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마사지 치료가 골관절염 관련 무릎 통증에 도움이 됩니까?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마사지 치료가 골관절염 관련 무릎 통증에 도움이 됩니까?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 치료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마사지 트리트먼트 뒤에 있는 생각은 마사지 트리트먼트의 겹침과 쓰다듬기가 혈액을 무릎으로 운반하고 혈액이 회복하는 무적 반응을 시작하여 섬세한 조직을 고정한다는 것입니다. 기분도 더 좋아집니다.

다른 비주의적 적용과 마찬가지로 마사지 치료는 상당히 의심스러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의심스러운 중요성 과학자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모르고 실제로 그것이 개인에게 도움이 된다고 가정할 때 무릎이나 허벅지 근육의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하고 있습니까?

무릎 치환술을 피하려고 시도하는 수많은 환자를 보는 동안 무릎 치환술 후 고통스러운 고통을 겪고 있는 환자를 실제로 봅니다. 이 사람들은 대체로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들려줄 누군가에 의해 언급됩니다.

몇 달 전에 무릎 교체를 받았습니다. 나는 실제로 무릎을 완전히 펴지 못하고 여전히 정말 커졌습니다. 내 고문은 내가 “매우 가깝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가볍게 말하면 내 포근함은 엉덩이에서 무릎까지 닿습니다. 마사지 치료를 받는 동안 전문의는 내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을 알려주었습니다. 나는 운동을 하지 않는 근육 전체에 거대한 송이가 있습니다. 나는 혼자서도 더 많은 것을 배우 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되는 모든 웹 기반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골관절염 관련 무릎 통증에 마사지 치료가 도움이 됩니까?

무릎 대체술을 받지 않은 경우, 무릎 대체술을 멀리하려고 하므로 이 기사를 읽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마사지 치료가 도움이 될까요?

임상 일기 Medication의 2020년 10월 논문은 무릎 골관절염이 있는 개인의 마사지 치료의 실행 가능성에 대한 또 다른 검토를 선언했습니다. 이 연구의 과학자들은 ” 마사지 치료 가 무릎 골관절염 환자의 고통, 견고성 및 실용적인 상태를 더욱 발전시키는 데 마사지 가치가 있다고 확인한 Researchgate의 과거 검사 “에 주목했습니다. 무릎 골관절염에 대한 마사지 증거는 광범위한 프레임워크 평가에서 점수를 벗어났습니다.” 대체로 전문가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여부를 알지 못하며 그것이 무릎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하는지 개인에게 도움이 되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이전에 참조한 바와 같이.

따라서 이 연구의 목적은 “마사지 치료가 무릎 골관절염 환자 치료에 가치가 있는지 평가하기 위한 완전한 증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마사지가 더 좋게 느껴집니다. 그것이 연구에 있는 개인에게 도움이 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일반적으로 무릎이 아프고 무릎을 문지르는 근본적인 반응을 보이는 사람에게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무릎을 위한 향기로운 힐링 마사지

조사해보시거나 받아보신 분들은 향기로운 치유 마사지가 마사지에 효과적인 성분을 추가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카모마일, 유칼립투스, 생강, 라벤더, 유향, 레몬, 페퍼민트와 같은 수많은 일반 의약품에서 발견되는 천연 향유 또는 오일입니다.

우리는 향기 기반 트리트먼트 마사지를 귀중하고 완화시키는 것으로 본 많은 환자들을 정말로 봅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현재 이점이 있고 무릎 문제가 계속 악화되고 있다는 이유로 우리 사무실에 있습니다.

A Walk 2018 집중 일기 Torment The Board Nursing, American Culture of Torment의 권위 있는 일기 The Executives Medical caretakers는 골관절염 환자의 무릎 통증 및 유용한 상태에 대한 향기로운 치유 마사지의 영향을 평가했습니다.

그들은 다음을 발견했습니다: “골관절염 환자에게 작용한 향기 기반 치료 마사지는 무릎 통증 점수를 감소시키고, 아침의 탄력을 감소시켰으며, 실제 작업 상태에 작용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향기 기반 치료 마사지에 대한 명확한 준비가 수용되는 한, 향기로운 치유가 일상적인 치료에 제안될 수 있습니다. 비간섭 치료 단위, 진료소 및 가정에서 사용하십시오.”

향을 베이스로 한 트리트먼트와 부산오피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더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 최소 반년

2021년 1월 리뷰에서는 무릎 골관절염 환자의 무릎 통증, 아침의 견고함, 일상 생활 능력 및 개인적 만족도에 대한 향기로운 치유 및 마사지 치료의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93명의 환자를 임의로 마사지(31명), 향기 치유(31명), 대조군(31명)의 3개 모임으로 나누었다. 정보 수집 도구는 세그먼트 품질 설문 조사와 KOOS(Knee Injury and Osteoarthritis Result Score) 설문 조사였습니다. 여론 조사는 중재 전에 그리고 세 모임의 모든 모임에서 중재 후 다섯 번째와 열 번째 모임에서 끝났습니다.

