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ealth

현재 수천 명의 마사지 치료사를 고용하고 있는 Rub ENVY 프랜차이즈 위치: MASSAGE ENVY는 가상 국가 취업 주간을 시작합니다.

Disclaimer: This is a user generated content submitted by a member of the WriteUpCafe Community. The views and writings here reflect that of the author and not of WriteUpCafe. If you have any complaints regarding this post kindly report it to us.

현재 수천 명의 마사지 치료사를 고용하고 있는 Rub ENVY 프랜차이즈 위치: MASSAGE ENVY는 가상 국가 취업 주간을 시작합니다.

공공 직업 주간은 5월 7일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49개 주에 걸쳐 다양한 지역에서 팬데믹 이후 정상 업무로 복귀하는 데 긴급한 역할을 맡을 자비로운 전문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Massage Envy의 최고 마케팅 및 혁신 책임자인 Julie Cary는 “Rub Envy의 사명은 사람들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세계적 대유행 기간 동안 브랜드에 합류하기를 간절히 원했던 가장 강력한 동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프랜차이즈는 웰빙과 보안에 대한 깊은 의무와 함께 지속 가능한 보살핌 사회를 통해 개인과 방문객을 돕습니다. 우리 프랜차이즈가 많은 숙련된 마사지 전문가를 모집함에 따라 브랜드를 발전시키는 조직에 중요하고 싶습니다. 국가가 끝났습니다 .”

미국 마사지 요법 협회(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이 분야에 진출하는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높은 직업 성취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등 문지름 고문의 98%는 그들이 부름을 받은 것에 대해 행복하다고 발표했습니다.
  • 마찬가지로 100%에 가까운 사람들은 자신의 일이 고객에게 결정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받아들입니다.
  • 문지름 전문가들은 주요 고려사항으로 “고객이 상당히 개선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평가했습니다.
  • Massage Envy의 CEO인 Beth Stiller는 “이 직업 성취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의 다양한 영역에서 등 문지름 및 스킨케어 관리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심각한 강점 영역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반죽 전문가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엄청납니다.”

Massage Envy의 다양한 영역에서 근무하면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A CULTURE OF CARE: Massage Envy 설립 네트워크는 그 중심에 지역 힐러와 건강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한 가지 이유입니다. 평범한 등을 문지르며 피부 건강 관리를 통해 개인이 최상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더 많은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사랑하는 것.
  • 몸과 마음을 위한 진지한 자기 관리: 프랜차이즈 영역은 자기 관리 약속으로 당신을 덮고(어깨, 손목, 팔꿈치) 사람들이 몸을 계속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학교와 자산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 협동 조합을 견고하게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영역의 모든 근로자에게 승인된 정서적 웰빙 임상의에게 매일 입원하는 것을 포함하여 정신적 웰빙 자산이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 신체 활동을 유지하는 더 많은 방법: Total Body Stretch와 같은 관리로 관리를 조정하고 Rapid Tension Relief 및 CyMe Boosts와 같은 개선 사항을 활성화함으로써 다양한 영역의 팀원들은 최근 기억에 남는 그 어느 때보다 개인과 방문자가 신체를 계속 작동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전면 작업 영역에서 치료실까지, 이는 팀원들이 헌신적인 웰빙 전문가로서 배우고, 조달하고, 개발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의미합니다.
  • 마음을 먹일 수 있는 학습 진행: 반죽 전문가를 위한 무료 교육 진행에 리소스 투입부터 팀원, 에스테티션을 위한 내외부 품목 준비까지… Massage Envy에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능력(및 지갑!)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감사의 말과 보상: 팀원들이 일관되게 하는 일에 대한 감사는 브랜드가 중요한 영예 프로그램의 큰 그룹을 만든 이유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가장 작은 성취도 축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ub HEIGHTS, 사장 겸 CEO 수잔 보레소우 임명

SAN ANTONIO(2021년 5월 24일) – 호텔 수준의 선릉오피 마사지, 스킨케어 및 웰빙 관리로 유명한 마사지 하이츠가 새로운 이니셔티브에 있습니다. 이제 강력해진 Susan Boresow가 조직의 새로운 사장 겸 CEO로 활동할 것입니다.

꽤 오래전에 조직 설립을 도왔고 초기 12년 동안 사장 겸 COO로, 마지막 5년 동안 CEO를 역임한 Shane Evans는 Massage Heights 관리 기구의 부회장으로서 브랜드를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Massage Heights의 공동 설립자인 Shane Evans는 “Susan은 음식, 웰빙, 개별 고려 및 건강 영역 전반에 걸쳐 다양한 설립 프레임워크를 위한 브랜드 개발을 실행하고 그룹을 주도한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다각화에 있어 널리 알려진 혁신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녀의 성공적인 권위 스타일과 우리의 이미지 문화와 그녀의 능력에 따른 신뢰 수준은 도덕적으로 정당화되는 우리 이미지를 가속화할 것입니다.”

