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타이 마사지의 의학적 이점은 무엇입니까?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타이 마사지의 의학적 이점은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은 타이 마사지의 의학적 이점이 압력을 낮추고, 에너지를 돕고, 운동 실행에 노력하는 것을 포함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타이 마사지는 섬세한 압력과 확장 절차를 활용하여 몸 전체를 풀어줍니다. 이것은 인도에서 시작된 오래된 회복 요법입니다. 아주 먼 옛날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타이 마사지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서구 사람들에게 익숙한 것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개인이 잠복하여 침대에 누워있는 스웨덴 식 마사지 또는 지압 마사지 절차와 전혀 달리 고객은 바닥에 누워 마사지에 더욱 효과적으로 참여합니다.

Ss-blog는 타이 마사지의 장점 , 경쟁자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개인이 깨달을 수 있는 부수적 효과의 일부에 대해 게시했습니다.

타이 마사지의 의학적 이점

타이 마사지는 압력을 낮추는 것부터 단단한 긴장을 완화하는 것까지 수많은 의학적 이점이 있습니다.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타이 마사지의 5가지 의학적 이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 압박감 감소

스트레스는 정말 무서운 것이 아닙니다. 종종 스트레스는 개인이 자신의 능숙한 삶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내고 더 많은 것을 성취하도록 밀어붙이는 데 도움이 되는 긍정적인 영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많은 압력은 정신적 및 실제적 웰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스트레스는 우울함과 심혈관 질환을 포함한 어려운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섬세한 압력과 확장 방법을 사용하여 몸을 풀어줍니다. ㅏ 2015 년 연구 타이 마사지는 본질적으로 sAA라고하는 침에 존재하는 특정 압력 마커의 수준을 줄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문가들은 타이 마사지가 단순히 쉬는 것보다 단단한 개인의 압력을 줄이는 데 더 성공적이라고 추정했습니다.

2. 에너지에 도움

연구는 태국 부산오피  마사지가 개인의 실제 에너지 레벨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한 무작위 예비 연구는 쇠약에 직면한 개인에게 태국 및 스웨덴 마사지의 영향을 분석했습니다. 결과는 타이 마사지가 에너지와 정신 감각을 확장시키는 반면 스웨덴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휴식을 더욱 발전시킬 수밖에 없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타이 마사지 방법은 에너지 라인 또는 센에 대한 생각에 달려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신체 내부에 다양한 센 또는 에너지 채널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센은 뼈, 근육, 혈액 및 신경과 같은 신체의 다양한 부분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 센은 마찬가지로 정신과 인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를 눈에 잘 띄지 않는 채널이라고 합니다.

가설은 단단한 근육이 다양한 센 내부를 막는 원인이 된다고 제안합니다. 이러한 막힘은 생명 에너지의 진행을 감소시켜 단단함, 고통 및 질병을 유발합니다. 타이 마사지는 생명 에너지의 진행을 다루기 위해 다른 센을 열거나 조이는 다양한 방법을 활용합니다.

3. 편두통 완화

코트 유형은 명시적인 에너지 채널에 압력을 가하는 것을 포함하는 특정 유형의 타이 마사지입니다.

하나 2015년 연구 법원 유형의 타이 마사지는 지속적인 편두통이 있는 개인에게 실행 가능한 치료법임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조직 경도의 비율이 더 낮았으며 연구원들은 휴대용 장치를 사용하여 추정했습니다.

4. 애니메이션 코스

타이 마사지는 섬세한 스트레칭을 통해 혈액과 림프의 보급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 요가와 같은 스트레칭은 신체의 조직을 산소로 채우는 혈액 순환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세포 발달과 심장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한 연구 당뇨병의 전형적인 얽힘인 주변 신경병증이 있는 개인의 타이 발 마사지의 이점을 분석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마사지가 개인의 평형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혈액 경로를 더욱 발전시켜 체감각 체계를 활성화한다는 근거에 있다고 인정합니다. 이것은 균형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프레임워크입니다.

5. 운동 범위를 더욱 발전시킵니다.

타이 마사지는 요가와 같은 스트레칭을 통합하여 압력을 줄이고 흐름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점진적이고 섬세한 확장은 장기적으로 개인의 적응력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주목할만한 움직임 범위를 허용합니다.

