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사지 개척자 존 켈로그의 초상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사지 개척자 존 켈로그의 초상

우리 현실에 영향을 미친 사람들은 한때 전설이라고 불립니다. 제 사람 중 한 명인 John Harvey Kellogg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John Harvey Kellogg의 업적은 어떤 행동을 해도 훌륭합니다. 전기 조명과 사인파 흐름의 회복 가치 공개 뒤에 있는 사람, Battle Creek의 웰빙 식품 산업의 조직자이자 마지막이지만 절대적으로 중요한 것은 1885년에 쓰여진 역사서 ” The Art of Massage “의 작가입니다.

미국의 개척자

그의 책에서 Kellogg는 Battle Creek Sanitarium에서 리허설을 하는 다양한 등을 문지르는 방법을 분명히 묘사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등을 문지르는 기술이 미국의 다른 웰빙 사무실보다 더 크고 지속적으로 관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Kellogg는 독특한 성격과 변덕스러운 성향을 가진 흥미로운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키가 약 5피트 3인치였으며, 자신의 작은 가장자리를 균형 잡기 위해 즐겁게 지낼 수 있는 능력을 활용했습니다. 그는 항상 흰색 옷을 입고 있습니다. 그는 어깨에 그의 #1 새를 안고 Battle Creek Sanitarium 경내를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녔습니다. 그의 형제 윌은 더 노련한 형제가 그의 뇌에서 샘솟는 수많은 생각에 대해 앞으로 나아갈 때 메모를 받아 들이기 위해 서두르곤 했습니다.

대부분의 공상가와 마찬가지로 John Harvey는 그의 시대에 일반적으로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랜 기간의 격렬한 검토와 지원을 통해 그는 자신과 자신의 분야를 오늘날 각각의 가치와 타당성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평생의 성취

Kellogg의 가장 중요한 업적 중 하나는 등을 문지르는 전략의 조기 정상화였습니다. 그는 “불필요하고 낭비를 없애고 가장 명확하고 짧은 결과를 얻는 데 적합한 기술을 만들고 완성하기 위해” “마사지의 기술” 구성을 시작했습니다.

Kellogg는 학교 교육에 대한 확고한 신봉자였습니다. 그는 등 문지름과 등 문지르기의 재능 있는 응용을 적절하게 이해하기 위해 “생명 구조에 대한 유용한 조사가 전적으로 핵심”이었고, “등 문지르기에 대한 안마사 또는 연구가가 등의 생리학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감각 시스템.”

Kellogg는 수년 동안 자신의 방법을 조사했으며, 그의 끈질긴 노력의 결과를 논리적으로 기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었습니다. 그는 등을 문지르고 접촉하는 것의 가치를 파악하며 “단순히 손으로 몸을 만지거나 접촉하는 것이 아니라 재능이 있거나 능숙한 접촉입니다. 통찰력, 통제력, 이유가 있는 접촉, 본질적으로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선택된 생리학적 결과를 생성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등 문지름의 검토 및 활용에 관한 그의 조사 때문에 그는 “문지름이 인체 요소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좋은 수단의 비용을 관리한다”는 모든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치유자로 길러짐

John Preston Kellogg와 Anne Jeanette Stanley의 자녀인 John Harvey Kellogg는 1852년 2월 26일 미시간 주 타이론에서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미시간이 아직 야생이었던 시절에 어린 시절을 경험했습니다. 분독 생활은 잔인하고 불결했으며 그곳으로 이사한 개척자들은 건강에 해롭고 수많은 질병을 겪었습니다.

Kellogg가 네 살이 되었을 때 그의 가족은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 발전을 위한 베이스 캠프인 미시간 주 배틀 크릭으로 이사했습니다. 헌신적인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 가정에서 자란 그의 아버지는 고요하고 작은 목소리와 야만적인 확고부동한 사람이었습니다. 1852년에 신임으로 완전히 전환된 후 John Preston Kellogg는 마침내 회중 내에서 파이오니아가 되었습니다.

Kellogg는 자신의 회중이 지지하는 “건전한 생활” 거주자들에 대해 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는 엘렌 굴드 하몬 화잇이 세운 개신교 단체입니다. 재림교인들은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대오피 마사지 뿐만 아니라 물 고침이라고도 하는 수치료를 포함하여 웰빙을 보호하는 데 의존했습니다 . 재림교인들은 마찬가지로 고기, 담배, 술을 피해야 했습니다.

