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유아 마사지로 근육을 모으다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유아 마사지로 근육을 모으다

아이가 잉태되는 순간부터 그들은 지속적으로 주요 형성 변화에 도달합니다. 이 중 일부는 자체 조사를 통해 제공되고 나머지는 외부 지원을 통해 지원됩니다.

신생아의 주요 발달 성취 중 하나는 머리 발달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생후 4개월 정도입니다. 엔진 제어는 “두부” 스타일로 생성하며, 의미 있는 아이는 먼저 머리를 감독하고, 그 다음에는 어깨를, 그 다음에는 중간 부분 등을 발 아래까지 감독합니다.

등 상부 강인함 개발

아이가 먼저 머리를 관리하기 때문에 머리를 돕기 위해 등 상부에 단단한 힘을 기르는 것이 기본이며, 이는 신체의 엔진 제어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기/어린아이의 머리는 나머지 신체 크기와 대조될 때 더 무겁고 더 크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영아 돌연사 증후군(SIDS)에 대한 걱정 이후 우리는 아이들이 엎드려서 쉬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이를 그네 및 어린이용 시트와 결합하여 현재 아기들은 사례별로 중요한 등 상부 근육을 조장하지 않습니다.

아기를 위한 연습

등 위쪽의 강인함을 키우는 중간 정도의 아기에게 활동과 섬세한 등을 문질러주는 것은 기본입니다. 어린이의 목, 등 및 몸통 근육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정신적, 시각적 전환을 돕고 납작한 머리 장애와 사경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아기반죽은 보장된 신생아 문지름 강사가 준비한 보호자가 실시합니다. 때때로, 부모는 이러한 종류의 발달 및 개선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문지름을 수행할 준비를 할 수 있으며, 다른 시간에 확인된 소아과 등 문지름 고문은 치료 등 문지름 치료를 제공합니다 .

모든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완전한 웰빙 이력과 철저한 평가가 수행되어야 합니다. 알려진 안전 장치 및 금기 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생각하고 중요한 경우에는 어린이의 의료 공급자로부터 권고를 찾으십시오.

밸리 타임

탯줄 그루터기에 대한 안전 조치를 지속적으로 연습하고, 아이가 아무리 오래 기다려도 뱃속에서 안전하게 놀 수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배꼽 시간 운동을 통합하는 것이 중요한 경향이 있습니다.

밸리 타임 연습은 의식이 있고 지시를 받은 상태에서 아이를 뱃속에 올려놓는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이 운동은 목과 어깨 근육 생성을 위한 근력 영역을 지원하는 동시에 협응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위 시간은 또한 납작한 머리(위치 사장두증)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뒤집기, 미끄러지기, 다가가기, 노는 데 필요한 강인함과 협응력을 개발하는 데 기본이 됩니다. 이 근육을 조기에 준비하기 시작함으로써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위장에 대해 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단순히 위장 시간을 제로로 삼지 말고 이 귀중한 기회를 활용하여 도달하고 놀 수 있는 능력을 확장하십시오. 그녀 주위에 원을 그리며 장난감을 정리하는 것은 이쪽으로 오고, 아이에게 노래를 부르거나 우는 것은 몰입을 강화할 것입니다.

아기를 위한 위로

아이가 서투르거나 팔 아래로 몸을 지탱할 수 없는 경우 위로 이동한 수건이나 덮개를 아이의 가슴 아래에 보강재로 사용하고 손을 느슨하게 하여 롤 위에 팔을 위치시킵니다. 항공로 막힘을 미연에 방지하고 지원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아동을 규제하기 위해 강화하기 전에 아동의 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합니다. 어린이가 눕는 지지대나 덮개의 표면과 그늘을 변경하면 어린이가 감지한 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아의 등을 문지르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언어적인 프롬프트를 찾고 어린이의 권유나 위치 변경에 집중하는 것은 상당한 의미가 있습니다. 짧지만 규칙적인 놀이는 피곤함을 예방하고 아이가 확실히 인내심을 키울 수 있도록 힘을 줍니다.

아기에게 치료를 알려주기

등 문지름 치료를 제시할 시간이 되었을 때 우리는 보통 아이를 중앙부에 앉히거나 아이가 스스로 머리를 들 수 있도록 안전하게 안고 시작합니다. 아이를 안전하게 앉힌 상태에서 섬세하고 여전히 터치를 적용하여 민감한 조직을 따뜻하게 하기 시작합니다. 등의 양쪽에 약간 원형으로 등을 문지릅니다.

경계를 연습하면서 동시에 매우 섬세한 텐션을 활용합니다. 아이의 척추에 직접적으로 접촉치료를 하거나 짧은 거리를 두지 않도록 한다. 섬세한 원형교차로 대오피  마사지를 한 후, 어깨부터 쓰다듬어 섬세한 긴장으로 뒤로 내립니다. 닫힌 손가락으로 여러 번 쓰다듬어 주고, 벌린 손가락으로 여러 번 쓰다듬어 줍니다.

아이가 등을 잘 문지르고 있다고 가정하고 각 스트로크 스타일의 세 번 중복에 대해 이 회전 스트로크를 진행합니다. 이 쓰다듬기 동작 후에 어깨에서 허리 방향으로 등을 따라 섬세한 라운드 스트로크를 다시 반복하고 아직 조용한 접촉으로 끝내십시오.

등 상부 근육의 추가 발달은 아기의 발달에 특히 중요한 부분이며 기저귀 교체, 수건 건조 또는 신생아 문지름과 같은 다른 규칙적인 운동에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를 문지르면서 “위 시간” 위치에 추가해 보세요.

