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사지 오일 성분의 뿌리에 도달하기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사지 오일 성분의 뿌리에 도달하기

지난 기사에서 저는 천연 오일을 약화시키는 것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자신과 고객의 웰빙을 위해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광범위한 안전한 회춘 오일은 우리가 원하는 만큼 상상할 수 있는 혼합을 위한 놀라운 단일 노트와 믹스를 제공합니다. 이상적으로는 등을 문지르고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살펴봐야 하는 다양한 회춘 연고에 대한 엄청난 결정이 당신에게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당신에게 알려 주고 싶은 또 다른 요소가 당신의 작업에서 수정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믹싱 당신의 운송업자.

트랜스포터 오일

수송기 오일(천연 오일과 관련하여 완전히 고유함)은 반죽에 사용되는 질량 부피를 포함하는 기름기 있는 기본 물질입니다. 향기로운 치유에서 명시적으로 피부에 약용 연고를 바르거나 회춘 오일의 피부 사용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등 문지름 어드바이저는 등 문지름 치료 의 특징으로 피부에 기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향기로운 치유의 만남을 실질적으로 쉽게 만듭니다. 마사지 2016년 11월호에서 저는 등을 문지르는 믹스에 안전하게 추가하고 회의의 가치와 적절성을 높일 수 있는 세 가지 약용 오일을 제안했습니다. 우리가 고객에게 바르는 회춘 오일이 그들과 우리 둘 모두에게 괜찮은지 확인해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품목에 대한 잠재적인 위험을 피해야 합니다. 어쨌든, 당신은 당신의 등을 문지르는 기름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기구

꽤 오래 전, 등을 문지르 때마다 오일로 교체하기 전에 손에 닿는 등 문지름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저의 고정 장치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내가 이해하거나 명료하게 표현할 수 없는 많은 수정 사항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건강한 피부와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에 넣는 것과 그것이 얼마나 유독하고 암을 유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최근에 알게 되었습니다. 이 물질을 손과 고객에게 얼마나 자주 바를 것인지 숙고하면서 저는 좀 더 확신을 주는 무언가를 찾아야 했습니다.

그제서야 오일을 확인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오일은 단독 고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 안에 정확한 것이 들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크림이나 모이스처라이저보다 오일을 사용하는 것으로 적응했다고 가정하면 대구 오피 마사지 오일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다시는 강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기유

코코넛과 아몬드

오랫동안 저는 FCO(Fractionated Coconut Oil)를 모든 등을 문지르는 회의를 위한 운반용 기름으로만 사용했습니다. FCO, 즉 중쇄 지방 물질은 요리에 사용되는 코코넛 오일과 비슷하지만 강한 부분을 제거하여 얇고 투명하며 무취의 오일을 만듭니다.

그것은 피부에 쉽게 투자되었으며 많은 고객이 다양한 항목을 사용하는 다양한 전문가의 문지름으로 할 때 “어디서나 매끄럽지 않은”느낌이 들지 않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스웨디시 백 문지름의 플로팅 스트로크와 심오한 기본 작업에 정상적인 느린 근막 이완 스트로크 모두에 대해 훌륭하게 기능하는 하나의 설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smidgen을 사용하는 한 심오한 작업을 위해 어떤 경우에도 모이스처 라이저에 오일을 선호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FCO가 빠르게 동화되기 때문에 나는 어떤 경우에도 피부의 상층부에 좋은 끌림을 얻을 수 있지만 고객은 그리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 수반될 수 있는 짜증나는 분위기의 큰 부분으로 통찰력을 갖지 못합니다. 장점을 더하기 위해 FCO는 다른 잘 알려진 운송업자들처럼 냄새가 나거나 시트를 더럽히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이 모든 사람을 위한 오일이 아니라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그러나 코코넛 오일을 사용할 수 없는 고객이 있기 위해 10년 이상의 리허설 문지름을 통제했다고 가정했습니다. 향수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무향 크림이나 오일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다른 것이 필요한 개인을 위해 몇 가지 베이스 오일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몇 달 전에 다른 고객이 방문하여 그녀가 코코넛에 과민하다고 말하게 했습니다. 나는 코코넛 감수성을 가진 사람을 만난 적이 없었고 “모두를 위한 FCO”에 대한 나의 관점이 조정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그 시점에서 아몬드 오일이 현재 내 의약품용 오일 구색에 포함될 수 없는 것 같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 시점에 있었습니다. 나는 아몬드 오일이 더 두껍고 다소 끈적끈적하다고 보았다. 그것은 피부 속으로 빠져드는 동안 계속되었지만 점점 더 느려지는 것은 덜 자주 요구되었습니다. 플로트와 슬라이드는 정말 비슷했지만 과도하게 활용하는 것이 더 간단했고 얼마나 많은 오일을 빼냈는지 수정해야 했습니다.

호호바

내가 FCO를 발을 다루기에 지나치게 날씬하다고 생각한다는 설명을 위해 내 부산오피 등 마사지 도구 보관함 에 추가하기로 선택한 세 번째 오일이 있습니다 . 모든 이상한 전문가 중 이 문제가 있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발로 FCO를 사용하려고 하면 나에게 발생하지 않습니다. 발의 기저층의 두께와 기름의 가느다란 얇음에 대해 단순히 작동하지 않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한번은 회의에서 이 문제로 씨름하다가 “다른 오일을 사용해 보겠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최근에 약간의 호호바 오일에 들어갔다. 호호바 오일은 실제로 식물성 왁스이고 피지를 가장할 수 있기 때문에 아몬드 및 코코넛과 관련하여 약간 독특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대부분의 경우 호호바를 피부 건강 관리나 얼굴 관리의 기초로 삼습니다. 그러나 이 약간 더 두꺼운 일관성은 불쾌한 발 뒤꿈치의 가장자리, 굳은 밑창 및 피곤한 발가락에 훌륭하게 작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썩은 냄새가 나는 사실적인 유용성의 매우 긴 시간 프레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피부 유형에는 매우 잘 위험 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백 럽 오일보다 약간 두껍습니다.

최근에 나는 전형적인 마사지 오일 (분명히 민감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을 FCO와 아몬드 오일의 50/50 혼합물과 1온스당 라벤더, 유향, 몰약의 회춘 밤 혼합물 15방울로 교체했습니다. 냄새는 고객에게 풀리고, 오일은 근육을 진정시키며, 제 손은 그들이 맡은 책임을 처리하는 동안 행복합니다. 고객의 발 앞에 앉기 전에 호호바 한 병을 가져오고 고객이 발가락에 추가 TLC가 필요할 경우를 대비하여 약간의 시어 마가린을 손에 쥡니다.

코코넛, 아몬드, 호호바는 다양한 견과류와 씨앗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유 중 세 가지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각각 독립적으로 또는 다양한 양으로 함께 활용하여 최상의 느낌과 용량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고객 모두에게 가장 좋은 오일 혼합물을 조사하고 찾아내 고객의 몸에 바르는 것에 대해 긍정적일 수 있습니다. 접근 가능한 다양한 트랜스포터 오일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는 Susan M. Parker의 Power of the Seed를 참조하십시오.

오피가이드 오피사이트 오피후기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