지식에 대한 열정

1866년에 화이트와 그녀의 이복 제임스는 서부 건강 개혁 연구소(Western Health Reform Institute)를 열었습니다. 설립은 전임 임상 책임자를 필요로 했고, Whites는 James Harvey Kellogg라는 젊은이를 조사했습니다. White's는 그의 임상 지도를 돈으로 도왔습니다. 그는 자신의 조사에 전념했고 Russell T. Trall 박사의 Hygieo-Therapeutic College에서 오랫동안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Kellogg는 추가로 혼자 자연과학을 시작했습니다. 좀 더 논리적인 임상 교육을 찾는 결단력 있는 남자, 그는 University of Michigan에서 선택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뉴욕으로 이사하여 Bellevue Hospital Medical School에 다녔습니다. 학교에 있는 동안 Kellogg는 사과, 그레이엄 솔틴, 갈은 코코넛을 가혹하게 섭취했습니다. 1년도 채 되지 않아 그는 졸업하여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1875년이었다.

내가 John Harvey Kellogg에 대해 좋아하는 점은 그가 개인이 하는 일이 웰빙의 목적을 전적으로 지지한다는 것을 무차별적으로 인정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는 웰빙 리허설이 실제로 개인이 건전해지는 데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스스로 검사를 해야 했습니다. 정보에 대한 갈증을 채우기 위해 Kellogg는 다이어트, 웰빙 및 등 마사지에 집중하기 위해 평생을 바쳤습니다.

시대를 앞서간 남자

Kellogg는 “The Art of Massage”에서 “저자가 등을 문지르는 데 도움이 되는 작업을 시작했을 때 이 기술은 대체로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가장하기 위해 확고한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으로 거의 의심의 여지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1882년에 배포된 그의 책 “노인과 젊은이를 위한 일반 사실”에서 Kellogg는 돌팔이에 대해 이렇게 표현합니다. 이 무자비한 악당들의 광고로 가득 찬 신문들이 있습니다.”

Kellogg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반죽을 리허설하는 것을 그다지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자신의 이해를 얻기 위해 젊은 전문가는 스톡홀름, 스웨덴, 독일 및 프랑스를 방문하여 “해외 마스터 컨트롤러”가 사용하는 등 문지름 전략에 대해 가능한 모든 정보를 얻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그의 노력보다 앞서 20년 동안 쓰여진 작곡과 논문에 집중했습니다. Kellogg는 등을 문지르는 문제에 관해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모든 기대를 뛰어 넘었습니다.

Battle Creek에서 영원히 세계에 영향을 미치다

1876년 Kellogg가 유럽에서 Battle Creek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Western Health Reform Institute의 임상 전문가이자 관리자로 상황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는 겨우 24세였습니다. 그 후 67년 동안 그는 저명한 사무실의 임상 감독자였습니다.

Kellogg는 중요한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그는 망명(asylum)이라는 표현을 시작했고 설립의 초점을 수치료에서 임상적이고 세심한 치료로 바꿨다. 그는 “망명은 개인이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이름을 배틀크릭 요양원으로 바꾸었습니다.

Battle Creek Sanitarium에서 Kellogg는 쇠약해진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안마사와 안마사를 고용하고 준비했습니다. 의료진을 위한 준비 학교는 188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Kellogg는 당시 중요한 잡지에서 사람들의 직위를 공개했습니다. 그의 학교에서 준비한 남녀들은 프로그램의 구성 요소로 반죽에 집중하는 의료진이 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Kellogg는 일관된 검사를 계속해서 넘어섰고 백 문지름의 다양한 기술과 프레임워크를 테스트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는 “불필요하고 낭비를 없애고 가장 명확하고 짧은 결과를 얻는 데 적합한 전략을 만들고 완성”해야 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사용하고 교육한 절차의 징후와 금기 사항을 소개하기 위해 “마사지의 기술”을 썼습니다. 그는 등 문지름의 다양한 기술 을 그룹화하려고 시도 했으며 지역에 따라 7가지 일반 클래스로 정렬했습니다. 그의 책에서 그는 스웨덴의 피터 링(Peter Ling)이 스웨덴의 등 마사지와 곡예 운동에 대한 연구 노력으로 환자를 돕는 데 목숨을 바친 점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Graham, Reibmayr, Murrell, Dowse, Schreiber 및 Tibbitts가 문지름에 대한 시험에서 만든 정착촌에 공을 들였습니다.

