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통증 유발점 찾기: 통증을 안정적으로 완화하기 위한 팁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통증 유발점 찾기: 통증을 안정적으로 완화하기 위한 팁

통증유발점 치료에 대해 진정으로 알고 있는 금액은 얼마입니까? 의심할 여지 없이 백 럽 학교 에서 방아쇠 초점을 준비하는 데 15-30시간이 걸렸 거나 방아쇠 초점에 대한 참조 예제와 책이 포함된 다이어그램을 구입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잠재적인 범죄자를 구별하고 지속 요인을 해결하는 의도적인 방법에 익숙해졌습니까? 고객의 불만을 진정시키면서 귀하의 번영도를 단호하게 확장하고 싶습니까? 고통의 약 75%는 방아쇠 초점에 의해 발생하므로 효과적인 임상 백 문지름 연습을 위해서는 이를 치료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트리거 포인트에 대한 두뇌

대뇌를 관리하는 방법은 손을 관리하는 방법보다 부인할 수 없이 더 중요합니다. 문지름 전문가는 8초에서 60초 동안 긴장을 가하거나 계속 쓰다듬거나 이러한 전략을 혼합하거나 약간 벗어나서 방아쇠 초점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수동 치료이든 바늘 치료이든) 모든 절차가 작동하려면 완벽하게 배치되어야 합니다.

트리거 포인트 치료는 “분석가 작업”을 하는 것과 같으며, 트리거 위치를 찾아야 하는 근육을 파악하기 위해 “고통 가이드”를 활용하는 방법을 정말로 알고 싶습니다. 또한 전파 요인에 대해 고객을 조사하는 방법, 동기를 부여하고 트리거 초점이 작동하도록 하는 상황을 알아야 합니다. 자기 개선 전략을 보여주는 것은 고객이 회복 상호 작용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되며 앞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치를 제공합니다.

다음 6가지 기술을 활용하면 예측 가능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단계

임상 내러티브 및 고통 계획: 방아쇠 초점을 유발할 수 있는 모든 잠재적 지속 요인을 최소한 인식하는 광범위한 임상 이력을 클라이언트로부터 얻으십시오. 주요 치료가 시작될 때까지의 임상 병력을 살펴보고 그들이 제공한 데이터를 설명하기 위해 질문을 제기하십시오. 기본 회의에 약 90분이 소요됩니다. 당신이 그들을 치료할 때 계속 질문을 하고 그들과 짧은 시간 안에 체크인을 하고 이어지는 각 치료  부산오피  시작에 대해 메모해 두십시오.

모든 종류의 치료(“고통 계획”으로 알려짐) 전에 신체 다이어그램에 악화 설계를 표시하게 하고 진행 상황 또는 결핍을 추적할 수 있다는 목표와 함께 부작용의 힘과 재발을 평가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 부서에서. 다이어그램의 일반적인 예와 참조 디자인을 조정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모호하지 않도록 시도하고 설득하십시오. 그들이 “x”나 거대한 원, 또는 거대한 지역의 다양성 강한 다양성을 찍지 못하게 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의 트리거 포인트 참조 디자인 그래프를 보여주고 당신이 그들의 고통스러운 디자인을 특정한 정상적인 예에 ​​대해 조정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여 당신이 그들의 악화의 원천을 찾기 시작하는 곳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개선되지 않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해당 데이터를 활용하여 치료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치료가 필요한 트리거 초점을 모두 찾지 못했거나 실제로 치료해야 하는 전파 요인이 있거나 고통의 약 25%가 다른 조건에 의해 유발되기 때문에 추가 평가를 위해 이를 암시하고 싶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트리거 초점보다.

2단계

고통 가이드 사용: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방아쇠 초점의 약 74%가 암시된 고통 영역 안에 있지 않습니다. 방아쇠를 당길 곳을 알고 있고 고객이 고통을 느끼는 지역에서만 일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아마도 완화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참조 디자인에 대한 지식은 실제로 고통을 유발하는 방아쇠 초점을 검색할 위치의 시작 단계를 제공하지만 어떤 근육을 점검해야 하는지 깨달을 수 있도록 악화 지시를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성역 부위에서 고통을 겪고 있다고 가정하면 측두근, 상부 승모근, 흉쇄유돌근 및 뒷목 근육의 일부를 실제로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 근육 중 측두골에만 고통 참조 영역 내부에 위치한 방아쇠 초점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확인해야 할 근육을 깨닫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우연히 방아쇠 지점을 넘지 않을 것입니다.

