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항상 스포츠 회장을 지킬 것입니다 아스널 이적 사가에 대해 빅토르 교케레스에게 이별 메시지를 보냅니다

스포츠 CP 회장 프레데리코 바란다스는 빅토르 쾨케레스가 아스널로 떠난 것에 대해 비판을 거부했지만, 스웨덴 ?

나는 항상 스포츠 회장을 지킬 것입니다 아스널 이적 사가에 대해 빅토르 교케레스에게 이별 메시지를 보냅니다

스포츠 CP 회장 프레데리코 바란다스는 빅토르 쾨케레스가 아스널로 떠난 것에 대해 비판을 거부했지만, 스웨덴 공격수의 에이전트를 조롱할 기회를 잡았습니다.


쾨케레스의 이적 사가는 최근 창에서 가장 사건적인 이야기 중 하나였습니다. 이적료를 둘러싼 신사 합의에 대한 오랜 주장은 공갈 혐의가 제기되면서 기각되었고, 결국 공격수는 협상을 통해 무력화를 시도하기 위해 파업에 돌입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쾨케레스는 최근 이러한 극단적인 조치를 취했다고 옹호했습니다.


두 클럽 간에 수수료가 합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스포르팅은 점점 더 선을 넘는 거래를 간절히 원하는 아스널 유니폼에서 모든 가치를 끌어내며 강경한 협상가임을 입증했습니다. 심지어 ö케레스의 대표들은 긴장된 논의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에이전트 수수료를 포기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총 6,350만 파운드(8,530만 달러)에 달하는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최근 언론에 출연한 바란다스는 자이케레스나 그의 대리인들과 문제가 없는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양측에 대한 자신의 감정이 여전히 긍정적이라고 주장했지만, 후자에 대한 그의 발언은 다른 시각에서 나왔습니다.


"저는 [이동] 요케레스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라고 바란다스는 말했습니다. "그는 항상 이 클럽의 전설이 될 것이며, 스포르팅의 회장으로서 저는 항상 그 전설을 지킬 것입니다. 그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제가 가진 최고의 프로 중 한 명이었습니다.


"저는 그의 에이전트들에 대한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9천만 유로를 벌고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에이전트입니다. 저는 최고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수료는 전혀 없습니다."


ö케레스는 아스널에서 처음 세 경기에 출전해 두 골을 기록했으며, 새로 승격한 리즈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5-0 승리를 거두며 두 골을 넣었습니다. 그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을 상대로 한 무득점 경기에서 그의 활약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제 스웨덴을 떠나 새로운 맨유의 벤자민 셰슈코가 이끄는 금요일 슬로베니아와의 월드컵 예선전에서 교케레스는 자신감을 더 쌓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번 시즌 두 공격수의 두 번째 맞대결을 예고하며 셰슈코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스웨덴]에는 최고의 선수들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자질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최고 수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Top
Comments (0)
Login to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