부모에게 보여주기

보호자를 보여줄 때 스트레칭으로 구분하든 상관없이 어린이가 하루에 20분을 마칠 수 있을 때까지 매일 몇 분으로 시작하도록 촉구하십시오. 보호자에게 모든 활동에서 잠재적인 위험을 피하도록 특히 어린이가 양육된다는 가정(침대 위 또는 변하는 테이블 위)을 상기시키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부산오피  치료와 활동이 최상의 결과를 얻고 아이가 가장 느슨한 스타일이 되려면 신생아의 징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아기는 특정 동작이나 운동이 끝나면 알게 됩니다.

스포츠에서 긴 흉추 신경 손상

유소년 스포츠가 더욱 특별해지면서 아이들은 많은 게임을 하지 않고, 그로 인해 근육과 인대의 부상/좌상을 더 많이 보기 시작했습니다. 이 특정한 경우에 11세의 배구 선수는 구부린 상태에서 왼팔을 다시는 들어올릴 수 없었고 고통과 골절로 인해 제한을 받았습니다.

Stop Sports Injuries 사이트에서 William W. Briner Jr., MD 및 Robert Gallo, MD는 “매년 410,000명 이상의 젊은 여성을 포함하여 460,000명 이상의 중등 학교 학생이 학교 대항 배구에 참여합니다. 관심이 확대됨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배구와 관련된 부상의 양도 증가했습니다. 배구 부상은 중요한 경기마다 가장 감소하지만 배구 선수는 끔찍한 부상과 남용 부상 모두에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배구는 지루한 상향 움직임을 포함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 스파이크 및 방해, 선수는 어깨의 상처를 남용하는 경향이 배구에서 가장 정상적인 상처의 종류는 회전 소매 건염, 손가락 상처, 하지 과신전, 슬개 건염, 최전방 십자 건 및 요통입니다. “

이상하게도 그들은 C5,6,7,8에서 상완 신경총을 떠나는 신경에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 배구 선수의 긴 흉추 신경 기여와 전거근의 결점이 있는 생각할 수 있는 이유일 것입니다.

Travell과 Simons의 책 – Myofascial Pain and Dysfunction: Trigger Point Manual에서 그들은 테니스와 세라투스 프론트에 중점을 두었고 세 가지 테니스 스트로크 모두에서 이것이 기본임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배구 선수들은 상대적으로 상향식으로 단조로운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트리거 포인트 매뉴얼의 “유통점의 작동 및 영속” 아래에는 불필요하게 빠르거나 지연된 달리기, 팔굽혀펴기, 무거운 짐을 위로 들어 올리기, 호흡곤란으로 인한 극단적인 해킹 시 근육의 긴장으로 인해 앞톱니근 통증이 발생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전염병.

단조로운 외상

내 고객은 팔굽혀펴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널리 권장되는 활동이지만 먼저 적절한 견갑골 조정을 만들지 않고는 아이들이 관리할 수 있는 가장 끔찍한 활동입니다. 이 아이들의 대부분은 실제로 보드의 발판에서 확고하게 서 있을 수 없었고, 전체 체중을 지탱하고 움직여야 하는 움직이는 부품 보드 위치(푸시업)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때때로 나는 게임에서 힘을 얻는 데 사용되는 준비 기술에 단순히 머리를 흔든다. 배구 선수가 보드 위치에서 독점적으로 게임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보드 연습은 팔굽혀펴기를 하기 전에 배치해야 하는 기본 활동인 센터 및 숄더 스태빌라이저를 시작합니다. 안타깝게도 멘토가 시작하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이를 위해 마사지 고문 으로서 개인 준비를 귀하의 양식 중 하나로 파악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피트니스 코치가 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방법론에 대한 이해가 진정으로 필요하므로 다양한 게임/스포츠 준비 기술에서 당신에게 소개되는 상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맥락 조사

이 11세 소년은 견갑골의 평균 하한선을 따라 고통을 겪었습니다. Travell 박사의 책에서 검색한다고 가정하면 가장 먼저 serratus에 대한 트리거 포인트 참조입니다. 그녀의 악화는 2016년 9월부터 확인되었으며, 나는 이전에 2017년 1월에 그녀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어깨 MRI를 찍고 한 달 반 동안 비침습적 치료를 받았습니다. MRI에서 극상근 건염과 삼각근하 활액낭염이 발견되었지만 배구를 그만 두라는 지시는 없었습니다.

중력 기능 이동 화면

그녀는 굴곡이나 외부 회전을 할 때 견갑골의 왼쪽 하단 평균 경계를 따라 고통을 징징거렸습니다. 어깨 굴곡의 가동 범위를 살펴보면 그녀가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135~140이고, 일반적인 경우는 180이다.

굴곡에 대한 수동 근육(MM) 테스트는 약했고 견갑골을 따라 고통을 전달했습니다. 어깨 유괴 MM테스트는 무력하면서도 괴로운 일은 아니었다. 확장에 대한 MM 테스트는 고통이나 결속력 상실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내측 및 외측 운동 범위의 MM 검사는 무력했고 운동 외측 범위에서 유사한 견갑골 악화가 있었다. 극상근의 MM 검사는 약했지만 고통은 없었습니다. 가장 먼저 세라투스의 MM 테스트는 미약했고 투덜거리는 그녀의 공간에서 불편을 겪었다.

그녀의 자세를 보니 오른발이 앞으로 나온 골반이 회전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왼쪽 어깨가 떨어지고 오른쪽 어깨가 높은 흉부 영역의 회전; 왼쪽 귀 돌출부는 낮추고 오른쪽 귀덮개는 높게 하여 경추에서 회전합니다.

오피가격 오피정보 오피후기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