참조 디자인을 확인하고 찾으려는 여러 개의 그래프를 구분선에 두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 중 하나가 모든 잠재적인 참조 디자인을 다이어그램으로 표시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또한 책과 개요 세트는 가장 잘 알려진 참조 예제와 트리거 포인트 영역을 도표화한 것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귀하의 클라이언트에는 특별한 참조 예와 트리거 포인트 영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토먼트 가이드와 레퍼런스 디자인 차트는 시작 단계에 불과합니다.

마찬가지로, 두통과 다양한 편두통이 있는 상황과 마찬가지로 수많은 트리거 포커스의 트리거 포인트 참조 디자인이 복합 참조 디자인을 유발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고통 지시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통증 유발점 책과 같은 것을 구입하여 신체의 임의의 부분을 확인하기 위해 근육의 개요를 볼 수 있고 치료실 칸막이에 보관할 참조 디자인 개요를 많이 구입하십시오.

3단계

다양한 근육에 자주 초점을 맞추면 참조 디자인과 매우 유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극상근, 극하근 및 종골에서 방아쇠 초점으로 인해 발생하는 정상적인 참조 설계는 실질적으로 구별할 수 없습니다. 원인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각 근육의 부작용과 지속 요인을 아는 것입니다.

고객의 임상 이력 구조, 고통 계획 개요, 다이어그램 메모에 에너지 확인을 투자하고 완전한 트리거 포인트 책에서 찾은 각 근육에 대한 데이터와 대조하십시오. 방아쇠 초점은 그것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많은 비고통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정면을 향하는 부위의 편두통과 추가로 두개골 기저부와 같은 부작용으로 귀하에게 오지만 이명 또는 눈꺼풀 떨림과 같은 눈 또는 귀 부작용을 보고한다고 가정합니다. 방아쇠 위치에 대한 흉쇄유돌근을 확인하기 위한 정보. 방아쇠 초점은 런, 요실금 재발, 여성의 경련, 불안정, 무릎 쥐기 또는 잠김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이나 의료 서비스 공급자가 ‘

4단계

어떤 방아쇠가 먼저 치료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통증유발점 치료제에 대한 두 권의 임상 텍스트를 작성한 전문의인 Travell과 Simons는 그들의 책의 고통 가이드에 근육이 악화 참조를 유발하는 것으로 보고 있는 요청에서 기록했습니다. 과거 모델에서는 승모근을 먼저 나열하고 목 뒤 근육을 마지막으로 나열합니다. 어떤 경우든 귀하의 지역 및 연습 능력에 따라 귀하의 훈련 요청이 다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클라이언트는 그들의 일과 부수적인 이익과 기본적인 질병에 의존하는 다양한 예를 가질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필수 방아쇠 위치와 위성 방아쇠 초점에 익숙해야 합니다. 트리거 포인트가 임의의 시간 범위에 대해 일부 임의 영역에 대한 부작용을 암시하는 경우 트리거 초점은 위성 트리거 초점으로 알려진 참조 영역 내에서 프레임됩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위성 트리거 초점은 자체적인 부작용 참조 설계를 일으켜 제가 “트리거 포인트 연쇄 반응”이라고 부르는 현상을 일으킵니다. 예를 들어, 삼각근의 뒤쪽 부분에 대한 고통을 암시하는 방아쇠 초점을 포함할 수 있는 11개의 근육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견갑거근, 비늘근, 극상근, 대원근, 소원근, 견갑하근, 등거근, 광배근, 뒷팔 근육과 흉곽 장골근). 삼각근에 위성방아쇠 초점만 맞추면,

당신의 클라이언트가 많은 암시 영역을 가지고 있는 경우, 한 회의에서 모든 것을 다루려고 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가장 우려하는 두 가지 영역에 집중하고 해당 영역에 집중하도록 합니다. 과도하게 시도한다고 가정하면 아마도 한 지역을 잘 대우하지 못할 것입니다. 귀하의 고객이 광범위하고 큰 고통을 겪고 있다고 가정할 때 해결해야 하는 일종의 기본 전파 요인이 있을 수 있으며 실험실이나 다른 테스트를 준비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언급해야 합니다. 약을 복용하는 동안 다른 표시 영역으로 이동하기 전에 유사한 영역을 계속 다루기로 선택하거나 고통의 다른 영역이 연결되어 있으며 근본적인 고통 영역이 완전히 해결되기 전에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부작용의 재발, 또는 암시 영역의 크기 감소뿐만 아니라 효력의 감소는 관련 유발 부위의 일부를 어쨌든 치료했음을 입증하는 개선입니다. 마지막 치료 후 어떻게 느꼈는지 확실히 물어보십시오. 어떤 상황에서든 기분이 나아졌다고 가정하고 주문에 대해 부작용이 돌아왔을 때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물어보십시오. 종종 그것은 그들의 성가신 증식 요인 중 하나와 같은 것에 대한 힌트이며 지속적인 도움을 받아야 한다는 신호입니다.

