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일럽 윌리엄스와 시카고 베어스는 문 밖에서 세계 챔피언처럼 보였습니다.
그러자 윈디 시티 서커스 텐트의 트랩 도어가 하품을 하며 열렸고, 모두 무너져 월요일 밤 미네소타 바이킹스에게 27-24로 패했습니다.
윌리엄스는 베어스를 깔끔한 퍼스트 소유 터치다운으로 이끌며 6개의 패스를 모두 성공시키고 9야드 스캠퍼를 통해 10개의 플레이 드라이브를 마무리했습니다. 개막 대본에는 윌리엄스의 모든 것이 담겨 있었습니다: 선명하고 정확한 송구, 로마 오둔제로 가는 이동 중 군침 도는 다트, 곤경에서 벗어난 헤드 스크램블, 네 번의 퍼스트 다운, 몇 번의 세컨드 다운 전환 등. 윌리엄스의 첫 번째 오프닝 드라이브 TD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메이저 토토사이트
하지만 거기서부터 상황은 틀어졌습니다.
베어스는 전반전 나머지 기간 동안 전반전에 단 4번만 더 다운을 기록했습니다. 후반전에는 수비진이 J.J. 맥카시를 제압하는 데 성공하지 못한 윌리엄스와 베어스의 상황이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결국 바이킹스는 시카고의 공격이 계속 진흙탕에 빠지면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4쿼터에서 17-6으로 앞선 상황에서 2분 59초를 남기고 27-17로 뒤졌습니다.
윌리엄스는 팀의 공식 녹취록을 통해 "우리는 경기를 지배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두 점까지 통제하고 있었습니다. ... 그 사고방식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이며, 우리가 설교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경기가 진행될수록 윌리엄스는 리드가 멀어질수록 압박을 가하는 듯했습니다. 2년차 쿼터백의 정확도는 떨어졌고, 충분한 포켓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번 높은 자리를 놓쳤습니다. 복귀 모드에서 와이드 오픈 D.J. 무어를 놓쳐 TD가 될 가능성이 있는 패스를 놓치는 등 그의 부진한 패스 중 일부는 얼굴을 찡그릴 정도로 다양했습니다.
시카고의 벤 존슨-칼렙 윌리엄스 노조만큼 낙관적인 전망을 얻은 새로운 시대는 드뭅니다. 한 분기 동안 결혼 생활은 완벽해 보였지만 상황이 반전되면서 코치나 QB 모두 즉시 성공할 수 없었습니다.
존슨은 윌리엄스에 대해 "그가 정말 잘 시작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르겠어요. 돌아가서 그 미완성이 정확히 어디에 있었는지 살펴봐야 할 것 같아요. 확실히 조금 건조해진 느낌이었어요. 아마 (바이킹스 수비 코디네이터 브라이언) 플로레스와 바이킹스도 어느 정도 조정을 해준 덕분일 거예요. 어떤 것들은 더 강화되기도 했죠."
윌리엄스는 한 경기가 한 시즌을 만드는 것은 아니며, 존슨의 시스템에서 편안함을 느낀다고 언급했습니다.
"좋은 점이 많았던 것 같아요."라고 2학년 QB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소통. 그는 연극을 빨리 접고 있었습니다. 허들에서 벗어날 수 있었기 때문에 더 잘해야 합니다. 라인에 도달하고 견제할 수 있었기 때문이죠. 성장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부터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시작은 시작이지만 결코 끝은 아닙니다. 우리는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공격에 계속 열정을 쏟을 것이고, 그와 저는 이 팀에 열정을 가지고 승리할 것입니다."
윌리엄스는 총 35개 중 21개의 패스(60%)를 기록하며 210야드를 기록했고, 한 번의 TD 패스로 86.6개의 패스를 기록했습니다. 이 중 58야드는 TD를 포함한 6번의 시도에서 러싱하며 베어스를 이끌었습니다.
바이킹스의 견고한 수비 라인이 윌리엄스에 대한 압박을 강화하면서 후반전부터 강화된 공격 라인이 새기 시작했습니다. 쿼터백이 두 자루만 가져갔지만 압박감이 분명히 윌리엄스에게 전달되어 잘못된 패스로 이어졌습니다.
시카고는 이번 일요일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를 상대로 0-1로 승리하는 등 2부 리그 연속 패배를 피하기 위해 쿼터백과 초대 감독 모두 정리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우리는 1주차에 접어들면서 실수를 가장 적게 하는 팀이 경기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우리는 잘못된 편에 있었습니다."라고 존슨은 말했습니다. "경기 후반에 저를 포함해 너무 많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제가 더 잘할 수 있었던 일도 많았고, 여러 선수가 더 잘할 수 있었던 일도 많았습니다. 통계표를 내려다보니 12개의 페널티킥이 나오면 서둘러 정리해야 하는데, 우리는 모든 훈련 캠프도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해결할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집단적인 노력이 될 것입니다. 아무도 손가락질하지 않습니다."
베어스는 2023년 이후 4분기에 10포인트 이상 앞서면서 4패를 당했으며, 이 기간 동안 NFL에서 가장 많은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