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압력은 없지만 지압 마사지를 시도해야 합니다.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압력은 없지만 지압 마사지를 시도해야 합니다.

지압 마사지란?


지압은 일본어로 ‘손가락 압력'을 의미하며, 이 전통적인 마사지는 부드러운 터치와 표적 조작을 사용하여 생리학적으로나 활력적으로 신체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많은 초기 수행자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개발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지압 마사지의 다양한 철학과 스타일이 있습니다. 일부 접근 방식은 경혈에 더 집중하는 반면 다른 접근 방식은 전신 지향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압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기(気)의 신체 통로를 오피정보 청소하는 것인데, 이는 “영”, “감정” 또는 “공기”로 번역됩니다.

지압은 언제 발명되었습니까?

마사지, 침술 및 약초 요법은 수천 년 동안 중국 의학의 핵심이었습니다. 6세기에 한 승려가 이러한 고대 방법론을 일본으로 가져왔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사지(“안마”로 알려짐)는 의학적 뿌리에서 분리되어 점점 더 휴식, 휴식 및 단순한 즐거움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Tamai Tempaku는 신경근 생리학에 대한 서양의 이해와 동양의 치료 관행을 결합하는 방법을 정의하기 위해 ‘지압'이라는 용어를 사용한 최초의 사람입니다. 지압은 1964년 일본 정부에 의해 공식적으로 독특한 마사지 형태로 인정되었습니다.

오늘날 지압은 미국과 영국 유럽에서 약간 다르게 시행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Namikoshi Shiatsu는 근육 정렬에 중점을 두고 동양 철학 전통과 언어에 대한 언급을 제거했습니다. 영국에서 Shizuto Masunaga는 정신적 태도의 심리적 중요성을 강조하고 치료 중 치료자와 받는 사람 사이의 지지적 연결을 만드는 Zen Shiatsu를 개발했습니다. 두 가지 형태 모두 마음과 몸 모두에 긍정적인 강조를 할 수 있습니다.

의자 대 지압 매트

선호도와 시간 프레임에 따라 지압 마사지 기술은 안마의자를 사용하거나 바닥의 매트를 사용하여 완전히 옷을 입고 사용됩니다.

의자 마사지에서 치료사는 목, 어깨, 등 위쪽, 허리 및 팔에 주의를 집중합니다. 지압 매트에서 치료를 받기로 결정했다면 치료사가 전신의 긴장된 부위에 기술을 적용할 것입니다.

의자 마사지는 점심 시간에 뭉친 어깨를 풀어주는 좋은 방법이며 매트는 특히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더 깊은 이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압 마사지의 이점

지압 마사지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많은 잠재적 이점이 있습니다.

증가된 에너지
순환 개선
스트레스와 불안 감소
두통 완화
연조직 손상의 치유 촉진
책상 작업으로 인한 목, 허리 통증 완화
관절염 관련 강직 완화
잠을 더 잘 자고 더 깊이
지압 마사지를 선택해야 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많은 유형의 마사지가 지압 기법을 사용하므로 정확히 무엇을 찾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사를 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더 편안하거나 활력을 주는 것을 선호합니까?

마사지는 다양한 생활 방식에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보완 요법입니다. 운동을 좋아하든,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있든, 당신의 필요에 딱 맞는 마사지가 있습니다!

암나에서 지압까지: 일본 마사지란?

일본 전통 마사지란?
일본 마사지 기술은 수천 년에 걸쳐 개발과 진화의 긴 여정을 거쳐 전 세계에서 사용됩니다.

안마는 일본어로 안마(Anma)로 ‘누르다(An), 문지르다(Ma)'는 뜻으로, 마사지 요법 자체뿐만 아니라 시술자도 정의한다. 이 치료 전통은 7000년 이상 전에 중국에서 개발된 기술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로 고대 인도의 아유르베다 관행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믿습니다.

주무르기, 두드리기, 당기기 및 압력을 조합하여 수행자들은 다리, 등, 팔 및 목을 대상으로 합니다. 재패니즈 마사지는 육체적인 몸뿐만 아니라 정서적, 영적 차원에서 이완과 치유를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일본 마사지는 누가 발명했나요?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17세기에 저명한 시각 장애인 침술사인 스기야마 와이치(Sugiyama Waichi)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는 향상된 촉각이 마사지를 보다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든다는 믿음에서 Anma의 원리를 가르치는 시각 장애인을 위한 학교를 많이 설립했습니다. 이것은 일본 마사지 역사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시각 장애인이 전통과 관행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Anma는 다른 치료 및 이완 요법을 통해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를 탄생시켰습니다.

