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반죽은 허리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반죽은 허리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백스톰의 주요 동인은 무엇입니까?


사람의 등은 77개의 고유한 근육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대부분의 등을 문지르면 이 부위에 집중하게 됩니다. 어깨에 결박이 있거나, 허리가 계속 굳어지는 부작용을 경험하거나, 몸을 비틀는 것과 같이 간단하게 근육을 뽑았다고 가정할 때, 요통이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이 있습니다. 이 근육은 매우 단단히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한 가지가 진행되면 다른 모든 것이 따르는 것처럼 보이므로 강남오피 도움을 받기 전에 너무 잘 방치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호 치료로서 등 문지름은 수반되는 부작용으로부터 도움을 줄 수 있는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근육 적합
뭉치와 변형
두근두근
견고
고통
스포츠 상처
자세 문제

문지르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문지름은 근육 가닥을 확장 및 연장하고 혈액의 급증을 특히 가깝거나 흥분된 영역으로 안내하여 작동합니다. 이것은 두 가지 보충제와 산소를 해당 지역으로 운반할 뿐만 아니라 젖산 부식제의 발달을 돕습니다. 등 문지름 치료의 영향은 전체가 아닌 경우가 더 많겠지만, 첫 번째 치료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은 불편 함, 정골 요법 및 재택 확장에 대한 임상 도움과 관련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PC에서 구부정한 자세로 인해 등의 고통을 겪을 위험에 처한 개인을 위한 강력한 보호 조치입니다.

등 통증에 가장 좋은 등 문지름은 무엇입니까?
반죽이 처음이라면 스웨디시 마사지로 시작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치료는 다소 섬세하고 긴장을 풀어야 하지만 실제로 특정 압력이 있는 영역의 상황에 따라 전문가가 긴장을 만들고 싶어할 것입니다.

좀 더 특별한 것을 찾고 있다면 근육층에 진지하게 작용하는 딥 티슈 마사지를 고려하십시오.

허리 통증이 활동 관련 부상으로 인해 발생했다고 가정하면 스포츠 마사지를 고려하십시오. 이 전문가의 등 문지름은 외부 근육 구조와 생활 방식을 고려하여 건전한 배열을 발전시키며 견고한 준비 시스템의 한 부분으로 통합될 수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데 사용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등 문지름의 종류에 따라 고문은 다음을 혼합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Effleurage: 더 큰 근육의 장애를 분리하고 피부를 따뜻하게 하는 길고 명확한 스트로크.
Petrissage: 어려운 상황에 빠지는 더 심오한 작동 근육.
Tapotement(타포테멘트): 측정된 손으로 치는 동작으로 혈액과 에너지를 해당 부위로 운반합니다.
갈기: 손바닥을 함께 문질러 열을 완화시킵니다.
진동: 근육과 반대 방향으로 손가락을 잡아당겨 필라멘트를 분리합니다.

임신 중 척추 통증 치료

척추 통증은 수많은 임신의 중요한 부작용으로, 적응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임신 후기가 되면 진정되고 안정적인 임신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중이거나 부상을 당했다고 가정하고 등 문지름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주치의와 상의하십시오.

타이-t 근육? 타이 등을 문질러야합니다!

타이마사지란?

타이 마사지는 “도움 요가”로 묘사되어 왔으며 접근 가능한 가장 역동적이고 최신 유형의 등 문지름 치료일 것입니다. 테이블에 누워서 떠내려가기만 하는 경우에는 이것이 최선의 치료법이 아닙니다. 회의 기간 동안 혈류를 돕고 신체의 각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최종 목표와 함께 놀라운 다양한 자세로 뒤틀리고 변형되고 확장됩니다.

타이 마사지의 역사적 배경

타이 마사지는 피부를 측정하고 긁는 것을 추가로 결합하는 외의학으로 알려진 태국의 관습적인 의약의 5가지 부분 중 하나입니다. 다른 네 가지는 내과(건전한 식사 요법의 구성 요소로 향신료 섭취), 정신의학(장신구 및 주문 포함), 점(수정 응시 및 수비학) 및 긍정적인 심리적 웰빙을 위한 지시적 사고 방식인 불교입니다. 존재.

이 다섯 가지는 모든 생물이 흙, 바람, 물, 불의 네 가지 구성 요소가 혼합되어 구성되어 있다고 주장하는 요소 이론에 의해 완전히 연결됩니다. 구성 요소가 균형을 유지해야 건전한 존재가 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이 프레임워크는 구식 중국 및 인도 약물과 관련이 있으며 수천 년 동안 다양한 구조로 드릴되었습니다. 이러한 관습에서와 같이 반죽 뒤에 숨은 깊은 동기는 에너지 채널의 차단을 해제하고 신체에 일치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타이 요가 마사지 중에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기존의 타이 요가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s 또는 크림을 착용하고 섬세하고 금지되지 않는 옷을 입도록 접근합니다(또는 입을 기본 복장이 제공될 수 있음). 당신의 몸을 뻗고, 당기고, 흔들고, 꾸릴 고문과 매우 가까워질 계획을 세우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등 문지름은 테이블이 아닌 바닥의 매트에서 발생합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은 에너지의 발달을 따르는 신체의 “센” 라인을 따르고 육체적 불안과 심혈관 구조와 더욱 자유롭게 관련됩니다. 전문의가 근육을 문지르거나 누르지 않기 때문에 절차는 자신의 몸에 대한 압력과 도달에 따라 다릅니다.

