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의사와 마사지 치료사 간의 관계 육성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의사와 마사지 치료사 간의 관계 육성

임상 전문가를 향한 이 다섯 가지 아이디어를 포함함으로써 문지름 전문가는 이웃 의사와 중요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반죽 치료는 개인의 웰빙과 번영에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많은 의사들이 대구오피 마사지의 가치를 인정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교육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한 명 또는 몇 명의 서양 임상 전문가에게 지시하기로 결정함으로써, 통조림으로 문지름 고문은 참조 네트워크를 시작하고 차체 및 서양 약물 간에 공유된 관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일반 대중은 분석, 치료 및 남은 임상 선택의 책임을 서양에 준비된 의사에게 맡기기 때문에 이러한 공급업체는 새로운 고통, 가설, 하드웨어 및 해당 분야의 전진 도약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요에 따르면 수많은 의사가 보완대체의학(CAM)이 환자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임상 학교는 CAM 섹션을 표시하지 않으며 승인된 전문가는 연역적으로 합법적인 것과 민속적인 가식 사이를 분류할 기회나 자산이 거의 없습니다.

전문가들의 관심

Medical Teacher, International Journal of Education in the Health Sciences에 웹 기반으로 배포된 미국, 영국 및 뉴질랜드의 과학자들은 임상 준비 1년차와 4년차에 해당 치료에 대한 임상 연구자들의 관점을 검토했습니다. Georgetown University Medical Center의 CAM 프로그램 책임자이자 공동 전문가이자 검토의 미국 부분 수석 작성자인 Hakima Amri 박사에 따르면 “우리가 1년차 임상 연구를 통해 주도한 기본 검토는 일반적으로 학부생들은 교육 계획에서 CAM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했습니다.”

호주 마사지 치료사 협회(Australian Association of Massage Therapists)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일반 전문의(GP)가 문지름을 더 잘 이해한다면, 그것이 환자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누구를 암시해야 하는지, 문지름 고문을 위한 작업의 문을 열고 해당 지역 내 비즈니스 상황은 제기되다. Royal Melbourne Institute of Technology University의 건강 과학 대학의 보완 의학 교수인 Marc Cohen은 “현재 GP가 문지름을 존중한다고 말할 수 있는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환자와 함께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가장 흐릿한 아이디어 그들은 누구를 언급해야 하는지 전혀 모릅니다. 그들은 마사지 전문가의 능력 을 알고 있다고 보장하지 않습니다.또는 해당 산업 내부에 원칙, 보호 및 높은 수준의 인상적인 기술이 있습니다. 일반의 학교 교육에 대한 진정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Cohen도 마찬가지로 “우리는 일반의와 해당 약 및 치료법의 활용을 검토한 결과 주무르기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4%의 일반의가 최근에 등을 문지른 적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료 격차 해소를 위한 생각

사실상 대부분의 의사는 결국 고객에게 유용할 수 있는 CAM 치료에 대해 알아낼 필요가 있기 때문에 문지름 전문가는 그들을 가르칠 수 있는 최상의 상황에 있습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전문의 Charlotte Michael Versagi, LMT, NCTMB, Hospital-Based Massage Network의 조직자 및 Cohen 교수의 아이디어를 고려할 때 의사에게 연락하기 위한 몇 가지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결 – 전문가가 등을 문지르는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입구를 두드려야 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마십시오. 전문의가 개인을 언급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개인이 동네 의사와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 의사에게 마사지를 제공하십시오 – 등을 문지르는 치료의 가치를 인식하는 것은 경험을 통해 가장 잘 얻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의사에게 연락한 후 등을 무료로 문지르십시오. 상당한 쇼케이스 비용으로, 보디워커는 무료 회의를 할인하는 동시에 문제의 사람이 그 사람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문의에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 존중하기 – 주무르기 치료를 일반 치료와 대조되는 선택 사항이 아닌 상호 약물로 개념화합니다. 의사와 함께 일을 해야 하는 부산오피 안마 전문의는 사람이 무엇을 더할 수 있는 입장에서 전문의가 하는 일을 권하지 않고 전문의에게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평등하게 문질러야 한다. 이러한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존중하는 동시에 자신과 자신의 일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 언어 알기 – 지속적인 고려에 대해 의사와 현명하게 의사 소통한다는 것은 현재 진행 중인 질병을 이해하고 이야기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의사가 보디 워커를 믿고 그에 따라 암시하려면 전문의가 고객이 겪고 있는 병리학 및 생리학에 대해 본질적으로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 마사지를 그들의 용어로 해석하십시오 – 서양 임상 관점에서 등 문지름의 이점을 이해할 준비를 하십시오. 예를 들어, 발전된 에너지 흐름과 같은 익숙하지 않은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과 대조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움직임 범위와 같은 수량화 가능한 특성을 강조합니다. 또한 의사가 작성한 반죽 치료에 대한 몇 가지 조사 또는 기사가 포함 된 글을 가져 오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글을 정독할 수 있는 여유가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그들은 그것을 살펴보고 다른 전문가들이 당신의 직업을 지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의사에게 연락하고 가르치는 것은 대부분의 등을 문지르는 고문의 손 안에 있습니다. 서구 임상 전문가들이 두려워하는 것을 거부하고, 인식하고, 자신을 홍보하고, 훌륭하게 전달하고, 중요한 데이터를 공유함으로써, 보디워커는 성공적으로 참조 조직을 확장하여 인근 의사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노력은 등 문지름 치료에 대한 관점을 의료의 중요한 부분으로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소명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게 될 것입니다.

visit here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