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허리와 목 통증을 위한 5가지 최고의 가정 요법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허리와 목 통증을 위한 5가지 최고의 가정 요법

언제든지 개인의 최대 20%가 등 또는 목 통증 부작용의 부작용을 경험할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이 이러한 개인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것이 얼마나 당혹스러운 일인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악화가 당신의 하루를 다가오지 못하게 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삶을 계속하면서 어떤 경우에도 불안의 샘이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집에서 시도할 수 있는 등 및 목 통증에 대한 규칙적이고 신속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목과 허리 통증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이유와 빠른 도움을 위한 5가지 강력한 가정 솔루션을 찾으십시오.

허리와 목 통증의 정상적인 원인

허리와 목의 통증은 근육 긴장이나 부상으로 인해 많이 발생합니다. 때때로 이러한 근육 상처는 정말 힘든 작업이나 비범한 실제 작업에서 발생하지만 일반적으로 상황은 그렇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종류의 악화는 마찬가지로 근육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무해한 일상적인 심부름에서 올 수 있습니다. 사무실 자리에 앉아 많은 에너지를 쏟거나 목을 숙여 화면을 빤히 쳐다보는 상황에서 안타까운 자세가 근심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 다른 모델로서, 운전을 많이 하는 생활 방식은 마찬가지로 목과 등의 고통을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긴장이 어깨, 목 및 등에 압력으로 나타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를 고려할 때 이러한 부작용이 있는 특정 개인은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으로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회피가 핵심

목과 등의 통증을 미리 예방하면 어떤 경우든 관리해야 할 기회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긴 스트레칭을 위해 통증으로 가득 찬 목과 등을 멀리하고 싶다고 가정하면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 일상적인 활동은 기본입니다. 연습은 허리와 목 근육, 힘을 주는 부위를 강화하고 고통을 미연에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자세를 조심하세요. 훌륭한 자세는 체중과 긴장을 가슴 전체에 고르게 적용하여 근육을 과도하게 강조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 흡연을 삼가십시오.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은 이따금씩 공동 고통을 겪을 수 있으며, 그들은 요통을 경험하는 도박을 여러 번 겪습니다.

더 심각할 때를 아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허리와 목의 통증이 더 심각하거나 질병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Mayo Clinic에서 제시한 대로 다음은 PCP를 방문해야 한다는 몇 가지 징후입니다.

  • 당신의 고통이 자동차 충돌이나 낙상과 같은 신체적 문제 이후에 발생했을 때
  • 몇일 연속으로 곯아떨어지지 않는 상태에서
  • 뇌성 통증, 떨림 또는 사망과 같은 다양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 당신의 악화는 당신의 몸 전체를 통해 다리 또는 팔을 향합니다.

허리와 목 통증에 대한 5가지 가정 요법

다음은 빠르고 규칙적인 완화를 정말로 원할 때 등 및 목 통증에 대한 최고의 솔루션 5가지입니다.

1. 목과 등을 스트레칭

연구는 확장이 등과 목의 통증을 줄이고 개인의 만족도를 높이는 강력한 전략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연장된 일정에서 최대한의 보상을 받으려면 목, 등, 어깨에 집중하는 활동을 통합하십시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다음은 오늘 시도할 간단하고 기본적인 스트레칭입니다.

  • 넥서클 : 머리를 동그랗게 움직여서 고통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목을 쭉 펴줍니다. 시계 방향 및 반시계 방향 표제에서 이 연습을 각각 몇 번씩 반복하십시오.
  • 어깨 롤링: 선 자세에서 기분 좋은 곳에 서거나 앉습니다. 그런 다음 어깨를 앞뒤로 여러 번 굴립니다. 이것은 등 상부 근육을 이완시키고 어깨 압력의 일부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 고양이/소 표현: 고양이/소 선물은 목과 척추의 전파를 도울 수 있는 요가 표현입니다. 바닥에 엎드린 상태에서 머리를 들어 올리면서 허리를 바닥으로 구부립니다. 그런 다음 등 위쪽을 둥글게 만들고 머리를 아래로 자릅니다. 원하는만큼 여러 번 다시 해시하십시오.

2. 온찜질 또는 얼음찜질

목이나 허리에 통증이 있을 때 강도와 냉찜질을 하면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도와 추위는 각각 고유한 목적이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일상 생활에 이 두 가지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열은 압력을 완화하고 건강한 산소가 풍부한 혈류를 근육으로 전달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보온 쿠션을 요구하지 않으면 확실히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타올팩을 만들어 맞춤 제작한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감기는 자극을 줄이고 긴장을 덜 걱정해야 할 때 탁월한 결정입니다. 가까운 곳에 바이러스 팩이 없는 경우 냉동 채소 자루나 쿨러에서 찾을 수 있는 거의 동일한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진통제를 관리한다고 가정합니다.

등 및 목 통증에 대한 솔루션과 관련하여 비처방약은 간단하고 빠르며 강력한 선택입니다. 약간의 접근이 가능한 경우 이부프로펜, 타이레놀 또는 나프록센의 일부를 시도하고 느낌을 인지하십시오.

그런 다음, 마찬가지로 불편함 완화 크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틸 살리실레이트(윈터그린 오일이라고도 함)와 같은 이러한 품목의 특정 고정 장치는 짧은 시간 동안 자극과 고통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4. 셀프 마사지

때때로, 등과 목의 압력과 고통을 분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옥스포드 대학교에 따라 기본적인 가슴 부위 마사지 입니다.

목에서 고통이 시작될 때 손을 이용하여 선릉오피  가 목을 가볍게-중간의 텐션으로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고독한 문제 지점이 있다고 가정하면 마찬가지로 특정 부위를 마사지하거나 눌러 긴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역고통은 자신에게 도달하기 위해 다소 더 많은 테스트가 될 수 있지만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치가 있습니다. 거품 롤러, 문지름 스틱 또는 전신 마사지기를 사용하여 지역에 도착하기 어려운 사람들의 고통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허리와 목 통증을 위한 마사지 사용하기

집에서 부산오피 마사지 를 하는 더 간단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도움이 되는 마사지 기계에 자원을 투입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MedMassager MMB05는 혈류를 돕고 고통을 완화하며 근육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흔들리는 혁신을 활용하는 가제트를 신뢰하는 의사 중 한 명입니다. 이와 같은 가제트는 확장 및 콜드 팩으로 충분하지 않은 동안 심오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몸에 휴식을 주세요

마침내, 당신은 휴식의 터치가 당신이 원하는 주요 등 및 목 통증 치료임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근육통은 이틀 이상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도 사라지는 경우가 많으며 스스로를 진정시키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이것은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침대에 누워 있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하지만 하루 동안 집에 가서 몸이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은 괜찮습니다.

정상적인 등 및 목의 통증이 있는 경우 잠시 휴식을 취한 후 다시 한 번 통증을 느끼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휴식은 좋지만 너무 많이 하면 근육이 약해지고 신체의 회복이 방해될 수 있습니다.

목과 허리 통증 치료제: 테이크아웃

READ MORE

심한 자극과 등이 어색할 수 있으며 놀랍게도 때때로 약해집니다. 운 좋게도 이 포스트에서 다룬 치료법은 강력하고 집에서 시도하기 쉽습니다.

근육을 풀고, 상황에 따라 얼음과 강도를 적용하고, 긴장을 분리하기 위해 자체 문질러 약간의 에너지를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OTC 진통제로 몸을 유예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