전문의가 손가락이나 발가락을 잡아당기거나, 귀를 잡아당기거나, 손가락 관절을 부러뜨리거나, 심지어 등을 대고 서 있기를 원하는 경우에도 놀라지 마십시오. 이 경험은 처음에는 특별할 수 있지만 너무 고통스러워서는 안 되므로 일반적으로 전투 중인지 여부를 알려야 합니다.

오일을 이용한 타이 마사지

타이 마사지의 방법도 마찬가지로 테이블 등을 문지르는 방식으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옷을 벗고 수건으로 덮인 테이블에 눕습니다. 귀하의 고문은 오일과 지압, 심층 조직 마사지 및 조절을 혼합하여 사용하여 압력이 있는 부위로의 혈액 진행을 방해하고 전달합니다.

타이마사지의 장점은?

타이 마사지는 건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고혈압이나 혈액 덩어리가 있는 배경이 있는 사람은 피해야 합니다.

타이 등 문지름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활동 후 회복 시간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적응력 증가
도움 과정
코티솔을 분비하여 불안을 감소시킵니다.
깊은 풀림감을 전진
타이 마사지는 다양한 종류의 등을 문지르면 기분이 좋아지는 새롭고 강력한 치료법입니다. 당신은 자유롭고 느슨한 느낌으로 회의를 완료해야 합니다.

임신 중이거나 힘든 질병을 겪고 있는 경우 등 문지름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PCP와 상담해야 합니다.

알로하를 로미로미 마사지로!

로미로미 마사지란?

어떤 경우에는 ‘사랑하는 손' 등을 문지르는 것으로 언급되지만, Lomi는 하와이어로 “문지르다”, “완화시키다” 또는 “운동하다”를 직접적으로 의미합니다.

실제 관행과 다른 것, 이 전통적인 유형의 등 문지름 치료에는 추가로 거대한 이세계적 요소가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등을 문지르는 사람들의 생명 요소를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마음에서 손을 통해 예배의 진행을 여도록 지시받습니다. Lomi rub과 함께 일하는 많은 전문가들은 그것을 뮤지컬 및 스트리밍 댄스-rub 일정으로 묘사하기를 좋아합니다.

Lomilomi Massage의 역사적 배경은 무엇입니까?

현지 하와이 사람들은 로밀로미가 실제 등을 문지르는 것을 초과한다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영혼과 다시 연결하는 행위입니다.

하와이의 관습적인 등을 문지르는 것은 특정 정보와 정보의 관리자로 간주되는 Kahuna 성직자들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작업의 구성 요소로 그들은 개인이 자신 및 일반적인 환경과 연관되도록 돕기 위해 계획된 영혼 변화 경험인 ‘신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로밀로미의 근본적인 사고방식은 ‘후나 지혜'입니다. Huna는 모든 생명체의 본질적인 갈망이 행복을 추적하는 것임을 받아들입니다. 특히 ‘통일', ‘사랑', ‘숨결'을 의미하는 ‘건강'의 개념을 발전시킨다. 지속적이고 과도하게 선릉오피 일반화된 용어(아래팔과 손바닥 사용)와 섬세하고 돌보는 접촉, (때로는) 청원 및 춤의 조합은 몸과 정신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받아들여져 당신이 그저 ‘존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로미로미 마사지 절차


로밀로미 마사지는 테이블이나 바닥 매트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훈련은 여기저기서 부드러움의 스냅샷으로 시작될 수 있으며, 전문가가 당신을 환영하여 그들과 함께 간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스위트 아몬드, 호호바 및 아보카도 오일의 혼합물을 사용하여 긴 팔뚝 바디 스트로크를 적용하고, 문지르고, 짜고, 늘리고 누르는 동작으로 닫습니다.

심오한 긴장을 통합할 수 있지만 동시에 긴장을 풀고 실제로, 진지하게, 지적으로 개인의 일반적인 확립을 지원할 수 있는 의심할 여지 없이 행복한 등을 문지릅니다.

모든 하와이 사람의 등을 문지르면 고문이 감각과 본능을 깨고 당신의 몸이 말하는 모든 것에 따라 정상적인 치료를 스트리밍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두 손과 아래팔로 수행되는 전신을 따라 짧은 스트로크를 포함하며 가벼운 관절 회전과 부속기 확장에 가깝습니다.

마찬가지로 조언자는 신체의 두 부분을 동시에 중심으로 하며 Lomilomi 반죽을 제공하는 부위가 다양한 전문가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몸의 어느 한 곳에서 중심을 제거하여 긴장을 풀고 춤을 추듯 전개하는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입니다. .

lomi의 흥미로운 부분은 때때로 위장 문지름을 통합한다는 것입니다. 신체의 이 영역이 집중되는 이유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하나는 하와이 관습에 따라 결장이 개인의 정신이나 심장에 필수적인 것으로 이해되지만 위장 관련 문제를 용이하게 하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생각할 수 있는 또 다른 설명은 태양 기반 신경총(신체의 초점/중심 설정)이 위장 문지름에 대한 정당화라는 것입니다.

누가 Lomilomi Massage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로미로미 마사지는 누구나 만족할 수 있습니다.

0

0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