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오랜 실황 아나운서인 MARC ZUMOFF가 NBA 팀을 취재하면서 경험한 변화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해외축구중계 스포츠중계 

방송은 예전 같지 않다. 스포츠는 최고 수준의 품질로 방송되고 게임 내 통계는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공유되며 OTT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카메라 각도와 다양한 팬 선호도에 맞는 추가 방송사 옵션이 있습니다. 기술은 게임과 콘텐츠가 제작되는 방식뿐만 아니라 제작되는 양과 팬들에게 제공되는 방식도 극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팬과 콘텐츠 소비자가 이러한 변화를 한 가지 방식으로 경험하는 동안 배후에 있는 사람들은 계속해서 다른 방식으로 변화를 경험합니다. 

 

Infront Lab은 최근 은퇴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실황 아나운서인 Marc Zumoff와 그가 경력을 통해 경험한 가장 큰 변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프로덕션 트럭 및 인스턴트 리플레이

Zumoff는 오랜 경력 동안 경험한 가장 큰 기술적 변화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생산 트럭에 대해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이렇게 큰 것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거의 욕조라고 불렀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1인치 비디오 테이프가 있는 비디오 테이프 기계가 있었습니다.” 게임 중에 리플레이를 라이브로 보여주기 위해 편집자는 플레이의 시작 부분을 표시하고 되감고 프로듀서나 감독이 지시했을 때 플레이를 눌러야 합니다. 이제 게임과 이벤트에서 라이브 트럭이 더 이상 눈에 띄지 않을 뿐만 아니라 원격 방송 이 이제 옵션이 될 뿐만 아니라 편집자는 비트를 놓치지 않고 녹화를 계속하면서 모두 클립, 편집 및 방송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및 즉각적인 피드백

소셜 미디어는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Zumoff는 “나는 항상 방송을 할 수 있고 작업이 끝난 직후에 모든 비평가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신문 기사가 나오거나 편집자에게 편지가 오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에게 있고, 그들은 게임 중에 당신에게 있습니다. 때때로 광고 시간 동안 응답하거나 다른 이유로 상호 작용할 것입니다. 

 

순전히 플레이 바이 플레이 관점에서 보면 그것이 더 큰 변화 중 하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즉각적인 피드백은 방송사 측의 신속한 적응을 필요로 했지만 전체적으로 소셜 미디어는 경기 당일 준비에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셜 채널을 통해 Zumoff와 같은 실황 아나운서가 상대를 다루는 비트 작가, 블로거 및 기타 브로드캐스터를 팔로우하고, 그들의 관점에서 팀에 대해 배우고, 리그 전체의 동료와 교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피드와 상호 작용은 모든 방송에 부가 가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누구나 콘텐츠 전문가가 되어 게임과 스포츠의 이미지와 뉴스를 공유할 수 있는 문을 열어 업계에 도전이자 기회를 제시했습니다. 

 

전화 및 디지털

 

HD 텔레비전

해외축구중계 스포츠중계, 때로는 가장 작은 변화가 카메라 앞에 앉아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HD 텔레비전이 소개되었을 때 Zumoff에게 사실이었습니다. HD 카메라가 보편화되었을 때 “그들은 나에게 화장을 건네주며 ‘모든 게임에 이것을 사용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Zumoff는 회상합니다. 방송인들은 물방울 무늬나 줄무늬와 같이 과거에는 입을 수 없었던 특정 아이템을 착용할 수도 있었습니다.

 

집에 있는 사람들의 시청 경험은 갑자기 고화질로 더 선명해졌기 때문에 모든 방송인들은 그들의 외모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했습니다.

 

TV “조작”과 팬 중심의 방송 

Zumoff는 “내 27년 중 처음 10년 또는 15년 동안 우리는 귀하의 TV 세트를 통제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무엇을 볼 것인지, 언제 볼 것인지 결정했습니다. 이제 팬들은 시청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휴대전화로 게임을 스트리밍하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다양한 카메라 각도를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팬들은 선수들이 무엇을 입고 있는지 추적하고 신발을 클릭하면 운동화를 구입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향상되고 민주화된 데이터 액세스, 추가 정보 소스 및 다양한 유형의 방송으로 인해 팬 경험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모든 팬이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게임을 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전에는 아나운서의 독점적인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두 번째 화면이 있습니다.

 

“이제 팬은 아나운서를 무시하고 ‘그거 알아? 여기 내가 알고 싶은 것이 있고 두 번째 화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10~15년 동안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수 있도록 팬에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Zumoff와 같은 방송사에 적응할 수 있는 지속적인 주의와 유연성을 의미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게임 제작 및 방송 방식에 큰 변화를 경험했지만, AR, VR 및 이제 메타버스의 도입으로 방송이 우리의 꿈을 넘어 계속해서 변화 하고 Zumoff가 시작했을 때 상상했던 것 이상을 확실히 넘어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그의 경력. 해외축구중계 스포츠중계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