5단계

그런 다음 지속 요인을 인식하고 제거하십시오. 방아쇠 초점은 예기치 않은 부상이나 부상 후에 프레임이 잡히거나 계속 커질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시작 및 전파 요인은 기계적 부담, 상처, 건전한 문제, 심오한 요소, 휴식 문제, 강렬하거나 지속적인 오염, 장기 손상 및 질병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더 있습니다. 전파 요인이 구별되어 치료되지 않는 경우 클라이언트는 잠시 동안 개선될 수 있지만 부작용은 계속해서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클라이언트는 다양한 유지 요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리거 포인트 북을 구입할 때마다 전파 요인에 대한 광범위한 부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각 요소와 그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두십시오.

이러한 변수를 해결하는 것은 장기적 완화에 중요하므로 잠재적인 전파 요인과 각각의 부작용을 모두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피곤함, 비참함 및 수면 장애를 겪고 있다고 가정하면 질병이나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생각할 수 있으며 연구 센터 테스트를 주선할 수 있는 의료 공급자에게 고객을 언급해야 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수의 이러한 전파 요인을 분석하고 처리하는 훈련 범위 내에 있지 않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등 문지름 전문가 로서 실제로 고객을 언급할 수 있는 사람, 분석 및 처리할 수 있는 사람에 대해 몇 가지 생각을 해야 합니다. 의심되는 특정 지속 요인을 치료하십시오.

6단계

그것이 당신의 훈련 범위 안에 있다고 가정하고 고객에게 지시할 수 있도록 자기 개선 전략을 배우십시오. 전파 요인, 압박 절차 및 스트레칭에 대한 자기 개선 전략을 지원하는 책을 언급하십시오. 자기 개선 전략을 활용하고 자신의 전파 요인을 처리하는 클라이언트는 단순히 당신이 그들에게 일하게 하는 개인보다 몇 배나 더 빨리 낫습니다.

너무 많은 아이디어로 고객을 압도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너무 많이 준다는 가정하에, 그들은 아마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제안은 각 회의에 대해 두 가지 자기 개선 방법, 일반적으로 하나의 긴장 및 스트레칭 혼합과 결정해야 할 하나의 지속 변수와 같은 것을 고객에게 처방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더 많은 것을 성취해야 하는 성공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도와주십시오. 예를 들어, 산책이 고객에게 도움이 된다고 가정할 때 매주 5일 동안 매일 1시간을 제안하는 것은 그 고객에게 우스꽝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들이 매주 3일 동안 하루 중 20분을 감독할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다음 방문에서 어떻게 되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들이 그것을 실현할 수 없었던 경우에, 이유를 파악하고 문제를 해결하여 그들이 할 수 있는/할 수 있는 일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이점을 느낄 때 그들은 아마도 더 많은 것을 성취해야 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아이디어를 따르는 것을 소홀히 하여 그들을 자세히 조사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성취하고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것을 찾기 위해 그들과 함께 비판적 사고 교환을 계속하십시오.

기술이 아닌 프로토콜

Janet Travel 박사와 David G. Simons 박사가 만든 트리거 포인트 협약은 움직임 범위 평가 및 보폭 검사와 같은 추가 지표 절차를 통합하지만 여기에 제공된 치료 팁은 현재 임상 대오피  에 가장 효과적으로 조정됩니다. 등을 문지르는 연습과 훈련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방아쇠 초점과 각 근육에서 어떻게 생성되고 부작용이 나타나는지에 대해 알아낼 수 있는 데이터가 많이 있지만 운 좋게도 현재 찾아볼 수 있는 몇 가지 적절한 그래프와 참고 서적이 있습니다. 전체 대회를 보여주는 몇 가지 100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훈련 수업을 진행하는 트리거 포인트가 전국적으로 제공됩니다. 방아쇠 초점에 대해 알아내면 평가 능력과 번영률 모두를 더욱 발전시킬 것입니다.

오피가격 오피정보 오피후기

0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