다각화에 대한 Boresow의 참여는 1985년 그녀가 캔자스시티에서 30개의 단체 식당을 관리했던 Mcdonald's와 함께 동네 상점을 전시하는 업계 활동으로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그녀는 스포츠 클립(Sport Clips), 콜드 스톤 크리머리(Cold Stone Creamery), 펌프 잇 업(Pump it Up), 대부 피자(Godfather's Pizza) 및 마사지 엔비(Massage Envy)를 포함한 다양한 고상한 설립 브랜드에서 주요 프로모션 및 다양한 발판에서 확고한 입장을 계속했습니다. 그녀의 최근 직업은 TITLE Boxing Club의 회장으로, 개발 기간 동안 조직을 이끌고 전염병의 어려움을 통해 설립 프레임워크와 작업 공간 그룹을 탐구했습니다.

“다음 반년과 Massage Heights의 운명을 아우르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가장 잘 지배하고, 발전시키고, 분리할 수 있는 가장 능숙한 방법에 대해 위에서 아래로 탐사 및 연구 조직 대화에 영향을 미치면서”라고 Susan Boresow가 말했습니다. , Massage Heights의 사장 겸 CEO. “앞으로의 대진출을 준비하는 정력적인 소유주들로 가득 찬 설립 네트워크에 합류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이니셔티브 진행은 호화로운 건강 및 웰빙 분류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적절한 시기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실, Massage Heights는 올해 주목할 만한 1분기를 주도적으로 보냈으며, 분기 동안 가장 높은 등록 개발로 조직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마찬가지로 2019년 비슷한 분기와 대조적으로 1분기 동안 동일한 매장 수익 성장에서 17% 이상의 중요한 증가를 보였습니다. 앞으로 Massage Heights는 텍사스 전역에 5개의 새로운 지역으로 기록적인 해를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캘리포니아가 열릴 예정입니다.

마사지 컨퍼런스 라이브, 2021년 10월 12-15일 마사지 치료사를 위한 독특한 가상 비즈니스 컨퍼런스 발표

대부분의 전문 등 문지름 전문가는 예외적인 비즈니스 문제에 직면합니다. 이 비상 사태에 대처하기 Massage Conference Live는 독특한 웹 기반 행사에서 금전적으로 번성하는 관행을 일하는 신비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치료를 지배하는 것은 비즈니스 진행을 위한 단일 구성 요소일 뿐입니다. 건전한 비즈니스 표준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부산오피마사지 및 웰빙 전문가들은 조직이 생산적이고 발전하는 모습을 가장 잘 보기 위해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하는지에 대해 추측해왔습니다. 특히 이 어려운 시기에. 운 좋게도 마침내 도움이 나타날 것입니다. 비즈니스 코치이자 마케팅 전략가인 Jeanette Falu-Bishop의 흥미진진한 소식에서 독특한 웹 기반 행사는 반죽 치료 조직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10월 15일에 예약된 마사지 치료사 및 웰니스 제공자를 위한 가상 비즈니스 컨퍼런스에 참가하십시오. 이 회의는 비즈니스에 20년 이상 관여하고 있으며 그 너머의 저명한 멘토이자 비즈니스 플래너인 Jeanette가 진행합니다. 중재자에 대한 계몽적인 설명은 등 문지름 및 웰빙 전문가, 산업 전문가가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가져오는 비즈니스 전문가에게. 이것은 특별히 다른 모임이 처음으로 모였을 때 완전히 뒤돌아보고 웰빙 리허설이 에이스를 번창하는 것을 볼 의도로 수집되었습니다. 분명히 에너지가 높습니다.

Jeanette는 “팬데믹은 등을 문지르는 것과 건강 벤처의 약점을 진정으로 드러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가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매우 명확해졌으며 앞으로 어떻게 하면 반죽 고문이 이 문제를 겪지 않아도 되도록 그 필요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가상 모임은 다음에서 중요합니다. 백 럽 전문가와 비즈니스 외부의 유명 비즈니스 전문가가 결합하여 영향을 미치는 세상에서 어떻게 우리의 관행이 번성하고 다재다능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가장 현명한 생각을 전달하는 관점입니다.”

모임의 놀라운 사회자는 보험 청구, 마케팅, 브랜딩, 소셜 미디어, 재정, 비즈니스 전략과 같은 주제를 능숙하게 다루므로 훨씬 더 많습니다. 이 기회는 완전히 지능적입니다. 참가자들은 매일 밤 뛰어난 Zoom 방에서 뛰어들어 그날의 진행자에게 질문을 하거나 자신의 만남을 제안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중재자 간의 예외적인 경연도 마찬가지로 마련되며, 각 중재자는 기업가가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용감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이러한 전문가들이 보내는 독창적인 흐름에서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고급 판매자는 가상 경력 엑스포 플로어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항목 및 독특한 상에 대한 특별한 준비를 제공합니다. 웹 기반 DJ가 행사의 Icon Get-together를 촉진하여 모임에 활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 및 웰빙 제공자를 위한 가상 비즈니스 컨퍼런스는 정말 주목할 만합니다. 업계의 거물들과 함께 외부의 등 문지름 및 건강 서클에서 비즈니스 정보를 흡수할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함으로써 다른 진행 중이거나 계획된 반죽 업계 행사에서는 매우 정상적인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이동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숙박을 얻거나, 값비싼 저녁 식사를 구입하거나, 집에서 떨어져 있는 추가 시간에 자원을 투입하지 않고도 치열하게 매력적인 만남을 보장합니다.

more info

0

Login

Welcome to WriteUpCafe Community

Join our community to engage with fellow bloggers and increase the visibility of your blog.
Join WriteUpCafe