지압: 문자 그대로 “손가락 압력”으로 번역되는 이 인기 있는 기술은 신체의 에너지 라인을 따라 정렬을 복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영적인 것보다 더 생리학적인 이 치료 기술은 전통 Anma와 유사한 다양한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Amna는 지압 마사지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Anma가 계속 연습되는 동안 자체 마사지 학교인 ice는 많은 기술이 현대적인 형태의 지압에 흡수되었으며 많은 설정에서 둘 사이의 구분이 흐려졌습니다.

유형을 지정하지 않는 일본 마사지를 받기로 결정했다면 두 가지를 혼합한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두 가지 모두 당기기, 주무르기, 가볍게 두드리기 및 두드리기를 조합하여 사용하지만 지압에는 팔꿈치 사용이 포함될 수 있으며 보다 점진적인 압력 적용이 포함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도 Anma와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중요한 차이점은 적용되는 스트로크의 방향입니다. Anma는 심장에서 멀어지고 스웨덴 마사지는 심장을 향해 움직입니다. Anma는 또한 일반적으로 옷 위에 수행되는 반면, 스웨덴식 마사지는 맨살에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오일 사용이 포함됩니다.

일본 또는 일본에서 영감을 받은 마사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Anma(그리고 강력한 연관성으로 Shiatsu)는 신체적 문제에서 심리적 문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쥐고 주무르고 누르는 방법을 사용하면 근육과 심부 조직으로의 혈류를 자극하려는 의도로 다소 격렬한 마사지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들리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가볍게 두드리고 쓰다듬어주는 일도 많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근육 경직을 줄이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일반적으로 건강과 웰빙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스웨덴 마사지는 스웨덴에서 온 것이 아닙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란?


스웨디시 마사지는 가장 인기 있는 서양식 마사지이며, 타포망(타기), 페트리사지(주무르기), 플러라지(스트로크), 마찰(문지르기)과 같은 많은 고전적인 기술의 원천입니다. 이러한 동작은 딥 티슈 마사지 및 스포츠 마사지를 비롯한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이것은 마사지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입문 트리트먼트로, 필요에 따라 느리고 편안하게 또는 긴장을 풀고 강렬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누가 개발했습니까?
놀랍게도 스웨디시 마사지의 진정한 기원은 뜨거운 논쟁거리였습니다. 1858년 “The Swedish Movement Cure”의 창시자인 Per Henrik Ling이 잘못 명명한 기본 뇌졸중은 실제로 네덜란드 의사 Johan Georg Mezger에 의해 명명되었습니다.

1890년까지 많은 의사들이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의 효과를 문서화했으며 전 세계 요양원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20세기에 들어서서야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신체적, 정신적 이점이 있는 전인적 치료이자 고급 치료가 될 정도로 그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중국 마사지와 어떻게 다른가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경락”에 대한 동양의 이해보다는 생리학과 해부학의 서양 개념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중국 마사지는 신체 및 에너지 장애를 모두 풀어서 신체 내 기 또는 “생명력”의 균형을 맞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균형을 잃지 않으면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는 유사한 원리를 사용하여 몸을 재정렬하고 근육을 깊숙이 풀어주며 긴장된 부위로의 혈류를 촉진하지만 철학에서는 덜 영적인 것입니다.

마사지의 전통은 이완을 증가시키고 수면을 개선하며 신체의 자연 치유 과정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중에는 어떻게 되나요?
전신 경험인 이 트리트먼트는 일반적으로 완전히 옷을 벗고(속옷을 계속 착용할 수 있지만) 마사지 테이블에 수건으로 몸을 덮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해 논의한 후 치료사는 다양한 기술을 수행하여 수건을 조정하여 항상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더 강한 압력 또는 가벼운 압력을 선호하는 경우 언제든지 알려야 합니다. 치료사가 특정 긴장 영역을 찾으면 더 강한 터치를 사용할 수 있지만 견딜 수 없는 통증을 느껴서는 안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30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지속되며 누적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처음 받는 경우 치료사가 다음 번에 더 깊은 근육에 들어갈 수 있도록 더 많은 표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날 약간의 통증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따뜻한 목욕을 하고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하십시오.

스웨디시 마사지의 장점
스웨디시 마사지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 방식에 탁월한 추가 기능이며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웰빙과 휴식의 감각을 만듭니다
표재성 조직을 따뜻하게 하고 늘려줍니다.
몸을 통해 혈액을 촉진
코티솔 수치 감소로 스트레스 감소
누가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야 하나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활력을 줄 수 있으며 평온하고 차분한 느낌으로 치료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다른 많은 유형의 메시지보다 가벼운 압력을 서울오피 사용하지만 항상 대신 전문 임신 마사지를 선택해야 하는 임산부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심각한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당신은 마사지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0

0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