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흥미롭지만 마사지로 인한 잠재적인 부작용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흥미롭지만 마사지로 인한 잠재적인 부작용

문지름은 대체로 보호된 유형의 치료로 간주되지만 도박에서 완전히 해방된 것은 아닙니다. 등 문지름으로 인해 발생하는 부작용에 대한 대화에서 후유증과 적대적 사건을 인식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마사지의 일시적인 부작용

이차 효과는 대부분의 등 문지름의 표준 구성 요소는 아니지만 대체로 온화하며 부기, 자극 및 피로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 은 대부분 마사지 후 12시간 이내에 시작 되며 가장 최근에는 36시간 이내에 나타납니다. 하루가 끝나면 영향은 일시적입니다.

불리한 사건

반대로 불리한 상황은 “중장기적, 중장기적, 극단적이고 용납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추가 치료가 필요하며 농담이나 화를 내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유증', ‘적대적 영향', ‘바람직하지 않은 경우'라는 표현이 정의 없이 역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이 점에 대한 이해가 엉망이다.

실제로 주무르기를 포함한 도수치료에서 환자의 웰빙 에피소드에 대한 문제가 임상 저술에서 확대 고려되고 있는 반면, 그러한 검토는 “실제로 환자 보안 및 경우와 관련된 용어의 획일적인 의미 부재를 경험”합니다.

불친절한 상황이 얼마나 자주 발생하는지 또한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비우호적인 상황은 보고되는 기회 없이 가장 자주 기록되지만 모든 이상한 비우호적 상황 중 기록되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청구가 관련된 우연한 기회에 케이스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닙니다. 몇 가지 주장은 실제로 뉴스 가치가 있는 정도까지 올라갑니다.

그러나 보다 정기적으로 청구의 미묘함은 분류된 나머지 부분으로 귀결됩니다. 수정헌법 제1조가 언론과 대중에게 법원 기록에 접근할 수 있는 선택권을 부여하고 있다는 사실이 받아들여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으로 말해서 “점유 지역 법원 판사는 종종 집회의 움직임에 탄력적으로 도장을 찍을 것입니다. 사건]에서 추가 요청을 뺀 후, 법원 기록에 대한 대중의 가상적인 입장권을 우연히 무시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진정한 불리한 경우는 분명히 드문 경우”라고 믿습니다. 드문 일이든 아니든, 등 문지르기 전문가는 고객을 다치게 할 필요가 없으므로 그러한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에 대해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글을 조사한 결과 모든 세부적인 불리한 상황이 공인 전문가의 등을 문지른 결과가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예를 들어, 한번은 59세의 한 노인이 자신의 등을 대고 산책하던 것을 기억하는 연인의 등을 문지른 후 왼쪽 신장에서 혈액 응고물이 나왔다고 병원에 고백을 받았습니다.

또 다른 경우, 선릉오피 마사지 로 인해 발생하는 불친절한 경우에 대한 효율적인 조사는 그러한 경우의 거의 50가지 예를 분류하며, 그 중 3개만이 준비된 문지름 전문가를 통해 수행된 작업과 관련하여 발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마지막 옵션 설문조사에서 언급된 대부분의 경우에서 “문제는 회전 발달을 포함한 척추 조절과 관련되어 있었고” 척추 조절은 반죽 전문가를 위한 훈련 범위를 벗어났으며 이후에 수행되어서는 안 됩니다. 뒤 문지름의 범위에 걸쳐 완료되었습니다.

목 마사지는 안전한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등 문지름 고문은 정기적으로 목을 주무릅니다. 이것은 등 문지름의 웰빙에 관한 글을 의도적으로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비우호적인 경우가 목 부위에 적용된 문지름 절차와 관련이 있음을 밝혀냈다는 점에서 중요합니다. 다양한 세부 사례에서 목을 문지르기 위한 등 문지름 장치의 활용은 경동맥경로의 분석을 가져왔다.

수동 목 문지름은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실제 상황을 가져왔습니다.

  • 도관 분석
  • 혈액 클러스터
  • 뇌졸중
  • 척추 부상
  • 신경 손상
  • 또한 불행을 듣는다.

경동맥, 경정맥, 흉쇄유돌근에 깊은 미주신경을 포함하는 목의 앞 삼각형과 상완 신경총과 함께 상완 신경총의 신경을 포함하는 목의 뒷 삼각형 모두 쇄골보다 더 나은 코스와 정맥, 그리고 쇄골하 공급 경로와 정맥은 한동안 위험한 목적지로 알려져 왔습니다.

예를 들어 Mosby의 Fundamentals of Therapeutic Massage 과정 책은 “심각하고 지지된 긴장은 혈관과 신경을 손상시킬 수 있다”는 사실에 주의를 환기시키지만 가벼운 장력으로 표면을 훑어보는 것은 허용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앞목과 뒷목을 다루는 방법은 반죽 학교 교육 프로그램에 있지 않습니다(또는 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절차는 여전히 일부 시간에 지시되며, 아마도 많은 긴장을 사용하지 말라는 지시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놀랍게도 “심각한 조직 전략” 분류로 기록된 임상 목 문지름에 대한 NCTMB를 찾았습니다.

더 자주, 그 가벼운 긴장은 흉쇄유돌근과 비늘에 작용하면 괜찮을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도박을 할 가치가 있습니까?

어쨌든 도덕적으로 클라이언트는 해당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돌보는 데 따른 가능한 결과에 대해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어느 정도 부기나 자극은 확실한 것이지만 결과가 실제로 뇌졸중, 운동 상실 또는 추월일 수 있는 경우 내담자는 교육받은 선택에 정착할 특권을 유보해야 합니다.

분명히, 당신이 그 지역을 일하기로 선택하고 당신이 받는 모든 비판에 주의를 기울인다는 가정하에 부산오피 마사지를 받는 동안 클라이언트와 자주 확인하는 것이 기본 입니다. 한 사례에서 내담자가 예상치 못한 통증에 대한 걱정을 이야기했을 때, 그녀는 그녀가 긴장하고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그 사실을 알았습니다. 어쨌든 7일 후에 그 여자는 심장마비를 겪었습니다.

문지름으로 인한 비우호적인 경우는 분명히 목과 어깨 주무르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문지르면 고객의 팔 아래에 신경 손상이 발생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정리된 감사에서 Posadzki와 Ernst는 도관 분석, 뇌졸중 등의 사례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하반신 마비와 위 팽창, 방광 파열, … 경부 림프구[수집된 림프액], … 유미흉[폐를 덮고 있는 막 사이에 액체가 고임], 혈뇨[소변의 혈액], … 근병증, 말초 배액[신장 출혈], 횡문근 융해[골격 근육의 붕괴], 극심한 뇌 통증, 시야 흐림 , 감각이상[주변 신경 손상으로 인한 따끔거림] 및 중추 엔진 발작”.

점차적으로 Posadzki와 Ernst가 진정한 비우호적 상황은 “일반적으로 목 부위에 적용되는 문지름 전략과 정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해당 부위의 등 문지름과 관련하여 특정 주의를 실천하는 것이 신중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이웃 금기 사항으로 그것을 멀리하고 밖으로 유지하거나 Walton Pressure Scale의 압력 수준 1로 특징 지어지는 가벼운 긴장을 사용하여 “실제로 손의 힘이없고 의지가 없습니다. 몸의 무게, 팔/손의 무게 그대로”.

visit here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