결과: 리뷰는 향기로운 치유 모임에서 중재의 5차 회의 및 10차 회의에서 부작용, 고통 및 능력의 하위 척도의 전형적인 점수가 벤치마크 그룹보다 근본적으로 더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향기로운 치유는 많은 암시적 완화를 제공하지 않음). .

마사지 치료 그룹은 중재가 시작될 때 가장 주목할 만한 악화 점수를 받았지만 열 번째 중보 모임이 끝날 무렵에는 악화 점수가 가장 낮았습니다.

향기 기반 처리 묶음에서 조정의 다섯 번째 회의 및 열 번째 회의에서 일상적인 존재 점수의 정상적인 실행은 모두 벤치마크 그룹에서보다 높습니다.

활동의 정상적인 실행 및 스포츠 운동은 향료 기반 트리트먼트 및 마사지 트리트먼트 송이 대조와 모든 중재 시즌의 벤치마크 그룹 사이에서 모두 대조됩니다.

개인 만족도 하위 척도의 정상 점수에서 모든 중재 시즌의 모임 간에 엄청난 대조가 없습니다.

끝: 분석가들은 무릎 골관절염 환자에게 마사지 치료와 향기로운 치유를 모두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중재는 환자에게 미치는 영향이 환자에게 나타나도록 환자에게 반년 이상 지연되어야 합니다.

운동 기반 회복 시설, 진료소 및 가정.”

인출된 배열이 아닌 향기 기반 트리트먼트 및 마사지 트리트먼트

2022년 2월 일기에 집중된 임상 실습의 상관 치료 구성: 마사지 치료가 무릎 골관절염에 활용되는 동안 이 연구의 과학자들은 증거가 부족하다고 지적합니다. 그들의 검토에서 탐사 그룹은 선릉오피  마사지 치료가 무릎 골관절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증거를 찾기를 희망했습니다. 이를 위해 최근 배포된 자료를 감사했습니다. 737명의 회원이 포함된 12개의 조사가 통합되었습니다.

1개월에서 약 1개월의 치료 후 마사지 묶음의 고통 및 견고성 점수가 크게 감소했으며 6개월에서 약 2개월의 치료 후 견고성 및 유용성 점수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장거리 치료 결과에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향기 기반 트리트먼트 마사지를 사용하면 견고성 점수가 눈에 띄게 크게 감소했습니다.

향기 기반 트리트먼트 마사지는 표준 마사지보다 낫지 않았습니다.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현재 고통, 탄력 및 유용성 점수에서 약간의 개선을 촉진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향기 기반 트리트먼트 마사지는 표준 마사지 트리트먼트보다 나은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무릎을 돌보지 않고 허벅지를

2018년 5월 Diary of Manipulative and Physiological Therapeutics(3)의 집중 기사에서는 무릎 통증에 대한 마사지 치료의 이점에 대한 평가를 한 번 더 제공했습니다. 이 검토에서 전문가들은 무릎 골관절염이 있는 더 노련한 성인의 압박 가장자리 및 근육 적합에 대한 끊임없는 압력 흥분(5분 마사지 치료)의 영향을 평가했습니다.

과학자들이 발견한 것은 지속적인 압박감(5분 마사지 치료)을 가진 환자(16명의 환자) 모임에서 “압력-고통 한계는 고통에 대해 근본적으로 개선되었으며, 근육 적합도의 개선은 크지 않았습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이 결론을 내린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통은 무릎 골관절염과 달리 평균 허벅지 근육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개인적인 만족에 관한 것이며 자기 영향을 받은 결과에 관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2017년 6월 일기 고통 약물에 집중된 연구입니다. 이 리뷰는 마사지가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지 지적으로 도움이 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학습 초점을 한 눈에 살펴봐야 합니다.

이 주관적 검토(본질적으로 개인에게 어떻게 느낄지 묻는 검토)에서 검토에 참여한 개인은 다음과 같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임상 예비 단계에서 추적한 바와 같이 잠재적으로 확장된 실용주의적 지위와 고통 점수를 넘어서는 영향을 완화하고 개인적인 만족과 암시적인 완화에 노력했습니다.” 대체로 개인은 자신이 가져야 할 것보다 개선되었다고 느꼈습니다.

전문가들은 마사지가 제공하는 이점에 대해 환자와 이야기할 때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강화, 일상 생활의 운동을 수행할 수 있는 우수한 능력.

한 환자는 무릎이 정말로 악화되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불편함에 대해 중요한 도움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과학자들은 그녀의 마사지 치료가 긴장을 풀어줌으로써 경감을 주었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또 다른 회원은 2개월 후 무릎 기능 점수가 크게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사지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와 일상 생활의 전반적인 개선을 언급했습니다. 즉, 이 회원은 확실히 더 끔찍했지만 개인적인 만족도에서 감정적 개선을 느꼈습니다. 이 이해할 수 없는 발견은 스스로 영향을 받은 결과일 수 있습니다.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