태국 마사지는 관절 사이의 격자를 감소시키는 활액 또는 관절의 액체 흐름에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절 이식성과 운동 범위에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경쟁자를위한 타이 마사지

선수들은 준비하는 동안 피곤함, 근육 및 관절 통증, 부상을 입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수많은 경쟁자들이 특정 스포츠 마사지 고문과 협력합니다.

스포츠 마사지 조인은 스포츠 상처를 치료하고 경쟁자의 운동 범위에 작용하기 위한 확장 및 다양한 마사지 전략을 도왔습니다. 전문가들은 신체의 특정 부위 또는 특정 근육 다발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도움이 되는 확장을 자주 활용할 것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몸 전체를 단계적으로 확장하여 개인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합니다. 타이 마사지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동적 스트레칭은 일부 스포츠 마사지의 연장 절차에 도움이 되는 것보다 더 깊고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의 힘을 실어주고 생기를 불어넣는 효과와 결합된 긴장 풀기는 사람들이 지적으로 진정으로 재정립된 느낌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타이 마사지는 또한 근육과 다른 조직에 더 많은 산소를 운반하는 보급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이것은 상처를 미연에 방지하고 진지한 준비 후에 선수의 회복 능력에 작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를 받는 빈도

타이 선릉오피  마사지 후 개인은 매우 느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쨌든 그들은 자신의 근육이 작동되고 확장되고 밀렸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타이 마사지를 받은 후에는 휴식을 취하고 물을 많이 마셔야 합니다.

개인이 타이 마사지를 얼마나 자주 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규칙은 없습니다. 개인은 확장 및 해제 절차를 포함하는 일상적인 유지 관리 일정을 통합하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이것은 마사지 후 꽤 오랫동안 적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누군가 신체의 한 부위에서 지속적인 고통이나 불편함을 겪는 경우, 기본적인 질병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의료 공급자를 만나야 합니다.

신체의 특정 부위에 초점을 맞추고자 하는 경우 마사지 전문가와 협력하여 결과에 만족할 때까지 정상적인 회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때까지 그들은 준비를 분산시키고 결과를 따라잡는 데 집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 중 매장에 있는 것

타이 마사지를 상상하는 적절한 접근 방식은 누군가 몸을 다양한 요가 선물로 조율하고 있다고 상상하는 것입니다.

타이 마사지의 경우 클라이언트는 일반적으로 바닥에 눕습니다. 공인 마사지 전문가가 다양한 스트레칭을 통해 점차적으로 고객의 몸을 마사지합니다. 전문가는 손, 무릎, 다리 또는 발을 활용하여 개인의 신체를 다양한 위치로 조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통이나 불편을 야기해서는 안 되지만, 개인은 이 두 가지를 실제로 접하게 되는 기회가 있을 때 마사지 전문가에게 경고해야 합니다.

개인은 타이 마사지를 받기 위해 미리 준비할 필요는 없지만 수반되는 권장 사항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 일정보다 약 10분 일찍 나타나서 준비하기 전에 관리 작업을 마치도록 하십시오.
  • 타이 마사지는 특정한 의학적 문제가 있는 특정 개인에게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거대한 임상 병력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 헐렁한 옷이나 운동복을 입고 배열에 오십시오. 타이트하게 옷을 입으면 불편하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움직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타이 마사지는 마찬가지로 에너지 작업을 활용합니다. 여기에는 몸 전체의 에너지 진행에 작용할 채널을 열기 위해 몸에 명시적인 초점에 압력을 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후유증과 위험

타이 마사지에는 많은 의학적 이점이 있지만 방법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순환계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동반되는 의료 문제가 있는 개인은 타이 마사지를 찾기 전에 의료 서비스 공급자와 상담해야 합니다.

  • 고혈압
  • 당뇨병
  • 관상 동맥 질환
  • 골다공증
  • 척추 로프에 영향을 미치는 신경계 질환
  • 관상 동맥 질환

준비된 마사지 어드바이저는 고객에게 맞게 힘과 압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럴 수 있지만 개인은 신체적 문제에서 회복하는 동안 타이 마사지를 멀리해야 합니다. 사실, 타이 마사지는 최소한의 힘으로도 때때로 몸에 더 많은 부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질병이 있거나, 임신 중이거나, 의료 절차에서 회복 중인 개인은 타이 마사지를 받지 않아야 합니다. 이 마사지 절차의 실제 힘은 예기치 않은 문제를 유발하거나 이전 상처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전체 범위를 보려면 웹 사이트 를 방문하십시오 !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