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면역 체계 지원으로서의 마사지 요법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면역 체계 지원으로서의 마사지 요법

합리적인 식사 루틴 외에 표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안전한 프레임워크를 도울 필요가 있을 때 핵심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안전한 프레임워크를 더 기초적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느 시점에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시도했습니까? 아마도 당신이 할 시간입니다!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기분 좋은” 화학 물질을 전달하여 몸을 느슨하게 하고 당신에게 특별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이상을 성취합니다!

researchgate의 연구에 따르면 표준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은 더 나은 민감하지 않은 프레임워크를 높이 평가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쇠약해지거나 지쳐 있다고 느끼든, 일상적인 마사지 치료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저항하는 골격을 지지하는 데 마사지 치료의 가능한 이점을 조사해 보겠습니다.

마사지 요법으로 면역 체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

1. 순환 증가 및 림프 흐름 개선

확장된 혈액 보급과 근육 조직의 림프 흐름에 작용하는 것은 마사지 치료의 근본적인 의학적 이점입니다.

일반적으로 여기에 적용되는 치료 방법은 혈액이 차단된 신체 부위를 통해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정한 혈류를 일으키는 적당한 긴장을 만듭니다.

더 나은 혈액 흐름은 확장된 림프 흐름을 촉진하여 고체 보충제를 공급하고 신체 부위 전체에서 대사 폐기물을 분리합니다.

이러한 다수의 주기는 더 나은 저항성 프레임워크로 이어집니다.

2. 림프구 수치 확장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과 협력한 리뷰 결과에 따르면 부산오피  마사지 치료는 근본적으로 인체의 림프구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림프구 세포는 림프 및 혈액 조직에서 발견되며 표면 수준에 수용체 입자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원자는 항원과 같은 파괴적인 물질을 신체에서 제한 및 제거함으로써 방어하는 안전한 프레임워크를 돕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독특한 상황에서 마사지 치료의 역할은 림프구의 활동을 구축하고 그에 따라 저항 프레임워크에 대한 작업과 함께 질병과 싸우는 몸을 돕는 것입니다.

3. 근육통 감소

극심한 고통으로 인해 발생하는 빠른 관심사는 그것이 초래하는 상처에서 멀어지는 저항력 약화입니다. 국립 생명 공학 정보 센터의 보고서에 따르면 악화는 신체의 기능을 재프로그래밍함으로써 신체의 안전한 프레임워크에 불리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운 좋게도 마사지 치료는 이러한 종류의 고통을 줄이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에는 결합 조직과 근육의 내부 층에 집중하기 위해 심오한 조직 쓰다듬기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치료는 조직의 편안함을 완화하고 조직의 다양성을 증가시켜 신체의 고통을 줄여줍니다. 고통이 줄어들면 안전한 틀이 크게 향상됩니다.

4. 스트레스 감소

스트레스는 면역억제제입니다. 엄청난 압력을 받는 시점에서 항원을 방어하는 안전한 프레임워크의 능력이 감소하여 신체가 공격과 질병에 더 취약해집니다.

마사지는 고통을 줄이고 기쁨을 높여 회복시키는 엔돌핀을 전달하여 압력을 제한합니다. 마찬가지로 치료는 맥박을 낮추고 긴장을 풀기 위해 내부 열 수준을 증가시킵니다. 마찬가지로 바디 풀림은 감소된 맥박과 우수한 민감하지 않은 프레임워크를 달성합니다.

5. 더 나은 정신 건강

뇌의 신체 연관성은 깊은 관계입니다. 이 두 가지는 즉각적인 연결이 있습니다. 이것이 낙담과 불안과 같은 열악한 정서적 웰빙이 저항하는 틀을 약화시켜 심각한 부작용과 오염에 대해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마사지 치료가 영웅 역할을하는 곳입니다! 마사지는 심리적 건강을 위한 최고의 치료법입니다.

  • 압력을 낮춘다
  • 긴장 완화
  • 촉감 감소

대뇌 도파민과 세로토닌을 확장하여 위의 큰 영향을 모두 통합하면 더 안전한 프레임 워크가 촉진됩니다.

