사항은 아직 적절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종양학 및 핫스톤 마사지에 대한 토론 및 교육

안타깝게도 다른 차체 세부 전공과 마찬가지로 종양학 핫 스톤 백 문지름에 대한 탐색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가 할 때까지 개인의 걱정과 필요에 핫스톤 부산오피 마사지를 지시하기 전에 고객의 종양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모범적인 방법 입니다.

이 기사는 세 가지 고유한 종양학 의약품으로 핫스톤 적용을 명시적으로 다루지만 일반적인 종양학 차체 및 핫스톤 등 문지름 훈련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명시적 종양학 및 핫 스톤 백 럽 CE 수업은 모든 고려 사항을 리허설하기 전에 찾아야 합니다. 두 가지 모두를 준비하는 것은 악성 성장 환자 및 생존자와 함께 뜨거운 돌 등을 문지르는 연습을 하는 데 중요한 변형, 안전 조치 및 금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