Kellogg는 진보적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요양원에서 일하거나 의료 절차에 대한 비용을 인정하지 않았으며 자선 사례를 인정했습니다. 그는 영양 결핍 청소년과 지역의 엄마들을 위한 건강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기꺼이 자원했습니다.

Kellogg에 대한 모호한 정보는 여성들이 적절한 몸매를 유지하고 디자인을 유지하기 위해 어떻게 느끼는지 테스트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그가 싸운 것입니다. “꽉 묶거나 거들로 중간 부분을 채우는 것은 장기에 문제를 일으키는 잔인한 관행입니다.” 꽉 끼는 속옷을 입어서 위장, 폐, 위장 문제가 있는 많은 여성들이 그의 망명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그들이 고급 디자인 파티에 가는 동안 여성들이 누울 수 있는 기이한 러브 시트를 가지고 있었던 이유일 것입니다.

켈로그는 추가로 담배 제조업자들을 뒤쫓아, 담배업계 기사의 적으로 구성하고, 흡연의 윤리에 관한 책 “담배주의”를 배부했는데, 또 다른 설명은 켈로그가 내 전설 중 하나다.

1888년 그의 정신 병원에서 그는 환자들을 위해 200가지 종류의 “샤워, 질세척 및 찜질”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정신병원에서 사용되는 몇 대의 등을 문지르는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망명의 클라이언트 목록은 5,000명으로 늘어났고 중간 규모의 연간 수입은 400만 달러였습니다.

모순의 남자

Kellogg의 “Fight Creek Idea”는 훌륭한 웰빙과 웰빙이 좋은 식습관, 운동, 올바른 자세, 자연스러운 공기, 반죽 및 정당한 휴식의 후유증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하려고 하지 않았지만 다른 사람들이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남자는 정신적 붕괴를 경험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지쳤고 끊임없이 지쳤습니다. 그는 도움을 원했지만 그의 성격 때문에 그를 도울 수 있는 재능 있는 사람들을 멀리했습니다.

그가 별로 다루지 않은 한 사람은 그와 가장 가까웠던 그의 형제자매인 Will Keith였습니다. 윌은 동생과 망명을 위해 헌신했지만 그에게는 매우 가혹했습니다. Will은 예외적으로 유익했고 Kellogg의 자금을 처리하려고 시도했지만 그의 보다 확고한 형제 자매는 Battle Creek Health Food Company 및 Sanitas Company를 포함한 수많은 조직에서 조정하지 않았고 현금을 잃었습니다.

Kellogg는 밀과 옥수수 칩 아침용 시리얼의 개선으로 자신의 고급 유산을 제조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상 도덕에 대한 그의 위치는 그를 비즈니스 항목에 그의 이름을 결합하는 것을 주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Will이 장기적으로 Kellogg의 Toasted Corn Flakes를 가족 브랜드로 변모시킨 홍보에 흥분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Kellogg라는 이름의 사용에 대한 갈등은 법정에서 싸움을 촉발했고 형제들은 서로 다른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그 사이에 망명은 훌륭하게 잘 지내고 있었고 1928년에 15층짜리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비극적으로 증권 거래소는 다음 해에 파산했습니다. 사무실의 빵과 버터였던 부유한 고객들은 다시는 방문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재정적 문제가 확대됨에도 불구하고 Kellogg는 계속 일했지만 1930년까지 조직은 계속되는 규모로 다시는 버틸 수 없었습니다. 1942년에 기본 구조가 중앙 정부에 제공되었습니다. Kellogg 박사는 치료 커뮤니티를 도로를 개발 중인 Fieldstone Annex로 옮겼습니다.

Kellogg는 1943년 12월 14일 91세의 나이에 양동이를 걷어찼습니다. 그는 의사이자 회장으로서 가능한 한 역동적이었습니다. 사망 당시 그는 식품 및 사이클, 운동, 시연 및 회복 기계에 대해 30개가 넘는 면허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Kellogg는 정력적으로 고급 반죽. 그는 공인된 의사로서 ( 부산오피 ) 등 문지르기 연습의 장인 정신과 연구에 진정성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반죽을 연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의료 간병인이 되도록 수많은 여성들을 준비시킨 몽상가였습니다. Kellogg는 나의 전설 중 하나이지만 우리 부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John Harvey Kellogg의 삶, 시대 및 수많은 업적에 대해 알아봄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구오피 부산오피 오피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