건강한 면역 체계를 위한 마사지 요법

현재 당신은 당신의 안전한 뼈대를 지원하는 마사지 치료의 가능한 이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임상 전문가들은 선릉오피  마사지 치료의 일시적인 이점이 신경과민과 불안을 감소시킨다는 데 동의합니다. 현저하게, 상당한 장거리 이점은 더 나은 림프구 수준, 확장된 도파민 및 추가 발달된 세로토닌 수준과 같은 무적 마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기존의 스웨디시 마사지를 선호하거나 도움 연장 또는 구아샤와 같은 대체 방법을 시도하려는 경우 Body Restoration Spa는 감기 및 독감 시즌 동안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적응 가능한 다양한 신체 구조 혜택을 제공합니다. 안전한 프레임워크를 행복하고 견고하게 유지하기 위해 지금 저희와 회의를 예약하세요!

마사지 요법과 면역 체계

그 누구도 지지력이 있는 치유력이 마사지를 받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고통, 슬픔, 불안 및 스트레스를 줄이는 동시에 우리의 무적성을 돕습니다. 이 모든 것이 우리의 심리적, 실제적 번영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칩니다. 고통은 우리의 삶과 개인적인 만족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는 혈류를 확장하고 악화를 촉진하며 근육의 편안함을 감소시켜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를 받은 사람들이 부상과 질병에 더 잘 걸리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압력의 감소는 마사지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 스트레스는 맥박을 높이고, 체중 증가를 방해하는 압력 화학물질 코르티솔의 높이를 높이고, 순환 긴장을 높이고, 뇌 통증, 위장 관련 문제, 휴식 문제, 관상 동맥 질환, 기억력 및 집중력 문제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의 불굴의 틀에 영향을 미치고 우리를 진정으로 아프게 만듭니다. 삶의 모든 압력을 제거할 수는 없지만 확실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압력을 줄이는 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관습적인 마사지 치료를 받는 것이 우리의 안전한 골격을 지원하고 독극물을 씻어내며 혈액이 몸 전체로 흐르도록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는 질병과 싸우는 우리 몸을 돕고 코르티솔 감소를 도울 수 있는 백혈소판의 작용을 만듭니다.

일상적인 습관처럼 기분이 좋을 때 마사지를 받으십시오. 다른 무료 및 전통 약품과 함께 마사지를 하면 최상의 모습과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외모와 느낌이 가장 좋은 시점에 당신은 전성기이며 집, 직장, 스포츠 및 일상 생활에서 더 유용해집니다.

마사지 치료는 일반 의료 서비스에 대한 상호 치료로서 탁월한 결정입니다. 마사지 전문가에게 투명하게 알리십시오. 특정 영양에 대해 의사에게 고려 중인 경우 마사지에 대해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가능성이 있습니다. 임상적 또는 정신적 문제에 대해 의료 공급자를 만나는 것을 지연시키거나 지연시키려는 의도가 아닙니다. 의학적 문제가 있고 마사지가 자신에게 이상적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의료 서비스 공급업체와 상의하여 문제를 검토하십시오. 다음은 압력을 줄이고 안전한 프레임워크를 지원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불안을 완화하고 무감각한 골격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일반적인 마사지를 받으십시오.

통제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음을 인정하십시오.

고양된 전망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거나 다른 방법이 효과가 없다면.

트랙에서 압력을 종료하려고 시도합니다. 예, 제어할 수 없으면 어렵습니다.

시간을 처리하십시오. 자신에게 일을 끝낼 기회를 주십시오. 자신을 압도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컷오프 포인트를 알고 있습니다.

요리, 정독 또는 심기와 같이 감사하는 일을 하십시오.

눈에 거슬리지 않게 앉아서 성찰하는 데 15~20분이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요가나 깊은 이완과 같은 긴장을 푸는 절차를 배우고 연습하십시오.

꾸준히 운동하세요.

술, 스포츠 약물을 멀리하고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좋은 식습관을 들이고 저녁을 먹더라도

충분한 휴식과 휴식을 취하십시오. 몸은 스스로 회복하고 고칠 필요가 있습니다.

친절한 도움말 찾기

사례별로, 특히 일이 당신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다고 느낄 때 의료 공급자에게 문의하십시오. READ MORE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