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함맘 스파에서 낯선 사람이 목욕하는 기분은 어떤가요?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함맘 스파에서 낯선 사람이 목욕하는 기분은 어떤가요?

이 아주 가까운 심부름을 다른 사람에게 맡길 수 있습니까?

나는 따뜻한 대리석 조각 위에 흩어져 있는 일회용 옷만 입고 있다. 수건처럼 가느다란 랩을 하고 터번을 두른 나의 세탁 선릉오피 전문가 디파는 내 피부에 천연 올리브 클렌저 거품을 양털처럼 씻어냈다. 이것은 두바이의 Talise Ottoman Spa입니다. 터키식 장인 정신의 역사 책의 한 페이지일 수도 있는 터키식 목욕탕의 한 쪽 끝이 다른 한 쪽 끝이 맥이 있는 터키석이고 높은 쪽에는 청록색, 금색, 짙은 붉은색 프레스코화가 있습니다. 돔 지붕. 설정이 흔하지 않고 스포일러가 클래스에서 첫 번째입니다.

그러나 나는 양보할 것이다. 나는 긴장하고 있다.

터키식 목욕탕인 함맘(Hammams)은 다문화 인구, 핫한 밤문화, 우스꽝스러운 웰빙 산업으로 유명한 아랍에미리트(UAE)의 도시 두바이에서 유명합니다. 그들은 표준 의약품을 제공하는 스파 내부에 정기적으로 배치됩니다 ( 부산오피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도시의 모든 터키식 목욕탕 중에서 Talise Ottoman Spa's는 일반적으로 가장 화려하고 가장 진실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스파는 오스만 제국을 존중하는 숙박 시설인 Jumeirah Zabeel Saray 내부에 있습니다. 반짝이는 보석 천장 비품, 터키식 벨벳 소파, 난해한 타일 모자이크, 오스만 왕가 거주지의 복사 캔버스 등을 생각해 보십시오. 함맘도 오스만 제국에서 왔습니다. 14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면, 그들은 이슬람교도들이 그들의 관습을 정화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테마즈칼레스(멕시코의 땀 롯지) 및 발 씻기와 같은 다양한 한때 심오한 관행과 마찬가지로 터키식 목욕탕도 스파 문화에 동화되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나를 청소하는 방식을 넘어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괜찮아?” Deepa는 구리 그릇에서 내 머리 위로 따뜻한 물을 내린 후 멈추고 묻습니다.

나는 현재 인식할 수 있는 다양한 반응을 받아왔습니다. 약간의 충격의 신음 소리와 기쁨의 신음 소리, 걱정스러운 웃음이 바로 그것입니다.

“물론!” 나는 그녀의 감정을 웅변할 수 없는 누군가의 흥분으로 말한다.

나는 괜찮아에 비해 더 나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파에 의해 촉진되는 터키식 목욕탕은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림프액 침투에 작용하며 과정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한 리뷰에 따르면 함맘은 정신적 번영을 증가시키고 실제 고통을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나는 누군가가 나를 청소하는 방식을 넘어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한 시간 전, 나는 아직 다른 어른에게 씻겨진 적이 없는 어른이었다. 더 죄가 없는 시간에 나는 찜질방에 들렀고 그 후에는 천장에 희미하게 비춰진 기이하게 큰 온수 욕조를 향해 나아갔습니다. 흠뻑 젖으면서 나는 자쿠지를 둘러싸고 있는 하림 마질레스(하림 마일레스)를 바라보았고, 귀 뒤에 머리카락을 집어넣은 것처럼 모든 출입구 측면에 짙은 그늘이 드리워져 있었습니다. 다른 스파 참가자들은 두터운 흰색 옷을 입고 침대 겸용 소파에서 몸을 풀고 휴식을 취하거나 동료와 함께 조심스럽게 방문했습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찜질방을 하고 있었는데, 그게 제가 하는 방식이에요. 나는 습관적으로 움직임에 대해 설명하는 독립적인 수필가이며, 이는 내가 일반적으로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자주 비행기 좌석에 앉아 PC를 만지작거리고, 카페에서 혼자 식사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과 연결할 수 없으며, 1,000,000개의 여행 꿀팁이 있습니다. (예: 모기에 치약을 묻혀 따끔거림을 빨리 멈추게 하고 옷으로 샤워를 하여 가방의 주름을 없앤다.) 나는 전화를 받는 것이 짜증나지만 에어비앤비에서는 이상적인 점수를 얻었다. 하루가 끝나면 다른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매우 독립적입니다. 아마도 최소한으로 말할 것입니다. 나는 때때로 어떤 경우에도 헤드폰을 끼고 있습니다. 아무 것도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비행기에 있는 이웃이 나와 연결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현재 분명히,

대체로 다른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진지하게 독립적입니다. 아마도 최소한으로 말할 것입니다.

디파는 저를 자쿠지 밖으로 안내하고 내 손을 잡고 터키식 목욕탕의 강도로 나를 몰아넣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배꼽 돌”로 알려진 중앙에 있는 대리석 덩어리로 산책을 갔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수건을 내 머리용 패드로 접어 넣었습니다. 내가 자리에 앉자 그녀는 나를 씻기 시작했다. 더군다나 전 세계를 내 평소 친분으로 생각하는 나 자신이 전화를 끊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수세기가 흐르면서 함맘은 모든 금융 계층에서 개인을 끌어들였습니다. 처음에는 풍부한 구조의 쇼 스토퍼가 통치자를 위해 일했지만 집에 뜨거운 물이 없는 개인을 위한 실용적인 선택입니다. (스파 함맘이 아닌 지역 함맘으로 가는데, 스파 전문가에게 돈을 내고 싶지 않은 사람은 자유롭게 몸을 씻을 수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으로 나누어 친화적 인 센터로 기능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어머니, 할머니, 자매, 연인들이 매달리고, 장치가 필요 없고(도처에 물이 있다는 이유로) 방문하고, 킥킥거리고, 샅샅이 뒤지는 일주일의 관습을 상상해보세요. 들고 있는 건장한 젊은 여성입니다. 게다가 안고 있는 아가씨도 좋아! 저도 마사지를 좋아해서 지금 디파가 제 얼굴 전체를 문지르고 있는데, 턱에 헤어라인. 축복받은 똥,당신이 턱 마사지 를 받을 때까지 당신이 턱 마사지를 원하는 양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xat 그룹에서 이야기하는 것 .

어떤 이유에서 내가 완전히 긴장을 풀 수 있습니까?

서구에서 우리는 지루하기 때문에(우리는 옷을 보내거나 집 청소를 하기 때문에) 광범위한 필수 심부름을 재평가합니다. 그들의 발톱을 자른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씻는 것을 결코 재고할 수 없었다. 5세부터 90세까지 우리는 누구의 도움 없이 그것을 해야 합니다. 실제로, 부유하고 잘 알려진 사람들도 스크럽 다운합니다. 물리적으로 통제된 서구 세계에서 샤워 비용을 지불하는 것과 같은 놀라운 개념이 있는 경우 매우 좋은 품질의 문지르기와 유사하게 에로틱하고 따라서 조롱을 받을 것입니다. 나는 에디 머피(Eddie Murphy)가 몸을 씻고 나서 “왕자님의 성기는 완벽합니다.”

Deepa가 kese 또는 shedding 장갑으로 내 가슴을 청소할 때 특히 미국식 초점을 통해 우리의 역동성을 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행성의 다른 지역에서, 지금 이 순간에 누워 있는 것과 유사하게, 가슴을 씻는 것과 같은 이 역학은 일상적입니다. 그것은 수년 동안 존재했습니다.

행성의 다른 지역에서, 내가 지금 이 순간에 누워 있는 것과 유사하게 가슴을 씻는 것과 같은 이 역학은 일반적입니다.

내 압력의 원천을 구별할 때, 나는 Deepa가 나에게서 벗겨낸 죽은 피부와 함께 그것을 흘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누군가가 머리를 감고 두피를 힘차게 반죽할 때 긴장을 푸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아마도 나의 자유, 또는 내가 자율적이어야 한다는 나의 요구는 또 다른 사회적 구축물일 것입니다. 아마도 비행기에서 내 옆에 앉은 사람이 내 가방을 위에 올려 놓는 것에 대해 나쁜 말을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임명하는 것, 걱정할 때 화를 내는 것, 다시 전화를 걸고 우리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확인하는 것에 대해 나쁜 말은 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단순히 긴장을 풀고 사람들의 도움을 인정하는 것이 그렇게 끔찍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극도의 자유를 잠시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인간 대 인간 관계가 우리 삶의 방식을 포화시키는 피할 수 없는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회의가 끝날 무렵 Deepa는 일반 꿀, 라벤더, 참깨, 민트 전신 베일로 나를 덮었습니다. 마지막 플러시 후에 그녀는 기념품을 내 손목에 묶었습니다. 터키에서 손으로 만든 적대적인 응시 완장입니다.

나는 말랐고, 나의 peshtemal에 의해 나를 감싸고 그 하림 majiles 중 하나를 위해 직선을 만듭니다. 나는 침대에 누워 물을 맛보고 죽은 피부와 사회적 성향이 10파운드나 나가는 것처럼 가볍고 떠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는 얼굴과 팔에 접촉한다. 그것들은 너무 섬세해서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Read more about Hammam Spa.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